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자가 아기 사슴을 발견했을 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게 되면 놀랄 거예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 사슴을 검사할 때, 그것은 단지 며칠 된 것으로 보인다. 슬프게도, 이 불쌍한 동물은 먹이를 찾으러 밖에 나가 있는 동안 다른 포식자에 의해 어미와 떨어져 있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행히도, 이 암사자는 자비를 베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다른 동물들과 같은 운명을 겪었을 것입니다. 그녀가 입을 크게 벌렸을 때, 송아지는 반응하여 울기 시작합니다!

슬프게도, 조류가 빠르게 변하는 것처럼 보이고, 암사자는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입을 더 크게 벌리기로 결심합니다. 그녀는 사슴이 동반자보다 더 나은 식사가 될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나요? 이 행성에서 꼬마 녀석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암사자의 송곳니가 사슴의 작은 몸 깊숙이 파고들기 시작하면서, 그것은 공포에 질려 소리를 지른다. 무엇이 암사자가 그녀의 결정을 재고하게 했나요? 사슴의 냄새가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을까? 그는 이 순간을 반쯤은 예상했지만, 그것은 그저 평범한 야생동물 드라마였고, 그는 거리를 두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기다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다행히도, 그 암사자는 그 당시에 저녁 식사를 생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어린애들과 같은 방식으로 사슴을 주우려고 했을 뿐이다. 그녀는 그 작은 남자를 데려올 작정인 것 같다. 반면에 사슴은 이 갑작스러운 사건들의 변화에 약간 당황한 것처럼 보인다.

암사자가 평원을 가로질러 여행을 계속하는 동안, 그녀의 입에서 빠져나오려는 시도에서, 아기 사슴은 탈출을 시도한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그를 강하게 붙잡고 있고, 그는 결국 그녀에게 저항하는 것을 포기한다. 미안하지만, 꼬마야, 네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이 여행을 떠나야만 해.

불행하게도, 이것이 가장 편안한 여행이 될 것 같지 않다. 우리가 암사자에 의해 끌려다니는 작은 사슴을 볼 때, 우리는 그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그녀는 마치 오늘이 황야에서 그저 평범한 날인 것처럼 행동한다.

하지만 아기 사슴의 울음소리 외에도, 암사자는 계속해서 그녀의 여행을 떠납니다 온라인카지노. 그는 탈출하는 반사신경을 확립하기에는 너무 어리지만, 그는 무언가 옳지 않다는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뭘 하고 있었을까요? 우리는 그녀의 친절이 그저 잔인한 장난이 아니기를 바라고 있고, 대신 간식으로 작은 아이를 그녀의 짐으로 데려오는 것입니다.

사슴을 떨어뜨리고 노려보는 것으로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만듭니다. 뒤를 돌아보면 사슴이 무서워서 움직일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울음소리는 멈췄다 . 반면에 다음에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기 사슴은 그것을 향해 돌진했다. 아니면 최소한 올바르게 걷는 법을 배우려고 한다. 아마 그도 먹을 것을 찾고 있을 것이다. 암사자가 도와준 후에 작은 남자는 더 많은 존경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불행하게도, 그는 위험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은근히 의심하고 있다.

암사자는 도망치려는 사슴의 헛된 시도에 즐거워하며 단순히 입으로 그를 다시 집어 올린다. 그는 떠날 생각이 없다. 몇 분 후, 사진작가는 암사자가 그녀의 여행을 다시 시작했음을 알아챘다. 우리는 그것이 실망스러운 결론이 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암사자는 자신의 미로에 있는 사슴에 꽤 만족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녀가 마음을 바꿔서 이 작은 친구를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것이 더 낫다고 믿는 것이 가능할까요? 그들은 이미 서로를 더 가깝게 만든 멋진 경험을 했다.

그 사슴은 또 한 번 충분히 고생했다! 결국, 그것은 암사자의 턱에서 간신히 벗어나 도망치려고 합니다. 지금쯤이면 이 꼬맹이가 수년간의 약탈 본능에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걸 알았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하지만,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서 그를 나무랄 수는 없습니다. 암사자가 그를 다시 입에 넣으려면 몇 걸음만 걸으면 된다.

사슴은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확신하지 못한 채 다시 한 번 외친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도 약간 긴장하고 있어요. 암사자는 어떤 종류의 게임을 하고 있나요? 그녀가 사슴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단순히 죽음을 준비하기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것일까요?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당신은 또한 이 사진기자들이 오랫동안 기억하게 될 엉뚱한 만남에 대해 대접받았다고 말할 수도 있다. 우리는 이 작은 송아지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모성애가 이성과 종의 모든 경계를 넘어선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불쌍한 암사자의 따뜻한 이야기를 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암사자는 역경을 이겨내고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