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를 방문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남아프리카인으로서, 저는 제 나라가 아름답고 문화적으로 풍요롭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지만, 대서양을 건너는 것은 제가 그 곳이 얼마나 멋진 곳인지 깨닫게 해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저는 지금 뉴욕에 살고 있지만 적어도 1년에 한 번은 돌아옵니다. 그리고 비행기가 케이프타운에 착륙할 때마다 저는 제 창문에서 기념비적인 테이블 마운틴을 발견합니다. 저는 경외감에 빠집니다. 케이프타운을 넘어서, 남아프리카는 많은 특별한 풍경과 독특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기 전에 몇 가지 알아둘 것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종종 남아프리카공화국이 비싸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비행기는 비싸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도착하면, 남아프리카 랜드의 약점 때문에, 매우 저렴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급 사파리와 같은 특정 여행은 파산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많은 경험들이 있다. 대부분의 국립공원에서, 여행자들은 쉽게 5성급 숙박시설을 건너뛰고 더 간단하고 셀프 케이터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크루거 국립공원은 많은 예산 친화적인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놀거나 산에서 하이킹을 하는 것은 또한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2월 휴가 기간 동안, 많은 외국 방문객들이 그 나라로 몰려든다. 하지만 남아프리카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지역 학교 방학이 아닌 때이다. 봄과 가을의 계절은 완벽합니다 – 날씨는 일반적으로 온화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웨스턴 케이프에서 고래를 구경하거나 서해안을 따라 나마퀼랜드에서 야생화 개화 (9월)와 같은 계절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파리를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격은 더 저렴하고 숙박시설은 성수기에 더 많이 이용 가능한 경향이 있다.

나는 이 도시를 사랑한다 바카라커뮤니티. 많은 사람들은 요하네스버그가 안전하지 않다는 경고를 받는다. 그리고, 네, 전 세계의 많은 주요 도시 환경처럼, 그것은 특정 지역에서 위험할 수 있고 여러분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활기를 되찾은 지역 중 한 곳의 평판이 좋은 호텔에 머무르고, 여러분 자신이 유식한 가이드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붐비는 도시 중 하나를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번창하는 예술과 디자인 장면과 쉽게 이틀 혹은 사흘을 이곳에서 보낼 가치가 있는 빼놓을 수 없는 유적지가 있다.

팔/스텔렌보쉬/프랑슈크 지역에는 상을 받은 와인을 생산하는 훌륭한 와이너리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그들이 관심을 받을 만한 가치가 없는 다른 와인 지역들도 있다.

파알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리벡 카스텔이라는 역사적인 마을을 중심으로 한 험준한 포도주 지역인 스와트랜드가 있다. 이 덥고 건조한 지역은 제가 가장 방문하기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이고 세계적인 수준의 첸 블랑크를 생산하는 소수의 독립적인 와인 제조 업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사파리를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크루거 국립공원에 가게 될 것이다. 이 공원은 야생동물로 가득 찬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보호구역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곳은 20개의 국립공원과 많은 보호구역 중 하나일 뿐이다.

이스턴케이프에서는 관목 숲이 우거진 아도 코끼리 공원은 코끼리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콰줄루 나탈의 보호 해안 지역인 무성한 iSimangaliso 습지 공원은 하마, 악어, 펠리컨, 그리고 홍학을 발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나라의 북부 지방에서, 보츠와나와 나미비아로 피를 흘리는 마른 사바나인 칼라하리는 미어캣, 치타, 그리고 야생 개의 서식지입니다.

케이프타운은 환상적인 해안선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는 잉크가 섞인 바다가 크림 같은 하얀 해안을 따라다닌다. 인도양(뮤젠버그 주변)은 훨씬 따뜻한 반면, 대서양(클리프턴과 캠프스 베이 주변)은 쌀쌀하다. 두 지역 모두 매우 놀랍지만, 가든 루트와 콰줄루 나탈을 따라 있는 해안선도 그렇습니다.

케이프타운과 포트엘리자베스 사이에 펼쳐진 땅인 가든 루트에는 와일더니스, 플레텐버그 베이, 세인트루이스와 같은 해변 도시들이 있다. 따뜻한 물과 황갈색 해변이 있는 프란시스. 기후 또한 상당히 온화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겨울 동안 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매우 풍부한 문화뿐만 아니라 풍경과 기온도 다양하고 11개의 공용어가 있습니다. 로벤 섬, 아파르트헤이트 박물관, 자이츠 모카 같은 상징적인 장소와 박물관이 있습니다.

여행 안전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남아프리카에서의 도로 여행을 준비하세요. 야생동물과 도로변 범죄에서부터 가난한 시골길까지,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도로는 잘 정비되어 있고, 길을 찾기 쉬우며, 대부분 이 나라를 탐험하기 위해 차를 빌리는 여행객들은 그것이 식은 죽 먹기라고 말한다.

시골 지역의 도로는 운전자들에게 더 많은 도전을 제공하고 위험할 수 있다. 남아프리카의 높은 범죄율을 고려할 때, 운전자들은 종종 단순한 교통 위험 이상의 것에 직면한다.

많은 농부들은 그들의 가축을 울타리로 둘러싸는 것을 귀찮아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굽이굽이 돌아 와서 길 한복판에 있는 소나 염소를 보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