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을 먹는 것은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

그것은 간단해 보일지도 모른다 – 우리는 초콜릿이 맛있기 때문에 좋아한다. 하지만 그것 말고도 더 많은 것이 있다 – 그리고 그것은 우리 삶의 시작부터 바로 설정된 지방/탄수화물 균형과 관련이 있다.

나는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일단 바에서 시작하면 다 없어질 때까지 멈출 수가 없어. 한 칸, 아니 몇 칸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다. 우리 가족은 만약 우리 집에 초콜릿을 들여온다면 초콜릿을 숨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코코아 콩은 생으로 쓴맛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콩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코코아 꼬투리의 두꺼운 껍질을 열어야 하고, 레모네이드와 커스터드 사과 중간 정도의 강렬한 열대 풍미를 가진 과육을 방출해야 한다. 바바데 카카오로 알려진, 그것은 달콤하고, 산성이고 매우 끈적끈적합니다.

그리고 나서 콩과 과육은 건조되고 볶기 전에 며칠 동안 발효될 수 있도록 한다.

이것들과 다른 방향 분자들의 조합은 우리의 뇌가 사랑하는 독특한 화학적 특징을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풍부하고 초콜릿 냄새와 그 냄새들이 자극하는 젊음의 행복한 기억은 초콜릿의 매력의 일부일 뿐이다.

초콜릿은 많은 흥미로운 정신작용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기쁨, 행복, 기쁨”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에서 유래한 신경전달물질인 안다미드가 포함된다. 아마이드는 대마초와 같은 방식으로 뇌를 자극한다.

여러분의 뇌는 몇 칸을 먹는 것으로부터 화학적인 자극을 많이 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우리의 감각을 유혹하는 데 작은 역할을 할 수 있다.

각각의 적절한 양을 첨가하는 것은 우리가 초콜릿을 즐기는데 매우 중요하다. 밀크 초콜릿 한 봉지의 옆면을 보면 보통 의 지방과 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과일과 뿌리로부터 많은 천연 당분을 얻을 수 있고 견과류나 맛있는 연어 덩어리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지방이 있지만, 여러분이 두 가지를 함께 찾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는 우유입니다.

인간의 모유는 특히 유당인 천연 당분이 풍부하다. 모유의 약 는 지방이며, 는 당류이다 먹튀보증커뮤니티. 아기에게 먹이는 포뮬러 우유는 지방과 설탕의 비율이 비슷하다.

이 비율, 1g의 지방 대 2g의 설탕은 밀크 초콜릿에서 찾을 수 있는 지방 대 설탕의 비율과 같습니다. 그리고 비스킷, 도넛, 아이스크림에. 사실 이 특정한 비율은 우리가 저항하기 어려운 많은 음식들에 반영된다.

그렇다면 왜 나는 초콜릿을 좋아할까? 여러 가지 이유로요 하지만 저와 저 같은 초콜릿 중독자들은 우리가 처음으로 시식한 음식인 인간의 모유에서 얻은 맛과 친밀감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초콜릿에 들어있는 코코아 버터는 코코아 맛을 완벽하게 전달하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농도를 줍니다. 그것은 또한 평균 체온보다 약간 낮은 녹는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초콜릿 조각을 입에 넣을 때마다 입안에서 녹는 느낌을 줍니다. 초콜릿 애호가들은 종종 이 녹는 느낌을 진정한 황홀경의 순간이라고 묘사한다.

초콜릿은 사랑과 같다 – 사랑에 대해 말하자면, 그 연관성은 완전히 생리적인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초콜릿을 더 자주 갈망한다. 여성들은 또한 생일과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초콜릿을 습관적으로 받는다. 우리 문화에서, 초콜릿은 낭만적인 선물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특별한 행사를 위해 예약되어 있고, 특히 여성들을 위해, 그것은 사랑과 로맨스와 연관되어 있는 일상적인 음식의 영역 밖에 있다. 그것은 여성들이 특히 초콜릿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일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사랑받고, 보살핌을 받고, 응석받이를 받는다고 느끼게 한다.

그것은 정말로 여러분에게 좋습니다 – 최근의 연구들은 초콜릿 특히 다크 초콜릿이 암과 심장병의 위험을 낮추는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다크 초콜릿의 플라바노이드와 항산화제가 심혈관계 건강에 차이를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까지, 차는 이러한 화학 물질의 주요 공급원으로 여겨졌습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여러분의 몸이 생명을 연장시키는 화학물질을 더 많이 섭취하도록 초콜릿 쿠키나 비스킷을 차와 함께 먹을 것을 권합니다. 다크 초콜릿과 우유를 함께 먹지 마세요, 하지만 같은 연구들은 우유가 몸에 이러한 도움이 되는 화학물질들이 완전히 흡수되는 것을 막음으로써 초콜릿을 먹는 것의 건강한 효과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초콜릿에 지나치게 빠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많이 섭취하면 건강에 해롭고 비만을 유발할 수 있는 포화 지방과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적당한 양으로 먹을 때, 초콜릿은 정말로 기적의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하얀 초콜릿이든, 어두운 초콜릿이든, 우유든 허쉬든, 벨기에 초콜릿이든, 어떤 종류의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란 어려운 맛이다. 그래서 다음에 여러분이 사순절을 위해 무언가를 포기하거나 새로운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때, 초콜릿을 포기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상의 이점도 당신이 그것을 계속 즐길 수 있는 좋은 구실을 준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