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에서 발견된 이상한 생물들

설명할 수 없는 괴상한 생물들을 찾는다면, 깊은 바다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매년, 연구원들은 외계인처럼 보이는 동물들과 깊은 곳에 잠복해 있는 이상한 새로운 종들의 놀라운 장면을 포착합니다. 그리고 올해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여기 가장 이상한 심해 생물 10개의 목록이 있습니다.

피빨간해파리
국립해양대기청의 연구원들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피빛 해파리를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이 검붉은 해파리는 포랄리아속에 속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그들은 7월 28일 로드아일랜드 뉴포트 해안 바로 앞 해안의 약 700미터 깊이의 원격 조작 차량을 이용하여 새로운 젤리를 처음 발견했습니다. 해파리와 산호, 갑각류, 악티노프테리지이 등 다른 동물들도 다이빙에서 목격되었다.

잡기 어려운 유리문어
슈미트 해양 연구소 의 연구원들은 호주 시드니 북동쪽 3,200마일 (5,100km) 이상에 위치한 군도인 피닉스 제도 해안에서 찾기 힘든 유리문어 (비틀레도넬라 리차디)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반투명 두족류는 원래 소이의 연구선인 팔코르를 타고 34일 동안 중앙태평양 탐험을 하던 중 발견되었다. 탑승한 과학자들은 탐사 기간 동안 총 182시간 동안 해저면을 스캔하는 로브 서브나스티안을 사용하여 이 생명체를 발견했다.

유리 개구리와 특정한 빗질 같은 다른 “유리” 생물들처럼, 유리 문어는 원통형의 눈, 시신경, 소화관만 불투명해 보일 뿐 거의 완전히 투명하다.

”’황제 덤보”’
연구원들에 의해 “황제 덤보”라는 별명을 가진 완전히 새로운 종의 덤보 문어의 발견.

연구자들은 2016년 베링해 알류샨 열도 원정 중 독일 연구선 손호에 탑승하던 중 우연히 그물에 걸려 수면 위로 끌어당겨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를 발견했다. 덤보 문어의 종은 그들의 촉수를 연결하는 우산 같은 띠와 디즈니의 유명한 코끼리의 거대한 귀를 닮은 만화처럼 생긴 귀 같은 지느러미로 식별할 수 있다.

독일 본에 있는 프리드리히 빌헬름 대학의 연구원과 연구선의 수석 과학자는 라이브 사이언스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운이 좋은 발견이었다”며 ” 카지노커뮤니티 왜냐하면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찾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게다가, 그 동물 전체가 온전하게 표면으로 올라왔습니다.”

실제 스폰지밥과 패트릭
만화 속 절친 스폰지밥 스퀘어팬츠와 패트릭스타가 해저에서 나란히 있는 코믹한 사진을 공개했다.

7월 27일 뉴잉글랜드 앞바다의 리트리버 해마운트 탐험 도중, 네모난 노란색 스폰지와 다섯 개의 끝이 뾰족한 분홍색 바다별의 모습이 탐사선에 의해 촬영되었다.

스미스소니언 국립자연사박물관의 해양생물학자인 크리스토퍼 마는 라이브사이언스와의 인터뷰에서 “스펀지는 허트위지아속이고 바다별은 콘드래스터속”이라고 말했다. 정확한 종은 불분명하고, 그들은 심지어 과학에 완전히 새로운 종일 수도 있다.

광폭오징어
홍해에 있는 아카바만의 해저 지도를 그리려는 연구원들은 그들이 2011년의 최근 난파선을 발견했을 때 충격을 받았다. 배의 잔해를 촬영하는 동안, 팀의 는 계속적으로 보라색 등을 날리는 오징어인 스테노튜티오우알라니엔시스에 의해 촬영되었다.

난파선과 오징어는 약 2,788 피트 (850 m) 깊이에서 발견되었다. 의 과학자들은 그것이 독거 오징어였다고 생각하지만, 화면을 가로질러 확대되면서 두족류를 식별하는 것이 어려웠기 때문에 그것은 한 마리 이상이었을지도 모른다. 연구원들은 또한 이 오징어의 총 몸길이는 약 2m로, 이 오징어의 최대 크기에 가까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션의 과학 프로그램 책임자는 라이브 사이언스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저에게 너무나 장관이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이렇게 웅장하고 큰 동물을 만나게 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외계인처럼 생긴 지느러미 오징어
과학자들은 멕시코 만에서 탐험을 하던 중 로브를 가진 희귀한 큰 지느러미 오징어를 발견했다.
이 유령 같은 오징어는 거대한 무지개색 지느러미와 촉수에 이상한 팔꿈치 모양의 굴곡이 있는 매우 이상한 신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모든 팔과 촉수는 스파게티처럼 길고 길게 뻗어 있습니다,”라고 국립수산과학연구소의 연구 동물학자 마이크 벡치오네는 비디오 영상에서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오징어에게 매우 드문 촉수에서 팔을 구별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