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우크라이나 어린이 살해 및 부상 조사

유엔 –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분쟁이 격화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서 어린이들의 사망과 부상에 대한 조사를 명령했습니다.

2022년 4월 12일, 러시아군이 동부 우크라이나를 가로지르는 대규모 공습의 일환으로 전략적인 항구 도시를 점령하기 위한 캠페인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 여성이 마리우폴 거리에서 한 아이를 러시아군 옆에 안고 있다.

이번 연구결과는 유괴, 성폭력뿐만 아니라 분쟁에서 싸우기 위해 아이들을 모집하는 것과 같은 다른 위반에 대한 설명을 검증하는 유엔의 연례 어린이와 무력 충돌 보고서에 발표될 것이다.

월요일 보고서는 2021년 지구촌 분쟁으로 2,50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목숨을 잃었고 5,555명이 추가로 부상당했다고 밝혔다. 예멘,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콩고민주공화국, 소말리아, 이스라엘 및 팔레스타인 영토에서 아동에 대한 확인된 위반 사례가 가장 많았다.

미첼 바첼레트 유엔인권고등판무관이 러시아군이 불법 살인과 즉결처형을 했다는 증거를 수집했다고 경고한 가운데 우크라이나에 대한 조사 요구가 나왔다.

바첼레트 장관은 유엔 조사관들이 키이우로부터 1200구 이상의 민간인을 수습했으며, 그녀의 사무실은 활발한 전투와 관련이 없는 상황에서 러시아군에 의한 300구 이상의 살해 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신은 모스크바가 부차에서 군대를 철수시킨 후 발견되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자신이 직접 목격한 후유증을 “제노사이드”로 묘사하며 러시아 전쟁범죄로 고발했다.

크렘린궁은 이전에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행동을 “특별한 작전”이라고 표현했으며 민간인을 목표로 한 것을 부인했다.

지난 달, 어린이 기금은 지난 2월 말 크렘린 전쟁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 아이들의 거의 3분의 2가 피난을 갔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모든 아이들은 이 전쟁으로 인해 그들의 삶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가족을 잃었거나 그들 스스로 트라우마를 목격했습니다,” 라고 유니세프 지역 이사인 아프샨 칸이 말했습니다.

칸은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파업으로 파괴된 학교들의 엄청난 수가 아동 발달에 또 다른 암울한 도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어린이들에 대한 파괴적인 전쟁 사망자 수가 나날이 분명해지고 있는 가운데, 키이우와 모스크바의 대표들이 학교와 교육에 대한 공격을 주고받으면서, 최근 몇몇 “정신적인” 민간인 피난으로 중단되는 인도주의적 노력은 계속 확대되어야 한다고, 관리들은 오늘 안보리에서 말했습니다. 세뇌술

유엔아동기금 의 오마르 압디 부총재는 “우크라이나 전쟁은 모든 전쟁과 마찬가지로 아동보호와 아동권리 위기”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달 유엔이 전투로 인한 어린이 사망자를 100명 가까이 확인했으며 실제 사망자 수는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온라인카지노. 더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추방당했으며, 그들의 권리에 대한 심각한 침해에 직면해 있다. 한편, 우크라이나 전역의 학교들은 중포, 공습, 그리고 다른 폭발성 무기들에 의해 공격을 받거나 군사적인 목적으로 사용되었다.

이러한 점을 반영하듯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진 전투로 갇힌 민간인들의 안전한 통행을 위해 더 많은 인도주의적 일시 중단을 협상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평의회를 업데이트한 인도주의적 사무차장이자 긴급구호조정관인 조이스 므수야가 있다. 5월 9일, 국제 적십자 위원회와 함께, 유엔은 아조프탈 제철소와 마리우폴의 다른 지역에서 174명의 민간인을 대피시킬 수 있었다. 그녀는 이번 작전을 희망의 빛이라고 설명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간인들이 가장 무거운 대가를 치르는 등 전쟁이 계속 맹위를 떨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인구 밀집 지역에서 지뢰와 광역 폭발물 무기의 사용이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거의 1400만 명의 우크라이나인들이 그들의 집에서 탈출할 수 밖에 없었고, 이 중 800만 명은 내부적으로 피난을 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엔과 그 파트너들은 54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인도적 지원을 제공했고, 필수적인 의료품, 물, 식량, 수리 시스템, 발전기를 실은 다섯 대의 기관간 호송차는 전투로 둘러싸인 민간인들에게 생명줄을 제공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충분하지 않다”고 그녀는 민간인들의 더 안전한 통행을 논의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라고 언급했다.

평의회 의원들이 의장을 맡으면서, 많은 사람들은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의 특별한 곤경을 조명하면서 민간인 보호라는 중요한 국제법 원칙을 고수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