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높은 쌍둥이 비율을 가진 나이지리아의 이 도시

나이지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다태아와 일란성 쌍둥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서아프리카의 쌍둥이 출생률은 나이지리아 남서쪽에 있는 작은 마을인 이그보오라와 함께 세계의 다른 지역보다 약 4배 더 높습니다. 지구상의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쌍둥이가 이곳에서 태어난다. 과학자들은 요루바 부족이 특정한 종류의 참마를 많이 소비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라고스 대학 병원에서 실시된 한 연구는 요루바 여성에게서 발견된 화학물질과 덩이줄기 껍질이 원인일 수 있다는 것을 시사했다. 이들 참마는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높은 수준의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이 이론에 회의적이지만 다중 배란을 촉진할 수 있다.

일란성 쌍둥이는 하나의 난자가 무작위로 쪼개진 결과이며 유전적으로 소인이 될 수 없다. 그들은 같은 것을 공유하지만 같은 지문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란성 쌍둥이 자매는 싱글턴보다 쌍둥이를 낳을 확률이 두 배나 높다. 이탈리아 파도바의 한 연구는 14주 후에 태아가 서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보여주는 일련의 초음파 이미지에서 쌍둥이가 자궁에서 결합을 시작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세 쌍둥이와 네 쌍둥이는 1000명 중 15명이고 67명의 임신 중 1명은 다태아이다. 전 세계적으로 1억 2천 5백만 배수로 추산된다.

여러 가지 요인들이 다중 임신의 발달에 기여한다. 가족 중 여성 쪽에서 다산을 한 전력이 있으면 다산을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프리카 혈통의 여성들은 여러 번 임신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만약 한 여성이 이전에 여러 번 임신을 했다면, 그녀의 다중 임신을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출산을 미루는 사회적 흐름과 연관된 고령 산모 연령이 1970년 이후 다출산의 증가를 차지하고 있으며 불임 치료를 받으려는 여성의 수도 그 이후 급격히 증가했다. 불임 치료는 난소를 자극하여 여러 개의 난자를 방출하고 체외 수정은 여러 개의 배아를 자궁으로 옮기는 것을 포함한다.

아이가 태어나면 인생이 바뀌기 때문에 두 명, 세 명, 네 명 혹은 그 이상의 아기가 태어난 후에 여러분의 삶이 어떨지 상상해 보세요. 여러 신생아의 도착은 모든 가족에게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의학적, 물류적, 재정적, 정서적 문제를 제시한다.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친구, 친척, 시어머니는 매우 소중합니다. 뭘 하든 당황하지 마세요. 네가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아기들이야 바카라커뮤니티. 모두가 살아남을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도 그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을 받을 여유가 있다면, 그것을 얻을 가치가 있다.

나이지리아의 한 마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일란성 형제 자매들 때문에 “세계의 쌍둥이 수도”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그보 오라의 지역 주민들은 오크라 잎과 얌으로 구성된 그들의 식단이 이 지역의 놀라운 숫자의 쌍둥이에 기여한다고 주장한다.

한 여성이 ‘세계의 쌍둥이 수도’로 불리는 나이지리아 이그보오라의 집 문 밖에서 4일 된 남자 쌍둥이를 파란 수건으로 감싸 안고 있다.

과학자들은 이 현상이 남서부 나이지리아를 지배하는 민족인 요루바에서 유전된다고 믿는다.

1970년대 영국의 한 산부인과 학자에 의한 연구는 이 나라의 이 지역에서 1,000명당 약 50쌍의 쌍둥이가 태어났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출산율 중 하나이다.

요루바 문화에서 쌍둥이는 매우 흔해서 전통적으로 특정한 이름이 붙여진다.

그들은 처음 태어났는지 아니면 두 번째로 태어났는지에 따라 타우 또는 케힌드라고 불립니다.

방학이 끝날 무렵 모인 거의 100명의 중고등학생들 중에는 9쌍의 쌍둥이가 있었다.

“우리가 먹는 오크라 잎 때문에 쌍둥이가 너무 많습니다,”라고 쌍둥이 중 한 명인 15세 케힌데 오예데포가 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견해를 반복했습니다.

이 잎들은 이그보 오라에서 인기 있는 스튜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감과 카사바 가루로 만든 현지 음식인 아말라의 인기를 지적했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감이 난자의 생산을 자극하는 화학 물질인 고나도트로핀의 생성을 촉진한다는 것이다.

나이지리아 남서부의 먼지투성이 놀이터에서, 학교 아이들이 교실로 돌아가기 위해 줄을 서 있습니다. 그들의 많은 얼굴들은 그룹 내에서 정확히 일치한다. 그것은 나이지리아의 이 지역에서 비정상적으로 많은 수의 아이들이 일란성 쌍둥이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광경은 이그보 오라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다. 간판은 심지어 “세계의 쌍둥이 수도”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환영합니다.

쌍둥이들은 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요루바 민족 집단에서 흔하다. 1970년대 한 영국 의사의 연구는 남서부 지역에서 1,000명당 약 50쌍의 쌍둥이가 태어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출산율 중 하나이다.

요루바 문화에서 쌍둥이는 매우 흔해서 전통적으로 특정한 이름이 붙여진다. 그들은 처음 태어났는지 두 번째로 태어났는지에 따라 타우 또는 케힌데라고 불립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