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색의 진화

우리는 조상으로부터 피부색을 물려받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분명히 우리의 생물학과 유전학과 관련이 있는 특성입니다. 하지만 인간의 피부색을 이렇게 다양하게 만든 것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피부의 자연사에 대한 지식이 피부색과 우리의 건강에 대한 사회적 개념을 둘러싼 질문들에 정보를 줄 수 있을까요?

펜실베이니아 주립 인류학자 니나 자블론스키 가 현대 인류의 피부 색소 진화에 대한 설명적 프레임워크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기초를 형성하는 몇 가지 질문들이다. 이 모든 것은 1990년대 초에 자블론스키가 인간의 피부와 피부색의 진화에 대한 문헌의 차이를 탐구하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다.

1990년대 초, 피부색의 진화는 많은 동료들에 의해 다루기 힘든 문제로 여겨졌다. 이론에 따르면 어두운 피부는 열대 태양 아래서 피부암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진화했다고 한다. 그러나 자블론스키가 알고 있는 피부암은 거의 항상 개인이 생식 연령을 넘어서면 만년에 발생한다. 그들의 발생을 막는 것은 진화적인 이점을 거의 또는 전혀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1978년 두 명의 미국 의학 연구원이 발표한 논문에서, 는 강한 햇빛에 노출되는 것과 혈액에서 필수적인 비타민 B의 낮은 수준의 엽산과 관련된 증거를 발견했다. 다른 연구들은 임산부의 엽산 결핍을 다양한 선천적 기형과 연관시켰다. 그녀는 남성들에게 엽산이 정자 생산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배웠다.

처음에는, 적도 근처에 살았을 때, 모든 인간은 검은 피부를 가졌을 것이다. 하지만 그건 수수께끼의 절반에 불과해. 왜, 그리고 어떻게 가벼운 색소성 피부가 만들어졌을까? Jablonski는 그 해답은 또 다른 핵심 비타민과 인간의 이동의 역사를 포함하고 있다고 추론했다.

Jablonski가 설명하듯이, 태양의 자외선은 세포 손상과 다른 형태의 해를 야기하는 것 외에도 인간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들은 피부에서 비타민 D의 생성을 유발한다. 우리 대부분이 초등학교에서 배웠듯이, 비타민 D는 튼튼한 뼈와 건강한 치아에 매우 중요합니다. 더 최근의 연구들은 면역 기능과 특정 암과 심지어 심장병을 퇴치하는 데 있어서 그것의 가치를 보여준다.

열대성 기후에서는 충분한 자외선이 심지어 어두운 피부에도 침투하여 적절한 양의 비타민 D를 제공한다. 하지만, 우리의 선조들이 적도의 태양으로부터 멀리 떠돌면서 이동하기 시작했을 때, 충분한 자외선이 보호 멜라닌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고위도 지방, 특히 겨울에 비타민 D 수치가 떨어지면서 건강이 악화되었다. 검은 피부는 단점이 되었다. Jablonski는 진화적인 반응은 색소 침착의 손실이라고 말한다. 피부 속에 멜라닌이 적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곳에서 생존할 가능성이 더 높았다 바카라커뮤니티.
이용 가능한 많은 햇빛

1990년대 후반, 자블론스키와 채플린은 의 위성 데이터에서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였다. 그들이 이 데이터를 피부색 변화에 대한 지리적 기록과 비교했을 때, 그들은 압도적인 정도의 상관관계를 발견했다. 피부색은 표면 자외선이 가장 강한 곳에서 가장 어두웠고, 오버레이가 선명하게 나타났으며, 표면 자외선이 약한 곳에서 가장 밝았다.

“저는 이 연구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몸이 진화의 산물이라는 것을 인정해주기를 바랍니다,”라고 는 말한다. “우리는 다른 생명체의 몸처럼 진화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진화는 우리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교육과정의 성격과 피부색과 인종에 대한 진화에 관련된 사회적 함의를 고려할 때, 자블론스키에게 교육과정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사, 학교 관리자, 가족에게도 진정으로 유용하고 적절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했다. 자블론스키와 동료 강사들은 커리큘럼을 시험하면서 이를 연구 연구 연구로 취급했다.

“이것은 제 과학과 경력의 중요한 초점이었습니다 – 제 연구를 가치 있고 아이들과 그들의 가족에게 관련되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Jablonski는 말했다. “학자로서, 학술 논문과 과학 저널과 같은 전통적인 정보 수집 방법이 있으며, 이는 학술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중요한 무언가로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이치에 맞는 방법으로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블론스키가 말한다. “과학과 자연에서 우리의 위치에 대해 배우는 것은 실제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여정이 그들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조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것은 그들에게 정말 신나는 일입니다.”

인간의 피부색에 대한 이러한 이해를 전달하는 것이 그녀가 바라는 바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