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볼만한 흥미로운 장소들, 할 수 있는 것들!

호주는 대륙이고, 나라이고, 섬입니다! 그것은 적도 아래에 있기 때문에 “지하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는 6개의 주와 2개의 준주로 이루어져 있지만 호주에서 유일한 나라는 호주입니다! 호주는 가장 작은 대륙입니다.

호주의 생활양식. 그것은 종종 우리의 초강대국이라고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호주인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쉽게 이룰 수 있는 친근하고 여유로운 문화를 가진 안전하고 안정적인 나라에 살고 있다.

그리고 호주는 아름답다. 놀랍도록 아름답다. 멋진 풍경, 역동적인 도시, 활기찬 지역 센터, 그리고 그것들을 즐길 수 있는 포괄적인 전문 문화. 호주의 세 도시는 정기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0위 안에 든다. 우리의 도시들은 또한 아시아-오세아니아의 다른 주요 도시들보다 낮은 생활비를 제공한다.

학교들은 세계 최고에 속합니다. 우리 공립학교는 모든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비정부 및 신앙 기반 학교들이 있다.

호주의 학생들은 대학에서 훈련된 교사들과 훌륭한 학교 시설들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영재·재능생 확대 프로그램, 추가 지원이 필요한 학생을 위한 개별 학습 프로그램 등 모든 아동에 대한 지원이 있다.

호주의 원래 사람들은 원주민이라고 불립니다. 비록 문자 언어가 없지만, 그들은 그들의 노래와 예술작품을 통해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그들의 역사를 전달합니다. 원주민들은 디게리두라고 불리는 악기를 연주합니다.

해변을 넘어 파도 아래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까지 가세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산호초이다.

아웃백은 호주 중부에 있다. 아웃백은 비가 많이 오지 않고 매우 건조하다. 아웃백에 사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오늘날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지붕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곳을 항해하는 배의 돛을 생각나게 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은 유대류입니다. 유대류는 새끼를 나르기 위한 주머니를 가진 포유동물이다.캥거루는 호주의 섬에서 온 흔한 유대류입니다. 오리부리 오리너구리는 호주에서 온 포유류입니다. 오리너구리는 선천적으로 수줍음을 잘 타는 동물로 낮 동안에는 자주 발견되지 않는다. 이 때문에 오리너구리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코알라는 호주의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사는 작은 유대류입니다. 코알라는 곰이 아니다. 쿠카부라는 호주에서 온 큰 새입니다. 쿠카부라는 웃음소리로 유명하다. 딩고는 호주에서 온 들개입니다.

호주는 국가이자 대륙입니다. 이 섬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섬이지만, 세계에서 가장 작은 대륙이기도 합니다. 남북으로 약 3,200km, 동서로 4,00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카지노커뮤니티. 이 나라는 거의 770만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가지고 있고 지구상에서 여섯 번째로 큰 나라입니다. 호주는 일본보다 20.6배, 프랑스보다 14배, 인도보다 2.4배 크다.

호주의 인구는 약 2,400만 명으로, 그러나 상대적으로 적다. 인구의 거의 90%가 도시와 해안가에 살고 있으며, 거의 절반은 시드니와 멜버른에 살고 있다.

호주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사람들과 원주민들이 이주하면서 발전한 문화적 풍요를 지닌 다문화 국가이다. 호주에서는 20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지만, 영어가 국가 언어입니다.

호주는 안전하고 번영하며 자유롭다.
우리의 강력한 경제 덕분에 호주 사람들은 높은 생활 수준을 누리고 있다. 우리는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021년 가계 가처분소득 증가율에서 3위를 차지했고, 성인 1인당 평균 부(富)로 따지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다. 이러한 번영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음식과 와이너리에서부터 부티크 쇼핑과 스포츠와 문화 행사의 광범위한 일정까지 세계적인 도시와 매혹적인 시골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자유를 준다.

그리고 호주는 가족을 부양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유급 육아휴직 제도는 새로운 부모들이 유급 노동력에서 벗어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반면, 육아 보조금은 부모들의 육아 비용인 노동력 참여와 아이들의 조기 학습과 개발을 모두 지원한다.

호주에 살면서, 여러분은 우리의 지속적인 정치적 안정과 개방적이고 다양한 사회 덕분에 깊은 안정감과 자유를 느낄 것입니다. 시드니와 멜버른은 2021년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의 안전 도시 지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10위 안에 들었다.

동시에, 호주의 아름다운 기후와 깨끗하고 녹색 환경 – 품질 면에서 우리 지역 1위를 차지 – 건강한 야외 생활 방식을 장려합니다. 호주가 2022년 우리 지역에서 두 번째로 행복한 나라로 꼽힌 레시피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