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나이트라이프

로스앤젤레스가 실제로 잠을 잔다는 것은 사실이지만(클럽과 술집은 이곳에서 새벽 2시에 문을 닫아야 한다), 도시의 밤에도 여전히 많은 삶이 있다. 자정이 넘도록 마을 곳곳에 파티를 여는 장소들이 있는데, 라이브 음악, 회전곡, 그리고 심지어 이따금씩 약간 녹초가 된 플로어 쇼까지 제공한다. 시내에서 가장 새로운 장소를 찾는 것은 쉽다. 단지 뒷풀이(영화 개봉 후, 시상식 후, 개봉 후)가 열리는 곳을 찾아보면, 그것은 확실한 신호이다. 영화관과 상영실 근처 등 액션이 있는 곳이면 도움이 되지만, 이곳은 변덕스러운 장면이다. 1분이면 ‘우리 집’이 가장 멋진 곳이고, 그 다음이 ‘도아’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라이브 음악을 위한 민트, 게이 나들이를 위한 애비 음식과 바, 라틴 비트의 활기찬 액션을 위한 콩가 룸과 같은 도시가 단지 1나노초 이상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을 좋아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느 인기 있는 장소를 선택하든, 눈을 뜨고 있어야 합니다. 이곳은 할리우드 왕족들의 고향이고, 여러분은 언제 아주 유명한 누군가가 춤을 추러 지나갈지 모릅니다.

할리우드에서 인기 있는 핫스팟인 선셋 앳 에디션이 팬데믹의 공백기를 끝내고 돌아왔다. 웨스트 헐리우드 에디션 호텔의 일부인 나이트클럽. 대형 댄스 플로어와 더 선셋 룸이라고 불리는 개인 구역에서 400개의 디스코볼을 하는 이 클럽은 목요일부터 토요일 밤까지 평소와 같이 영업을 한다. 그러나 이 선은 곧 다시 형성될 것이 확실하며, 적은 수용 인원(255명)으로 인해 대유행 전 상황이 매우 어려워졌기 때문에 대부분의 밤을 지새울 것이다. 이곳에는 특별한 칵테일이 많이 있고 테이블 보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하지 마십시오. 선셋은 춤과 술의 장소야!

에디슨은 오래된 학교 클럽으로, 금주령 시절부터 쉽게 멋진 연설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온라인카지노. 거의 비밀에 가까운 골목 입구에서부터 단골손님들이 스타일 감각으로 옷을 입어야 한다는 자칭 “로맨스 센스”까지, 에디슨은 할리우드의 옷 입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 말은 “운동복”이나 헐렁하거나 찢어진 청바지나 다른 지저분한 옷차림에는 나타나지 말라는 뜻이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쫓겨날 겁니다. 남자들은 칼라 셔츠와 정장화를 신어야 한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에디슨은 볼거리와 소리의 경이로운 땅, 가라앉은 발전소가 이제 유혹적인 클럽으로 변모했다. 스페셜티 칵테일 고급 와인, 스낵부터 풀온 디너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 심지어 항공 연주자 쇼도 오락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열려있다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소피텔 호텔 내 리비에라 31번지에서는 월요일마다 재즈를 포함해 항상 무슨 일이 벌어진다. 매주 월요일 리비에라 31은 재즈 엑렉틱을 주최하며, 라이언 크로스와 그의 밴드가 클래식 연주와 새로운 곡을 연주한다. 이전에 스티비 원더와 이매진 드래곤스의 댄 레이놀즈가 스타를 목격했기 때문에 누가 들를지는 아무도 모른다. 수요일은 살사의 밤인데, 그들은 가구를 밀치고 새벽까지 춤을 춘다. 카사미고스 블랑코 데킬라와 자몽 주스와 콤부차 진저 부스트를 섞은 팔롬과 같은 칵테일을 맛보고, 바닷가재 롤, 납작빵, 오리 완두콩을 포함한 지중해의 음식을 갉아먹는 세련된 관중을 끌어당긴다. 해가 질 때 테라스에 자리를 잡으면 마지막 전화가 울릴 때 그곳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은 그저 놀고 즐기고 싶은 장소이다.

클래식 클럽 중 하나인 조폐국은 큰 소리를 내는 작은 곳입니다. 음악으로 가득 찬 이 공연장은 1937년부터 작은 무대, 작은 댄스 플로어, 그리고 길고 경쾌한 술집과 부스로 그들을 가득 채웠다. 뒷좌석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지만, 트롬본 쇼티, 마르시아 볼, 리버스 브라스 밴드 같은 뉴올리언스의 인기 밴드부터 새로운 그룹까지 바로 앞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게다가, 여러분은 누가 여기 무대에 등장할지도 모릅니다; 스티비 원더와 저스틴 팀버레이크부터 보니 랏과 톰 존스까지 모든 사람들이 이 고전적인 관절을 빛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실제로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통조림 전자제품이 아닌 진짜 음악이다!

조폐국은 항상 록, 펑크, 얼터너티브 밴드들로 매주 7일 밤마다 잼을 바친다.

게이 커뮤니티의 중심지인 웨스트 헐리우드에 위치한 애비 푸드 앤 바는 “소년 도시”로도 알려진 그 동네의 단골 가게이다. 이 클럽은 커다란 마티니, 섹시한 고고 댄서, 그리고 약간 퇴폐적인 분위기로 유명하며, 4개의 댄스 플로어가 밤새도록 고동치고 있다. 문 밖에 줄이 종종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주인 데이비드 쿨리가 그의 유명한 클럽을 전체 공동체를 위한 평등한 권리를 옹호하는 포럼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수도원은 육류 시장 그 이상이다. 매년 열리는 그의 오스카 모금 파티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은 분명 그 군중 속에서 몇몇 유명한 할리우드 얼굴들을 볼 수 있을 테니까요.”와 대부분의 다른 밤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