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의 압박 속에 예비군 훈련 개편

1949년 중국 남북전쟁 말기에 타이완 정부가 타이완으로 도피한 이후, 중국의 잠재적인 군사행동에 대비하는 것은 대만을 괴롭혀온 전망입니다. 1950년대와 1990년대 사이에 세 번의 접전이 있었고, 이제 중국 인민해방군 이 야심찬 군사 현대화 운동을 마무리함에 따라 다시 한 번 우려할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대만 국방부는 최근 발표한 백서에서 가 대만의 주요 공항과 항구를 봉쇄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했다고 밝혔고, 국방부는 이르면 2027년에 ‘대만의 지도력을 협상 테이블로 강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이잉원(英文) 총통은 2016년 취임 이후 중국과의 관계가 어두워지자 군력 향상에 주력했고, 미국으로부터 광범위한 무기 구매 캠페인에 나섰다. 지난 8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51억 달러의 매출을 승인한 데 이어 처음으로 대만에 7억5000만 달러의 무기 판매를 승인했다.

대만 국방부는 현재 대만의 방어를 개선하기 위해 향후 5년간 90억 달러를 추가로 요구하고 있다. 이 자금은 기존 예산과 증가하는 예산에 추가될 것이다.

대부분의 남성 시민들은 이론적으로 전문 군인을 보충할 준비를 해야 하는데, 예산 자료에 따르면 현재 약 18만 8천 명으로 제한되어 있고, 민간 계약자와 훈련병을 이 방정식에 포함하면 21만 5천 명으로 늘어난다.

대부분의 민주국가들은 대규모 상비군을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예비군은 폭격을 당한 활주로를 재배치하고 차량을 수리하고 도랑을 파는 중요한 지원 역할을 하게 된다. 공격이 발생하면 지난 8년 동안 군복무를 마친 예비역 중 약 100만 명이 1차 동원될 수 있다 카지노사이트.

그러나 그들의 중요한 역할에도 불구하고, 대만은 그들의 예비군들이 실제 전투를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만약 전시 시나리오에서 동원된다면 그들을 감독할 적절한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직면하고 있다.

약 10년 전 1년에서 4개월로 줄어든 군복무를 마친 대부분의 예비역들은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약 일주일간의 리콜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실제로 결과는 엇갈렸다.

중국 남동부 연안에 위치한 타이완이 통치하는 마쓰 열도 집권 민주진보당 사무국장인 원 리는 알자지라에게 자신이 군복무를 하면서 장갑차 운전과 수리 방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타이완의 방어 전략은 오랫동안 “비대칭 방어” 또는 “반대쪽 해안에서 적을 저항하고, 해상에서 공격하고, 해안가에서 파괴하고, 해안가에서 섬멸할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국방부는 전했다. 실제로 대만은 인민해방군에 비해 수적으로 열세지만 장기 저항을 할 수 있어 공격 대상이 될 만큼 매력적이지 않다는 의미다.

리콜 대상 예비군 1만5000명을 대상으로 14일 동안 강도 높은 리콜 훈련을 실시하기 위한 시범사업도 같은 달 시작된다. 최근 일부 리콜은 또한 군대가 그들을 다루는 방식에 있어 변화된 어조를 언급하며, 그들의 잠재적 가치도 인정받고 있음을 시사한다.

그러나 만약 대만이 정말로 유능한 방어군을 갖기를 원한다면, 실전 기술과 훈련의 향상은 그 방정식의 한 부분에 불과하다. 한 가지 예로, 대만의 군부는 정부 예산 자료에 따르면 거의 9만 명의 부사관 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들은 초급에서 시작하여 계급까지 올라간 사병들이지만, 단지 44,127명의 병사들과 3만6,232명의 장교들이 더 높은 계급으로 군대에 들어갔기 때문에 다소 편중되어 있다.

당시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객관적인 능력과 주관적인 정치적 의지”가 모두 필요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미국 외에도 일본, 한국, 호주, 심지어 대만해협의 미래에 대해 우려를 표명한 일부 유럽 국가들도 동맹국 명단에 포함될 수 있다.

“우리는 중국이 성공적인 공세를 위해 충분한 재래식 우위를 가지고 있다는 측면에서 2027년을 대략 2027년으로 보는 것을 보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군인들과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2035년에 가까울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성은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직선 투영 번호입니다. 다른 종류의 전쟁 매파나 (대만의) 추가적인 우방과 동맹국들이 이 상황에 참여하기 위해 올 가능성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그 일정을 더 먼 미래로 미루고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