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캘리포니아의 해변

북부 캘리포니아의 울퉁불퉁하고 아름다운 해안선은 해수욕객들에게 해변 경험을 위한 매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카멜과 몬테레이의 해안가의 화려함에서부터 크레센트 시티의 해안까지, 북부 캘리포니아의 해변들은 놀라운 바다 풍경을 선사합니다.

샌프란시스코와 다른 베이 에리어 도시들과 불과 한 시간 이내에 놀라운 해변 환경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집품 중에는 포인트 레예스 국립 해안의 그레이트 비치의 11마일과 같은 광대한 버려진 해변과 나무로 된 판자 산책, 빈티지 롤러 코스터, 그리고 카니발 게임이 있는 산타 크루즈 같은 전형적인 놀이 해변이 있습니다.

법적으로 캘리포니아의 모든 해변은 접근이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접근이 가능하며, 북부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의 해변도 무료 주차장이 있다.

할 일이 많은 가족 친화적인 해변을 찾는다면 산타크루즈를 이길 수 없다. 그것은 넓고 평평하며 부드럽고 황금빛 모래와 꽤 부드러운 파도가 있는 큰 해변이다. 이곳은 또한 산타크루즈 해변의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인 산타크루즈 해변 보드워크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상점들, 카니발 게임들, 그리고 놀이공원 놀이기구들이 두 개의 놀이기구인 자이언트 북두칠성 롤러코스터와 루프 카루젤을 포함한 이 오래된 나무판자 산책로에 줄지어 서 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고 나면, 감탄할 만한 자연 경관이 많이 있다. 해변 앞의 바다는 몬테레이 만 국립 해양 보호구역의 일부이다. 돌고래, 수달, 바다사자, 그리고 고래는 종종 해안에서 발견됩니다.

이 해변은 넓고 평평한 모래 구역과 거대한 바위와 바위가 있는 다른 지역들이 있습니다. 그 바위들은 아이들과 함께 탐험하기에 재미있는 많은 조수 웅덩이를 만듭니다. 주변의 높은 절벽은 절벽으로 이어지는 등산로가 있어 탐험하는 것도 즐겁다.

샌프란시스코 시내에서 쉽게 갈 수 있는 해변을 찾는다면 베이커 비치는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이 1마일 길이의 해변은 프레시디오의 일부인데, 프레시디오는 과거 군사 요새였고 지금은 공공 공원과 상업 개발 구역이다. 이곳의 큰 매력은 금문교 바로 옆에 있으며, 상징적인 건축물의 엽서 같은 경치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마린 헤드랜즈와 랜드 엔드도 볼 수 있습니다.

센터빌 해변은 카운티 공원이고 많은 등산로가 있는 높은 절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과 개 모두 해변에 갈 수 있고, 차량과 도 갈 수 있다. 넓고 평평한 해변이지만, 물이 매우 차갑고 매우 거칠어서 수상 스포츠를 하기에 최적의 해변은 아니다 실시간카지노.

트리니다드는 유레카에서 북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조용한 해안 마을이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해변 도시 중 하나이지만, 이 해안을 따라 약간의 비밀스러운 보석 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의 해안가에 있는 트리니다드 주립 해변보다 더 나은 다이아몬드 인 더 러프한 속성의 예는 없습니다.

해변에서의 다른 인기 있는 활동들은 하이킹, 일광욕, 썰물 때 조수 웅덩이를 탐험하는 것을 포함한다. 해변의 남쪽, 돌출된 트리니다드 헤드는 트리니다드에서도 인기 있는 방문지이다. 여기, 당당한 머리 꼭대기에서, 하이커들은 해변의 전체 풍경을 멋진 시야를 확보한다.

영국의 도버의 하얀 절벽에 대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대답은, 이 아름답고 넓은 해변은 영국의 해안선과 비슷한 인상적인 하얀 사암 절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레이크스 해변은 포인트 레이즈 국립 해변의 일부이며 포인트 레이즈 등대와 거의 인접해 있다. 파도는 거칠고 물은 매우 차가워서 화씨 50도를 넘는 경우는 드물다. 사람들은 이곳에서 서핑을 하고 약간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지만, 물속에서 오랜 시간 동안 수영복을 입는 것은 필요하다.

카멜 해변은 해변가에 있는 그림 같은 북캘리포니아의 카르멜 마을의 주요 해변 지역이다. 그 작은 마을은 지역 소유의 가게들, 미식가 친화적인 식당들, 그리고 미술관으로 가득 차서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샌프란시스코 남쪽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아주 그림 같은 곳입니다.

활동에는 해변을 거닐고, 공공 코트에서 배구를 하고,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곳은 종종 바람이 불고 연날리기에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해변은 모래언덕과 절벽을 따라 늘어서 있는 편백나무로 둘러싸여 있다. 이곳에는 전 지역을 따라 이어지는 멋진 산책로가 있다.

해변 산책과 탐험을 위해, 일년 중 어느 때라도 방문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어떤 종류의 일광욕을 하기 위해서라도, 여러분은 여름 동안, 특히 7월과 8월에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그 물은 심지어 여름 동안에도 항상 차갑고, 서핑과 다른 수상 스포츠에 잠수복이 추천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