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비행사들은 우주에서 몇 달 동안 10년 동안 골손실을 겪을 수 있다

이 연구는 6개월간의 임무를 수행 중인 우주비행사들이 지구 상에서 20년에 해당하는 골손실을 경험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 또한 우주여행은 심혈관계 시스템에 부담을 주고 방사선 피폭을 증가시킨다.

우주 비행사에 대한 학술 주도의 연구는 우주 여행이 인간의 뼈대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밝혀냈다.

그 연구는 우주 비행사들이 지구 상에서 약 20년 동안 우주 비행을 하는 동안 “중대한” 뼈 손실을 입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귀환한 지 1년 만에 약 절반의 뼈 손실만이 회복되었고, 이는 화성과 달에 대한 미래의 임무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더 긴 우주 임무로 인해 뼈의 손실은 증가했고 회복의 가능성은 줄어들었다. 이 뼈의 손실은 우주에서 중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하는데, 우주에서는 일반적으로 무게를 지탱하는 뼈가 무중력이다.

9명의 승무원들은 4개월에서 7개월 동안 우주 임무를 수행한 후 영구적인 골밀도 손실을 경험했다.

가벨 교수는 “우주기관들은 뼈 손실을 막기 위해 운동과 영양 등 대응책을 개선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에서의 저항 훈련을 포함한 비행 훈련에서 뼈와 근육의 손실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밝혀졌다.

지구에서 평소 운동하는 일상에 비해 더 많은 데드리프트 웨이트를 완성한 우주인들은 임무 후 뼈를 회복할 가능성이 더 높았다.

이 연구는 또한 심혈관계도 우주여행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가벨 교수는 “중력이 피를 우리 발 쪽으로 끌어당기지 않으면 우주인들은 상체에 더 많은 피가 고이게 하는 유체 이동을 경험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것은 심혈관계와 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우주 비행사들이 태양에 더 많이 노출되고, 그들이 지구에서 더 멀리 여행할수록 암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방사선 또한 걱정거리이다.

미세 중력에 장기간 노출되면 골밀도가 떨어지게 되고, 새로운 연구는 이것이 일어나는 불안한 정도를 밝히고 우주비행사들이 결코 완전히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캘거리 대학의 운동학자인 리 가벨과 스티븐 보이드가 이끄는 이 연구는 장시간 우주 비행에 참여하는 우주비행사들이 지구로 돌아온 지 1년이 지난 후에도 불완전한 뼈 회복의 징후를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오랜 기간 동안 임무를 수행하면 뼈, 특히 체중을 지탱하는 하지의 뼈가 일찍 노화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 새로운 연구는 우리가 뼈의 힘을 유지하기 위해 중력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매일매일은 중력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이지만, 이 모든 일은 우리의 뼈를 계속해서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 그러나 우주에서는, 우주 비행사들이 거의 아무런 신체적 저항 없이 떠다니면서, 골밀도의 점진적인 손실을 초래한다.

“뼈 손실은 사람에게서 일어납니다 – 우리가 나이를 먹거나, 부상을 입거나, 몸을 움직일 수 없을 때, 우리는 뼈를 잃습니다”라고 가벨은 말했다. “우주 비행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그들이 어떻게 회복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드문 일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짧은 시간 안에 신체에서 일어나는 과정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 팀은 정강이뼈, 즉 정강이뼈와 팔뚝과 같은 특정 해부학적 부위의 뼈 스캔을 했다. 이를 통해 과학자들은 골절(또는 운동학자들의 언어로 “고장 하중”), 뼈 미네랄 함량과 뼈 조직의 두께를 측정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데드리프트, 러닝머신 달리기, 그리고 사이클링과 같은 운동을 포함하여, 우주 비행사들의 우주 임무 중과 후에 하는 운동 루틴을 기록했습니다.

놀랄 것도 없이, 임무의 길이에 따라 뼈의 측정이 악화되었다. 이번 연구에 따르면 ISS에 6개월 이상 장기 체류한 8명의 우주인은 짧은 임무에 참여한 우주인보다 회복이 현저히 덜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가장 많은 정강이뼈 광물 밀도를 회복한 우주 비행사들은 가장 많은 비행 중 데드리프트 운동을 수행했다.

“비좁은 숙소가 미래의 탐사급 임무에 제한적인 요소가 될 것이기 때문에, 운동 장비는 더 작은 발자국을 위해 최적화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과학자들은 쓰고 있습니다. “저항 운동 훈련(특히 데드리프트와 다른 하반신 운동)은 뼈 손실을 완화하기 위한 주요 운동으로 남을 것이다. 그러나 궤도 위의 요법에 점프 운동을 추가하면 뼈 손실을 더욱 방지하고 일일 운동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중요한 발견인데, 특히 나사가 다가오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통해 달과 달 주위에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존재를 구축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 새로운 연구는 또한 미래의 유인 화성 탐사 임무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는데, 화성은 마찬가지로 우주에 장기 체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심장, 눈, 뇌, 척추, 세포, 그리고 전반적인 체력. 우리가 우주 비행과 관련된 모든 위험과 그것들을 완화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