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는 곳

일본은 벚꽃으로 유명하다. 이 나무들은 전 세계적으로 많이 팔리고 있다. 벚꽃 축제는 워싱턴, 밴쿠버,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스페인의 제르테 계곡과 같은 다양한 지역에서 열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특히 기차로 일본을 볼 때 벚꽃을 보거나 벚꽃 축제에 참석하기 위한 세계 최고의 장소로 남아있다.

사쿠라라고 불리는 벚꽃은 전통과 의미에 젖어 있다. 일본의 국화라는 제목을 공유하며, 일본 동전에 등장하며, “사쿠라, 사쿠라”와 같은 많은 일본 민요의 소재이다. 일본 벚꽃의 의미는 불교의 종교적 영향을 포함하며 삶의 아름다움과 함께 삶의 영원성, 즉 간결성과 죽음을 비유하는 것으로 여겨질 수 있다.

2,600그루의 벚꽃이 피는 히로사키 공원은 전국에서 가장 좋은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매년 봄마다 그 성문에 쇄도한다.

400년 된 히로사키 성은 또한 이 지역의 독특함을 더한다. 방문객들은 배를 빌려서 성의 해자에 떨어진 꽃들 사이로 떠다닐 수 있습니다. 히로사키 공원은 JR 히로사키 역에서 버스로 조금만 가면 된다.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은 평화, 희망, 우정의 상징이 되었다. 모토야스 강이 공원을 통과하고 양쪽 강둑에는 멋진 벚나무가 늘어서 있다. 계절 동안 매일 저녁,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활기찬 군중을 끌어모으는 특별하고 숨막히는 조명이 있다.

도쿄는 꽃구경을 할 수 있는 숨겨진 장소들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장소들로 가득하다. 하지만, 완전한 하나미 경험을 위해,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를 흠뻑 적셔보세요. 꽃의 덧없는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도쿄 시민들과 함께 봄을 즐기고 맞이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행사 7가지를 선정했다.

관광객들에게 일본에서 무엇을 보고 싶은지 물어보세요. 그리고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다수는 벚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사쿠라 계절을 즐기고 일본의 사랑 받는 국화를 볼 수 있는 일본의 여행지 목록입니다.

히로사키 공원은 특히 벚꽃이 만개한 4월 한 달 동안 숨막히는 경치를 자랑한다 먹튀보증커뮤니티. 아오모리 현의 히로사키 성 공원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큰 규모의 벚꽃나무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곳은 매년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유명한 히로사키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그것은 보통 그 장소가 꽃들 때문에 분홍색으로 보이는 4월 말에서 5월 초에 열립니다.

벚꽃을 보는 것 외에도 히로사키 공원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다. 이와 같이, 많은 방문객들은 또한 히로사키 성, 히로사키 성 식물원, 후지타 기념 일본 정원을 둘러보는 시간을 갖는다.

다카다 성터 공원()은 일본 니가타현 다카다시에 있는 성터 공원이다. 봄철에 피는 벚꽃나무가 4000여 그루가 넘는다고 전해져 여유롭고 사랑스러운 야경에도 안성맞춤인 벚꽃 명소이기도 하다. 마찬가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다카다 성 벚꽃 축제에 참석하기 위해 오고, 약 3,000개의 종이 랜턴이 있는 그곳의 “사쿠라 길”을 보기 위해 옵니다.

이곳은 웅장한 후지산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이자 5층 탑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을 찾는다. 벚꽃도 피우기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아라쿠라야마 센겐 공원 벚꽃 축제라고 불리는 매년 열리는 축제가 보통 3월에서 4월 사이에 열린다.

도쿄와 혼슈 본섬의 다른 도시들에서 벚꽃 개화에 대한 예보가 빠르면 1월에 발표되면서, 벚꽃을 감상하고 축하하는 것은 일본에서 전국적인 오락이다. 명소부터 비밀 장소까지 어디서 꽃을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열띤 토론이 있을 것이다. 친구들, 반 친구들, 그리고 동료들은 모두 봄을 맞이하기 위해 꽃들을 감상하고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보기 파티를 열 것이다.

많은 마을에서는 벚꽃 축제도 열리고, 밤 시간에는 은은한 꽃들이 어둠을 뚫고 빛나면서 천상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쿠라는 전통적으로 성의 경내에 심어져 있고, 밝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은은한 꽃과 하얀 성의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든다. 아오모리의 히로사키 벚꽃축제는 특히 유명하며,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일본의 100대 벚꽃 명소와 일본의 100대 사람과 자연 명소로 인정을 받고 있다. 도쿄에서 나카메구로 운하는 꽃과 등불이 마술처럼 반짝이면서 마법의 물길이 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