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대한 흥미로운 것

런던은 놀라운 도시입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외국인 열성 관광객, 학생, 영주권자들이 런던으로 가는 것은 당연하다. 그것의 길고 동화 같은 역사는 그것의 건축적인 걸작들, 그것의 문화적, 사회적 다양성 그리고 믿을 수 없는 이야기들에서 그 자신을 일상 생활에서 드러낸다.

만약 당신이 영국의 수도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면 우리는 당신이 모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여러분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전에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런던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을 읽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이것은 매우 흔한 실수이지만, 사실 빅벤은 런던의 상징적인 타워의 이름이 아닙니다. 빅벤은 사실 타워에 있는 시계의 이름이다. 요즘 현지인들조차 이곳을 빅벤 타워라고 부른다. 이 타워는 런던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북쪽 끝에 위치해 있다. 2012년 이후로는 엘리자베스 타워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과거에 이 타워는 시계 타워로 알려져 있었다.

네, 잘 들으셨네요. 여러분이 런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사실 그레이터 런던 지역의 작은 도시 지역일 뿐입니다. 런던시는 단지 1.2 평방 마일에 불과하고 약 7,500명의 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런던은 사실 영국에서 가장 작은 도시입니다. 반면, 그레이터런던은 606 평방 마일에 걸쳐 있고 870만 명 이상의 거주자를 가진 주변 도시들을 포괄하는 영국 지역이다.

런던은 중요한 문화적, 역사적 중심지이며 박물관들은 이 지역에서 놓칠 수 없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멋진 도시를 방문하게 된다면, 그들 중 한 곳에 들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분명 여행에서 많은 것을 잃을 것입니다. 대영박물관, 국립미술관, 제국전쟁박물관, 영국도서관, 월러스 소장품도 그중 일부에 불과하다.

두 마리의 쥐가 치즈 한 조각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상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동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작아서 주의를 기울이거나 누군가 지목해야 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그것의 중요성에 대해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는 꽤 흥미롭다. 역사를 보면, 그 조각상은 서로가 밥을 먹었다고 비난한 후 싸움을 벌인 두 명의 건축가를 기억하기 위해 세워졌다고 한다. 그들 둘 다 죽었고 나중에 쥐들이 실제로 그들의 음식을 먹었다는 것이 이해되었다.

의회에서 죽는 것이 불법이라는 이야기는 사실 순수한 신화이다. 그것의 인기는 종종 우려되는 것으로 여겨져 왔고 당국은 사람들에게 그러한 제한이 없다고 설득하려고 노력해 왔다 얀카지노. 일부는 또한 무엇이 이러한 믿음을 존재하게 할 수 있었는지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었다. 이 신화는 왕궁에서 죽는 모든 사람이 국장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생각에서 나왔을 수도 있다고 한다. 그러나 갑옷 차림으로 런던의 국회의사당에 들어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이는 신화가 아니다.

세계에서 런던만큼 다양한 곳은 거의 없다. 다른 국적에서 온 외국인들은 인구의 큰 비율을 공유하며, 약 870만 명의 거주자를 열거한다. 그들은 본래의 전통을 실천하고 모국어로 의사소통을 합니다. 런던의 이러한 믿을 수 없는 다양성 때문에, 런던에는 30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런던으로 여행을 간다면, 여러분은 모국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 당신이 생각하는 놀라운 도시의 역사는 길고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다. 몇몇 정설은 런던이 서기 50년경에 로마인들에 의해 처음 지어졌다고 말한다. 그것의 이름의 유래는 또한 혼란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역사 동안, 런던은 를 포함한 다른 이름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런던이라는 이름은 켈트어로 대담하다는 뜻의 에서 유래했다는 설이 있다.

런던이 자랑하는 많은 건축 랜드마크 중 하나는 분명히 국회의사당 또는 웨스트민스터 궁전으로 알려져 있다. 11세기 초에 영국 국왕을 수용하기 위해 처음 세워졌다. 불행하게도, 1512년에 일어난 화재는 그것의 많은 부분을 파괴했고 1834년에 있었던 또 다른 화재는 더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 그 시대에 살아남은 유일한 중세 건축물은 웨스트민스터 홀, 주얼 타워, 세인트 스테판 회랑, 세인트 메리 언더크로프트 예배당이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택시로 일하기 위해서는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런던의 경우는 아니다. 도시 전역에서 볼 수 있는 블랙 택시 운전사들은 실제로 그 일을 맡기 전에 긴 훈련을 받습니다. 전형적으로 그 훈련은 2년에서 4년 동안 지속될 수 있고 지원자들은 런던의 모든 거리를 외워야 한다. 게다가, 그들은 한 목적지에서 다른 목적지까지 가장 짧은 시간이 걸리는 경로로 빠른 가정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이제 여러분은 왜 그들이 그렇게 높은 요금을 받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는 80명 이상의 억만장자가 살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억만장자가 사는 도시이다. 게다가, 런던의 억만장자들은 영국에 사는 모든 억만장자들의 를 차지한다. 이런 면에서 런던은 뉴욕, 샌프란시스코, 모스크바, 파리 등과 같은 대도시들을 남겨두고 있다.

가장 최근의 추정에 따르면, 87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영국의 수도에 살고 있다. 이처럼, 런던은 영국에서 인구 기준으로 가장 큰 도시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