‘머니히스트: 코리아’가 넷플릭스 정상에 오르다

“머니 하이스트: 한국 – 공동 경제 지역”은 넷플릭스의 최근 한국산 국제적인 히트작이 되었다. 라 카사 드 파펠(일명 머니 히스트)의 한국 리메이크가 지난 주 이 스트리밍 거인의 글로벌 논 잉글리쉬 탑 1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시리즈는 금요일 (6월 24일)에 초연되었는데, 이것은 6월 20일부터 26일까지의 기간 동안 차트에서의 위치를 차지하는데 3일 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기간 동안, 그것은 3370만 시간 동안 연주되었다. 이 시리즈는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그것은 넷플릭스에서 세계적으로 좋은 점수를 받은 다른 한국 쇼에 합류한다. 2022년 상반기에는 ‘우리 모두는 죽었다’, ‘청소년 정의’, ‘비즈니스 프로포즈’를 포함한 쇼들이 모두 전 세계 관객 수 1위에 올랐다고 회사 측은 보고한다. 지난해 넷플릭스와 ‘오징어 게임’이 한국 콘텐츠가 글로벌 관객의식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일조했다.

그 자체로 큰 국제적 히트작인 오리지널 카사드 파펠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도둑들이 미스터리한 동료의 오프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스페인 지폐 인쇄 시설에 침입하는 모습을 담았다.

한국어판은 진행에 한국적인 멋과 시각적 스타일을 한 층 주입하기 위한 것이었다. 8명의 도둑들이 이번에는 북한과 남한 사이의 새로 통일된 구역에 위치한 조폐국에서 화려한 강도 행각을 벌일 때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넷플릭스는 리메이크가 한국에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한편, 원작에도 있었던 비주얼 스토리텔링, 등장인물들의 서사, 소셜 해설에 한국 전통 얼굴 마스크와 같은 뉘앙스를 더했다고 말한다.

“머니 하이스트: 코리아”는 대중 문화 평가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의 점수를 획득하여 비평가들 사이에서 “인증된 신선한” 붉은 토마토의 자격을 얻었다. 는 영화나 의 시청률이 3.5점 이상일 때 발생하는, 의 낮은 점수와 팝콘 양동이의 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리메이크된다는 것은 위대한 오리지널이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좋은 리메이크작이라도 원작과 비교할 수밖에 없고, 나쁜 평을 받기 쉽다. 스페인 버전을 이미 본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알고 있다. 그래서 재미없을 수도 있어요. 주요 줄거리는 스페인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디테일이 한국어여서 좋습니다.”라고 한국 사용자 창식 J가 전했습니다.

“마지막 결과는 아마도 ‘머니 도둑’의 슈퍼 팬이나 프랜차이즈에 완전히 새로 가입한 팬에게 가장 적합한 시리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니 하이스트: 코리아’는 업데이트된 지정학적 맥락에서 볼 때 매력적인 시계라는 것을 증명합니다,”라고 베니티 페어는 프로 리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원작이 가지고 있는 강한 요소들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했고 거기에 우리만의 이야기를 추가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보증카지노.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렇게 다양한 평가를 받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김홍선 시리즈 감독이 이번 주 코리아 타임즈 신문에 말했다.

전직 군인 도쿄를 포함한 도둑들이 교수로 알려진 주모자의 지도 아래 단결하여 전례 없는 강탈을 계획합니다 – 아직 존재하지 않는 돈을 훔치는 것! 귀에 익은 소리라면 그래야죠.

줄거리 반전은 한국이 통일을 눈앞에 두고 있고 오늘날의 북한과 남한이 분단된 곳에 위치한 공동경비구역이 있는데, 그 구역에는 행동의 초점이 되는 조폐국이 있다.

스페인 원작의 광팬이기도 한 류용재 작가는 “강도와 경찰의 갈등뿐 아니라 남북의 긴장, 불신, 화합 등 새로운 층이 더해진다는 점에서 리메이크 전제에 호기심을 가졌다”고 말했다. 남북의 도둑들이 힘을 합치고, 남북의 경찰이 손을 잡고 길을 막으며 오리지널 IP에 한글 렌즈를 [추가]하는 형국이다.

티저에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유지태 교수, 정종서 교수, ‘오징어 게임’ 박해수 등이 모두 빨간색 점프슈트를 입고 전통 하회탈을 쓴 모습이 담겼다.

“원작 ‘머니 도둑’은 얼마나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어디에서나 사랑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고, 한국 콘텐츠도 이와 같은 힘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한국 넷플릭스 콘텐츠 디렉터인 거오 리는 “한국 최고의 재능과 열정적인 글로벌 팬덤으로 이 서사시 스토리를 결집하면서 세계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