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또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폭포인 이과수 폭포

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 체계인 이과수 폭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놀라운 자연 지형지물 중 하나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신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인 275개의 캐스케이드는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의 국경에 위치해 있으며, 두 나라로 맞춤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버킷 리스트 품목이다.

하지만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중 어느 나라가 이과수 폭포를 더 잘 볼 수 있을까요? 캐나다의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더 높고 아프리카의 빅토리아 폭포보다 더 넓은 이과수 폭포는 국경의 어느 쪽에서 보든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것이다.

여러분은 이과수 폭포의 거의 대부분이 아르헨티나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 간단한 이유로, 이과수를 방문할 계획인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단지 볼 수 있는 폭포가 더 많기 때문에 아르헨티나에서 그 장소를 보는 것을 선택한다.

아르헨티나는 또한 폭포를 공중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여러분이 마치 이과수 폭포 위를 걷는 것처럼 느끼게 할 보드 워크를 제공합니다. 후자는 이과수 폭포를 보행자 친화적으로 만들며, 남아메리카 가족 휴가 중인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신체 장애가 있는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지점이다.

14개의 폭포들로 구성된 악마의 목구멍은 이과수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물 커튼이다. 사실, 말발굽 모양의 악마의 목구멍은 초당 약 2,000 세제곱 미터의 물을 떨어뜨립니다! 전능한 물줄기는 폭포 밑바닥에 영구적인 안개를 낳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은 흠뻑 젖을 수밖에 없다.

브라질의 파라누 주에서 여행자들은 이과수 폭포를 방문하기 위해 이과수 국립공원에 들어갈 수 있다. 아르헨티나 쪽에서 발견되는 수많은 길과는 달리, 브라질 쪽의 이과수 폭포는 단 하나의 산책로만 있다 보증카지노. 짧은 버스 여행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그 길은 악마의 목구멍으로 끝난다.

이과수 산책로는 사진을 찍기 위해 정차하는 것을 포함하여 완료하는 데 2-3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구아수 폭포의 탐방로들은 브라질이 폭포의 뛰어난 경치를 보완하는 것 이상으로 크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과수 폭포의 넓은 전망은 브라질에서 현 상태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접근하기 쉬운데, 쿠오다는 여행객들에게 대신 조류 공원인 파르크다스 아베스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아열대 공원은 150종 이상의 새들의 은신처 역할을 한다.

브라질 대 아르헨티나, 오랜 싸움이다. 두 나라는 축구팀부터 자연 경이로움, 관광지부터 바비큐까지, 어느 나라가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의 고향이고, 어느 쪽이 이과수 폭포가 가장 좋은지에 대해 경쟁한다. 브라질은 약 1만 5천 개의 폭포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고, 아르헨티나는 다른 폭포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아르헨티나 쪽을 바라보며 브라질 쪽에서 더 큰 폭포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아르헨티나에서는 폭포를 더 가까이 볼 수 있고 탐험할 수 있는 더 넓은 지역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과수 폭포 대 브라질 대 아르헨티나의 논쟁을 하고 있다면, 양쪽 모두 믿을 수 없을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두 가지를 모두 볼 시간과 예산이 있다면, 여러분은 분명 그래야 할 것입니다. 각각의 폭포에 대한 다른 경험과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국경의 한쪽에서만 폭포를 보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면, 계속해서 읽으면서 이과수 폭포의 어느 쪽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아르헨티나 쪽 폭포는 다면적이고 진정으로 본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폭포의 거의 3분의 2가 아르헨티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하루나 이틀 동안 폭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 쪽에는, 14개의 웅장한 폭포가 있는 말발굽 모양의 커튼인 악마의 목구멍을 따라 걸을 수 있게 해 주며, 이것은 여러분을 이 우레와 같은 급류의 입구에서 가장 좋은 경치로 데려다 줍니다. 여기, 여러분은 말 그대로 폭포의 가장 강력한 부분의 가장자리에 매달려 있습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소음은 왜 이과수가 세계에서 가장 평균적인 연간 물의 흐름에 대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은 정말 겸손한 경험이지 마음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브라질 쪽의 이구아수 폭포는 아르헨티나 쪽의 이구아수 폭포와 비교했을 때 크기가 부족하다. 이곳에서부터 당신은 악마의 목구멍과 폭포의 가장 포괄적인 포괄적인 아름다운 전경 중의 위, 아래 모두에 훌륭한 개요를 하게 됩니다. 이 유리 잔은 리프트가 최고 시청 갑판 어디서 오는 놀라운의 가장자리를 따라 걸어갈 수 있는 보드 워크로 데려다 준다. 사실, 브라질 측이 전체 골의 환상적인 거의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한다. 이곳의 주요 전망대는 폭포의 위쪽에서 아래쪽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어서, 당신은 그것의 전체 높이를 잘 볼 수 있다. 여기서 완벽한 사진을 찍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