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문화

필리핀은 사랑, 빛, 웃음, 그리고 음식으로 가득한 나라입니다. 미국과 아시아의 일부 지역으로부터 약간의 영향을 받은 필리핀의 문화는 주로 필리핀과 스페인 가톨릭 전통이 혼합되어 있다. 그들은 패션과 예술에 대한 좋은 안목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축제는 매우 인기가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필리핀 문화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줄 것이다.

필리핀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들의 일상 생활은 가깝고 대가족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부모님, 조부모님, 삼촌과 이모, 사촌, 그리고 매우 친한 친구들 모두 3세대와 4세대로 내려가는 필수적인 부분이다. 모든 대가족은 결혼, 할례(이슬람계 필리핀인을 위한), 세례(가톨릭계 필리핀인을 위한) 등의 중요한 행사를 위해 모인다. 가톨릭 사회에서 대부모는 또한 자녀 양육의 중심적인 부분이다. 가족들은 축제와 휴일을 함께 축하하며, 서로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강조한다.

필리핀에서는 사회 규범과 가치가 가장 중요하다. 필리핀의 가치는 주로 관계와 사회적 의무에 뿌리를 두고 있다. 아이들은 어른들과 대화할 때 ‘포’와 ‘오포’라는 문구를 도입함으로써, 그들의 삶의 초기 단계부터 존경심을 갖도록 배운다. 필리핀 사회에서는 사회적, 집단적 수용이 매우 요구되고 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필리핀의 가치관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들은 또한 낙관주의, 친근함, 친절함, 그리고 이러한 점에서 높은 영성을 지지한다. 어른을 공경하는 일반적인 행동은 ‘파그마마노’인데, 이것은 어른의 축복을 받기 위해 손등을 이마까지 올리는 행위입니다. 이 모든 가치들은 필리핀 사회에서 사회적 조화, 긍정적인 관계, 그리고 집단 수용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필리핀 사람들은 그들의 종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필리핀인들이 기독교를 그들의 종교로 행하고 있지만, 이슬람교와 다른 토착 종교들도 그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그들의 종교적 정신은 그리고 유명한 3개월간의 크리스마스 축제 동안 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생일은 필리핀에서 거대한 축제입니다. 그 기념행사는 장식과 음악으로 10월에 시작하고 12월에 캐롤, 미사, 그리고 자정 연회로 절정에 이른다.

필리핀의 또 다른 전통은 거리 퍼레이드이다. 모든 축제는 디자인된 수레, 음악, 춤, 그리고 맛있는 지역 별미들과 함께 거리 퍼레이드를 포함합니다. 거리 퍼레이드 화려한 행사 없이는 어떤 축제도 완전하지 않다. 필리핀 사람들은 또한 결혼, 가족 방문, 모임에 관한 관습이 있다 온라인카지노. 그들은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큰 필리핀 씨족(대가족, 친구, 이웃)이 바다 근처에서 오싹하고 떨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흔한 광경이다.

필리핀의 요리는 스페인, 인도, 중국, 그리고 물론 토착 향신료와 같은 영향을 반영한다. 그들은 보통 아침, 점심, 저녁 등 6끼를 먹으며, 매 식사 후에 간식을 곁들인다. 그것이 축제든 일반적인 날이든, 필리핀 사람들은 먹는 것을 좋아한다. 쌀은 그들의 주식이고 보통 다른 요리와 함께 소비된다. 이곳의 인기 있는 요리로는 아도보(돼지고기나 닭고기로 만든 고기 스튜), 레촌 바보이(구운 돼지), 팍시우(생선이나 돼지고기를 마늘이나 후추와 같은 향신료와 함께 식초와 물에 요리한 것), 시니강(다양한 돼지고기, 생선, 새우가 들어간 타마린드 수프) 등이 있다.

필리핀의 예술은 그 나라의 문화적 다양성을 잘 보여준다. 음악, 춤, 연극, 그림, 그리고 문학 같은 모든 영역은 필리핀 문화의 많은 부분입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음악에 엄청나게 재능이 있고, 그 후에 춤에 재능이 있다. 21세기에도 민속음악과 춤은 동력을 잃지 않았다. 필리핀인 카스, 바랑게이-바리오, 하리 라야, 카릴라간 앙상블과 같은 다양한 그룹들이 민속 음악과 춤을 공연한다.

필리핀의 회화는 비사야스의 핀타도스에서 시작하여 그 나라의 문신 전통에 귀속된다. 17세기 이후의 유명한 그림들 중 일부는 루손과 민다나오의 다양한 박물관에서 방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필리핀 사람들은 직물을 다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트네그족은 착시현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직물 담요(비나콜)를 만든다. 필리핀 사람들은 또한 양파, 토마토, 튜바, 커피, 녹, 당밀, 그리고 다른 재료에서 추출한 것과 같은 토착 재료들을 칠하고 짜는 데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필리핀은 필리핀인의 손길과 함께 동남아시아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놀라운 나라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