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인 러시아는 지구상의 모든 땅의 10분의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인 러시아는 지구상의 모든 땅의 10분의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 대륙(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11개의 시간대에 걸쳐 있으며, 3개의 대양(대서양, 태평양, 북극)에 해안을 가지고 있다.

러시아의 풍경은 사막부터 얼어붙은 해안선, 높은 산, 거대한 습지까지 다양하다. 러시아의 많은 부분이 스텝이라고 불리는 구르고 나무가 없는 평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러시아의 4분의 3을 차지하는 시베리아는 타이가스라고 불리는 소나무 숲이 넓게 퍼져 있다.

러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길고 가장 강력한 강들 중 일부를 포함하여 약 100,000개의 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유럽에서 가장 큰 두 개의 호수인 라도가와 오네가를 포함하여 많은 호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베리아에 있는 바이칼 호수는 지구의 어떤 호수보다 더 많은 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에는 100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약 120개의 민족이 있습니다. 러시아인의 약 는 1500년 전에 이 나라에 정착한 슬라브인의 혈통을 추적한다. 다른 주요 집단으로는 몽골 침략자들과 함께 온 타타르족과 우크라이나인들이 있다.

러시아는 레오 톨스토이와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 같은 작가, 표트르 일리치 차이콥스키 같은 작곡가, 루돌프 누레예프를 포함한 발레 무용수들을 포함한 사상가와 예술가들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다.

러시아가 큰 만큼, 많은 수의 생태계와 종의 서식지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곳의 숲, 스텝, 툰드라는 반달가슴곰, 눈표범, 북극곰, 그리고 피카라고 불리는 작고 토끼 같은 포유동물들을 포함한 많은 희귀한 동물들의 서식지를 제공합니다.

러시아는 11개의 시간대로 유럽과 아시아를 아우르는 지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입니다. 러시아어는 그 나라 자체, 이웃 나라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규모의 러시아 디아스포라에 의해 쓰이고 있다 – 총 250m의 화자가 있으며, 세계 언어 중 8위를 차지하고 있다. 러시아어는 유엔의 공식 언어 중 하나이며, 러시아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5개 상임이사국 중 하나이다.

러시아의 인구는 그 규모가 시사하는 것보다 더 작습니다 – 2020년에 1억 4천 6백만 명으로, 세계 총 인구의 약 에 불과합니다 보증카지노. 러시아와 같은 넓은 지리적인 지역에서는 150개 이상의 다른 민족이 있고 많은 다른 언어들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인구의 약 가 유럽계 러시아인이다. 그 다음으로 큰 그룹은 로 타타르족이다. 그 다음으로 우크라이나인, 바시키르인, 추바시인, 체첸인, 아르메니아인(각각 내외)이 있다. 러시아 경제는 금세기 성장했지만 여전히 석유와 가스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11위 수준이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친숙한 측면과 이국적인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는 나라를 소개할 것입니다 – 영어권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글자가 몇 개 있고, 영어권 사람들이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읽을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또 어떤 것은 매우 다르며, 종종 아름답지만, 한번 읽으면 놀랄 만큼 쉽게 읽을 수 있는 이상한 언어를 만드는 알파벳.그들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애써 알아내다 언뜻 보기에 러시아는 다른 나라들과 비슷해 보일 수 있는데, 특히 모스크바의 거리는 국제적인 브랜드로 가득 차 있는 지금, 그러나 때때로 이것은 잘못된 친숙함이다. 하지만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첫눈에 보이는 이국적인 것이, 일단 이해되면,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솔직하고 친숙한 것으로 드러납니다.

중요한 나라이기도 하고요. 러시아의 세계 정치에 대한 영향은 인구 규모나 경제력에서 예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크고, 그것은 러시아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가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필수적인 중요한 이유이다.

러시아의 수도는 모스크바입니다. 러시아의 중앙부에 위치하며 인구는 1,200만 명 이상이다. 모스크바의 중심에는 붉은 광장이 있는데, 이 광장은 한쪽에는 크렘린궁이 있고 끝에는 성 바실 대성당이 있다. 러시아의 민주주의 역사는 짧다. 1917년 첫 선거는 볼셰비키에 의해 빠르게 뒤집혔고 1991년 보리스 옐친의 선거 이후 민주주의가 정착되었다.

러시아는 86개의 공화국, 주, 영토, 구역으로 이루어진 연방이며, 모두 모스크바의 정부에 의해 통제된다. 국가 원수는 국민에 의해 선출된 대통령이다. 경제는 석유, 석탄, 철광석, 금, 알루미늄을 포함한 광대한 천연자원의 공급에 기반을 두고 있다.

2022년 2월, 푸틴은 수도 키이우를 포함한 주요 도시들을 점령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우크라이나 시민들은 이 공격에 맞서 싸워왔고,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가 자유를 되찾을 때까지 이 나라에 남아 싸울 것을 맹세했다.

많은 세계 지도자들은 푸틴의 행동을 강하게 비난했고, 일부는 러시아와의 무역을 중단하거나 여행 금지를 시행함으로써 러시아를 처벌했다. 그 희망은 제재라고 불리는 이러한 처벌들이 다른 유럽 국가들로 전쟁이 퍼지기 전에 싸움을 멈출 수 있을 만큼 푸틴과 러시아에 해를 끼칠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