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이 부리 국립공원의 태국 최고의 코끼리 사파리 투어

쿠이 부리 국립공원은 태국에서 코끼리를 발견하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우르를 발견하기에 비교적 좋은 기회이며, 때로는 큰 무리에서도 발견되기도 한다. 가우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소 종이자 네 번째로 큰 육지 포유류 종입니다. 투어 기간 동안 목격될 수 있는 다른 것들은 삼바 사슴, 반텡, 멧돼지를 포함한다.

이번 반나절 야생 사파리 투어는 엄격한 규정으로 인해 차량을 떠나 조망권까지 짧은 산책을 하는 것 외에 하이킹 활동은 포함되지 않으며, 사파리 운전만 허용됩니다. 관광하는 동안 우리는 주로 코끼리나 고어들을 보기 위해 코끼리들의 주요 서식지로 알려진 초원 지역의 숲 가장자리를 살펴봅니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의 야생 동물 투어는 엄격하게 규제되고 특정 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의무 등록 후 우리는 운전사와 보조원이 있는 노천 차량을 배정받을 것이다. 투어는 북쪽의 주요 초원 지대로 향하는 주요 비포장도로에서 보호구역으로 천천히 진입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천천히 운전하는 동안, 우리는 새나 다른 작은/큰 동물들을 포함한 모든 야생동물을 찾을 것입니다.

야생 동물들, 주로 코끼리를 발견하기 위해 차를 세워두는 구역입니다. 우리는 나중에 길 끝에 있는 다음 전망 구역으로 계속 갈 것이다. 이 구역은 가우르스 뿐만 아니라 코끼리와 때때로 반텡을 발견하는 것으로도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쿠이 부리 숲은 코끼리들과 마을 사람들 푸미폰 아둘야데 대왕이 인간과의 대립을 줄여주면서, 파키드리아들이 야생에서 먹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산림 재건 사업을 시작했다. 사파리 투어를 하면서 프로젝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의 코끼리 및 가우르 목격은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반텡은 때때로 가우르들 사이에서도 발견된다. 이 공원은 약 300마리로 가장 많은 야생 코끼리의 서식지이며, 또한 약 350마리로 추정되는 상당한 수의 가우르가 서식하고 있다. 자연 서식지에서 이 동물들을 관찰하고 사진을 찍는 것은 분명 놓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이 공원의 야생 동물 투어는 관계자들의 감독하에 있으며 방문객들은 이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바카라커뮤니티. 동물과 방문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투어가 준비된 방문객 센터에서는 자가용이 허용되지 않는다.

공원으로부터 적절한 교육을 받은 마을 주민들이 운영하는 쿠이부리 야생동물 생태관광클럽의 사파리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클럽은 공원 관리인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목격담들을 준비한다.

사파리 투어는 하루 이상 걸리는 경우가 드물지만, 클럽 홈스테이에서 하룻밤을 묵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시간이 있다면, 쿠이부리 국립공원에서 많은 다른 흥미로운 활동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800미터에서 3,000미터에 이르는 방문객 센터 근처에 있는 공원의 많은 자연 탐방로를 탈 수 있습니다. 일부 오솔길은 푸미폰 아둘야데 대왕 폐하의 화장용으로 수확한 사향나무 그루터기를 지나게 할 것입니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은 이 귀중한 희귀 나무의 가장 큰 서식지입니다.

투어 동안, 방문객들은 차량에 머무르고,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것을 삼가야 하며, 사진 플래시를 사용하거나 동물에게 먹이를 주면 안 됩니다. 공원은 이미 인공 소금 핥기와 풀밭을 만들어 동물들을 위한 적절한 음식과 물 공급을 준비했다.

“창!”

그것은 코끼리를 뜻하는 태국어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우리는 코끼리 막시무스 인디케이터스 또는 아시아 코끼리 앞에 있었습니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은 약 300마리의 야생 코끼리가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우리는 방금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쿠이 부리 국립공원 – 타이 전역에서 야생 코끼리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며, 훌륭한 야생 동물 사파리 여행지입니다.가우르, 코끼리, 금빛 재칼, 표범, 사슴, 반텡, 랑구르와 같은 야생 포유류는 국립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변전소 북쪽의 야생동물 감시 지역은 여러 초원 지역이 있는 숲이 우거진 지역이다. 마지막 초원 지역은 주변 경치가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 사파리 여행을 하는 동안, 현지 가이드들은 그들이 동물들을 볼 때 무전기로 서로에게 알릴 것입니다. 코끼리 가우르를 제외하고, 황금 재칼과 사슴은 약간의 행운과 함께 볼 수 있다.

쿠이 부리에 있는 야생동물 사파리의 주요 활동은 코끼리 서식지의 게임 드라이브입니다. 쿠이 부리의 동물들이 보여줄 의향이 있는지 보기 위해 숲의 가장자리를 훑어보는 곳에 잠시 들렀다. 이 사파리에는 하이킹이 없습니다. 우리는 야생동물을 만날 때마다 최고의 경치를 제공하는 야외 사파리 트럭을 이용하지만, 그것은 태양이나 비로부터 거의 보호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준비하세요. 그 차량들은 공원 주변 지역에서 온 현지인들에 의해 운전된다. 이런 방법으로 그들은 야생동물의 존재로부터 직접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것이 때때로 코끼리가 그들의 농작물을 습격하는 것을 의미할지라도, 공원과 동물들을 보호하는 것에 더 전념하게 할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