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야시장

야시장은 세계의 이 지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타이베이 야시장 문화에서 보다 더 명백하지 않다. 대만의 수도에는 작은 지방 업무에서부터 크고 널찍한 야시장까지 놀랄 만큼 많은 야시장이 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냄새, 광경, 소리로 가득 찬 분주하고 분주한 장소들이다.

곧, 야시장은 도시의 엘리트들을 끌어 모았고 그들의 인기는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대만 경제가 발전하면서, 그들은 대중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고, 동시에 그들의 미천한 기원에 충실했다.

오늘날의 시장은 그 도시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이다. 오후 늦게 시작해서 이른 시간까지 계속된다. 일부는 엄호하에 있고, 다른 일부는 거리를 점령하고 있다. 거대한 군중은 수레, 노점, 작은 식당에서 나오는 끝없이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멈추거나, 음식을 먹는 동안 서 있거나,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있거나, 사원의 돌계단에 있는 공간을 찾으면서, 천천히 이 거리들과 차선을 지나간다. 연기가 피어오르고 풍부한 냄새가 때때로 감질나게 하고, 때로는 압도적으로 지나간다. 축제 분위기가 사람의 목소리와 웃음의 요란한 소리와 함께 공중을 가득 채운다; 타이페이 야시장은 도시의 야행성 구조에서 짜여진 사교적인 장소이다.

게임도 있어요. 플라스틱 장난감 총으로 풍선을 쏘거나 표적을 돌리거나, 후프를 던지는 것은 사람들이 간단한 게임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큰 놀이기구가 등장하기 전에 카니발을 방문하는 것을 연상시킨다.

목록은 계속된다. 여러분은 운세를 점치거나, 마사지를 받거나, 스크래치 카드 도박이나 새우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만 여행은 적어도 타이베이 야시장을 한 번 방문하지 않고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시장을 사랑하지만, 시장 음식이 항상 매력적인 것은 아닙니다. 음식을 먹어보는 것은 어느 나라를 방문해도 가장 신나는 부분 중 하나이지만, 우리에게는 냄새, 추함, 이상함 또는 악명을 바탕으로 음식을 먹는 것이 정말로 동기부여가 되는 요소는 아니다. 다행히도, 타이페이 야시장에는 극도의 음식들이 부족하지 않지만, 싸고 맛있는 음식들도 풍부하게 공급되어 우리를 매우 행복하게 해주었다.

타이베이 야시장 음식은 대만 원주민부터 중국, 일본, 심지어 더 먼 지역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바카라커뮤니티. 그 결과 스타일, 취향, 냄새가 매혹적으로 혼합되었습니다. 모든 시장에서 대부분의 것을 찾을 수 있지만, 어떤 것들은 특정 시장의 특산물로 여겨진다. 쉬린은 취두부, 라오허는 돼지 뼈 수프, 닝샤는 굴과 계란 오믈렛, 화시는 뱀으로 유명하다.

땅콩 깨지기 쉬운 아이스크림 스프링 롤, 여러분이 꼭 놓쳐서는 안 될 또 다른 달콤한 간식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타이페이에서 당일치기 여행 중에 지우펀, 시펀, 핑시 등에서 처음 발견한 것입니다. 단단한 땅콩 덩어리에서 고운 조각 더미를 힘차게 깎아내는 노동자들의 모습을 보는 것 자체가 즐거웠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그것을 볼 때마다, 우리는 이미 음식을 손에 들고 있었다. 우리는 마침내 라오허 야시장에서 그것을 먹어보았다. 그 노점에서 일하는 여자는 우리가 본 다른 여자들보다 더 나른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는 조금 기다릴 수 있었지만, 오,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

이 시장들은 지역 주민들로 가득 차 있고, 관광객들로 가득 차 있는 분주한 장소들이다. 빨리 갈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군중들의 흐름과 리듬에 안주하고, 여러분의 시간을 갖고, 시장이 제공하는 것을 적절히 탐색하고 먹을 수 있는 몇 시간을 갖으세요.

식사 준비는 하되, 바쁜 하루의 관광 후에 굶고 도착하지는 마세요. 처음 한 입 먹을 때까지 계속 먹을 수 있도록 뱃속에 작은 무언가를 좀 드세요. 여러분은 사람들 사이를 뚫고 길을 가거나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배가 고프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앉을 곳이 없을 수도 있다. 일부 노점에는 좌석이 있고 일부 시장에는 다른 노점보다 좌석 면적이 더 많지만 이동 중에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그것은 모두 야시장 경험의 일부입니다. 설탕 수치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신선한 과일 주스, 버블티 또는 달콤한 스낵을 잡으세요.

배가 불러도 먹고 싶은 음식이 더 있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잠깐 돌아다니면서, 분위기를 흡수하고, 준비가 되면, 계속 시식하세요.

타이페이에서는 야시장이 식사하는 길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스낵 형태로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접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시도하고, 먹고, 더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모험심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지역 문화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또한 매우 저렴한 먹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타이페이 야시장은 대만인들의 밤 생활과 음식의 완벽한 증류이며, 틀림없이 놓칠 수 없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