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이 있는 동물과 독이 있는 동물 사이에

만약 여러분이 알려지지 않은 종의 뱀과 마주친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독이 있는지, 독이 있는지 혹은 심지어 다른 점이 있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독성”이고 “독성”은 독특한 개념이며, 동물들이 화학 무기를 사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설명한다.

독성이 있는 동물과 독성이 있는 동물 모두 자신을 방어하거나 먹이를 제압하기 위해 독소(소량 복용 시 상당한, 해로운 생리적 효과를 일으키는 물질)를 사용한다.

테네시주 서던 어드벤티스트 대학의 생물학자인 데이비드 넬슨은 독소들은 포식자들에게 잡아먹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방어적으로만 독소를 퍼뜨린다고 말한다. 이것이 독이 몸에 상처를 통해 소화기관을 우회하는 이유이다.

예를 들어 포식자가 섭취하면 독소와 용량에 따라 이 독소가 몸 속을 빠르게 이동해 일시적인 질병이나 사망을 유발한다. 예를 들어, 퍼피쉬는 특히 시안화물보다 더 독성이 있는 피부와 장기에 있는 신경독 때문에 치명적이다.

많은 독성이 있는 동물들은 그들 자신의 방어를 만들지 않고, 대신에 그들 환경의 원천으로부터 그것들을 갉아먹는다. 예를 들어, 복어는 해양 박테리아로부터 테트로도톡신을 얻는다. 애벌레로서, 모나크 나비들은 독성이 있는 밀크위드 식물을 먹는데, 이것은 그들이 성인이 되었을 때 쓴맛을 줍니다.

경고색은 또한 유독성 야생 동물들, 특히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는 찬란한 독개구리들 사이에서도 풍부하다.

물림과 잽
독은 일반적으로 그것들을 사용하는 동물들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것들은 물리적으로 더 복잡하며, “소화 시스템을 우회하여 다른 유기체의 몸 안으로 더 직접적으로 전달되어야 한다”고 넬슨은 말한다.

그리고 많은 독성이 있는 생물들에게 인기 있는 방법은 독성이 있는 물림입니다 얀카지노. 예를 들어 거미와 뱀은 먹이의 신경계와 순환계를 차단하는 속이 빈 송곳니를 통해 독소를 배출한다.

등지느러미 척추에 심한 독을 품고 있는 돌붕어나 머리에 작은 가시를 사용하여 독소를 박치기 위해 공격하는 그리닝의 개구리처럼 다른 독성이 있는 동물들은 침이나 척추를 사용하여 독소를 주입한다.

옥스포드 브룩스 대학의 영장류 생물학자는 침과 독소의 혼합물이 물린 동물에서 극적인 면역 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한다. “인간에서 이것은 과민성 쇼크, 극심한 고통, 또는 [조직 사망]으로 나타난다.”

드문 경우지만, 독이 있는 동시에 독이 될 수 있다.

침 뱉는 코브라는 송곳니의 모공 덕분에 공격자의 눈과 얼굴에 고통스럽고 눈이 멀게 하는 독을 물어서 뿌린다. 이것은 또한 그들을 독성 물질로 만든다.

동남아시아의 일부 용골뱀은 독이 있는 두꺼비를 먹을 뿐만 아니라 독이 있는 물린 곳을 가지고 있으며, 양서류의 독소를 훔쳐 목샘에 배설한다.

독성이 있는 동물은 동물계 전체에 널리 분포하며, 예외적으로 보이는 유일한 주요 집단은 조류이다.

대표적인 독성 동물의 관계와 동물 왕국의 전체 틀에서 그들의 위치는 그들이 속한 집단에 따라 분류함으로써 가장 잘 이해될 수 있다.

벌, 뱀, 거미, 해파리, 모기, 달팽이 등 20만 종 이상의 독성이 있는 동물들이 과학계에 알려져 있다.

최근 문어, 오징어, 오징어가 독성이 있어 독을 물릴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것은 여러분이 오징어 튀김 한 접시를 먹을 때, 바다의 독성이 있는 생물들과 가까이 다가가서 개인적으로 먹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물론, 그들의 독은 일단 동물이 죽고, 요리되고, 제공되면 여러분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서던 깔라마리의 독은 독성이 있는 칵테일로, 그 성분 중 하나는 두족류 동물인 게의 마비와 죽음을 일으키는 신경독입니다. 그램 당 이 오징어 독소는 게에게 가장 치명적인 뱀 독소가 쥐에게 가장 치명적인 독소만큼 치명적이다.’

두족류는 물림이나 상처를 통해 독소를 전달하기 때문에 독성이 아닌 독성으로 분류된다. 이 발견은 다른 생명체의 독이 당뇨병을 포함한 많은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만드는 데 성공적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미래의 의학적인 돌파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독에 대한 현재의 과학적 이해는 뱀, 거미, 전갈, 원추 달팽이 등에 대한 연구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기초하고 있다. 하지만 동물계 전반에 걸쳐 이러한 독소의 생성에 대해 배울 것이 훨씬 더 많다.

독은 해파리와 오리너구리처럼 다양한 동물에서 독립적으로 약 720번 진화했다.

우리는 독사와 독거미에 대해 항상 듣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이 의미하는 것은 독입니다. 독성이 있는 동물들은 그들의 희생자들에게 독소를 주입하는 반면, 독성이 있는 동물들은 그들이 먹을 때 독성이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