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팔라완의 비밀 장소

나를 둘러싸고 있는 우뚝 솟은 회색 카르스트 절벽은 내가 마틴록 섬의 한쪽 끝에 있는 하얀 해변의 한 주머니 한가운데 서 있을 때 무시되었다. 저는 소위 “시크릿 비치”라고 불리는 곳에 있었는데, 전설에 따르면, 그 곳은 작가가 엘니도에 머물 때 그의 소설 “더 비치”를 쓰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시크릿 비치는 절벽에 가려진 낙원으로 좁은 틈을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하다. 태양이 절벽에 키스할 때 생기는 그늘 아래서도 빛을 내며, 이 개구부를 헤엄쳐 지나야 이 곳에 도착할 수 있다. 나는 내가 거기 있을 때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싶었다. 그것은 정말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방수 카메라를 가져왔어야 했는데”였다.

15분 전, 불쌍한 여행자와 그의 여섯 명의 가난한 친구들은 탈리세이 해변에서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은 후 약간 졸렸다. 우리 배는 또 다른 하얀 해변을 향해 부드럽게 파도를 헤치고 있었고, 엔진 굉음과 파도가 보트 옆을 때리는 소리는 편안하고 최면에 가까운, 거의 진정되는 멜로디를 만들어 내고 있었다.

고글, 지느러미, 스노클, 구명조끼로 무장한 우리는 보트에서 뛰어내려 카르스트 절벽으로 헤엄쳐 가서 구멍을 통과했다. 제일 먼저 간 사람은 내 친구 였다. 나는 2등이었다. 그것은 나에게 있어서 산들바람이었고, 그것은 놀라웠다. 그냥 헤엄쳐 지나갔죠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만약 제가 호 바로 아래에서 수영을 멈추거나 제 등이 “천장”에 부딪힌다면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상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수영하는 사람의 등을 꽤 심하게 긁을 수 있다.

제가 어려웠던 부분은 오프닝을 통과한 후였습니다. 내가 수영을 하고 있는 동안, 그것은 갑자기 얕아졌어요. 개막 직후 크고 큰 바위가 기다리고 이 지점에서 파도가 너무 거세 수영 선수를 바로 그 바위 위로 밀어 넣을 수 있다. 파도와 싸우려고 하는 것은 정말 어려웠다.

해변에 부딪혔을 때, 나는 즉시 일어서서 배를 가장 먼저 떠난 친구 Ces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서 있고 오른쪽 다리에 피투성이가 된 상처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분명히, 그녀는 오프닝 부근의 바위에 부딪혔고, 그것은 그녀의 무릎에 꽤 심하게 긁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그곳을 계속 탐험했다. 정말 전사군요!

시크릿 비치는 그저 하얀 모래가 아니다. 일부러 그런 듯 그 일대에 아름답게 점점이 찍혀 있다. 이 거대한 바위 뒤에는 더 많은 공간이 있다. 그곳은 자연적으로 단단한 벽과 녹색 장식으로 둘러싸인 둥근 방 같았다. 내 머릿속에 가장 먼저 떠오른 것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카지노커뮤니티. 여기서 프라이빗 비치 파티를 하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나서 저는 서바이버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부족 의회에 환상적인 장소를 제공할 수 있을까.

해변에 부딪혔을 때, 나는 즉시 일어서서 배를 가장 먼저 떠난 친구 Ces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서 있고 오른쪽 다리에 피투성이가 된 상처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분명히, 그녀는 오프닝 부근의 바위에 부딪혔고, 그것은 그녀의 무릎에 꽤 심하게 긁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그곳을 계속 탐험했다. 정말 전사군요!

엘니도의 비밀 장소에 대한 가이드와 여기에 몇 가지가 있는데 이번에 공개하겠습니다.

이곳은 현지인만 알고 여행자들은 현지인이 알려줘야 안다.


엘니도 마을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거의 한 시간 정도. 놀이기구와 하이킹은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다.


식수원을 먹어봐, 정말 맛있다. 아마 어디선가 보셨을 거예요, 네, 바로 이겁니다.


이곳은 비밀 장소가 아니다. 하지만 그곳과 그 너머로 가는 길은 비밀 장소이다! 해변은 텅 비었고 해안선까지 걸어가는 것은 여러분이 걸어가는 매 순간 가치가 있다!

팔라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낙원의 한 조각이다. 푸에르토 프린세사와 코론에서 엘니도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방문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세 곳은 여행객들이 가는 최고의 목적지이다.

엘니도는 분명히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마틴록 섬의 비밀 해변(투어 C)이 우리가 이번 여행에서 밟을 유일한 숨겨진 해변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미니록 섬에도 비밀이 있답니다. 크고 작은 라군을 탐험하고 파용파용 해변에서 점심을 먹은 후, A 투어는 계속되었고 우리를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천국으로 이끌었다. 이 딱딱하고 뾰족한 카르스트 세계에 접근하는 것은 초현실적인 경험이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다른 세계로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 “못생긴”이 금지되거나 존재하지 않는 세상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