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펠탑

에펠탑은 유럽에서 가장 큰 여행 스릴 중 하나이다. 물론, 그곳은 붐비고 비싸고, 파리의 다른 장소들은 더 나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일단 여러분이 놀라운 등반을 하고 귀를 쫑긋 세우고 나면 여러분은 에펠탑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기념물 중 하나로 만든 약 2억 5천만 명의 배타적인 사회에 있게 될 것입니다.

1889년 파리 세계 박람회가 열렸던 해에 첫 방문객들이 올랐다. 2백 5십만 개의 리벳과 함께 고정시킨 철제 빔으로 만들어진 18,000 조각의 직립기 세트처럼, 그 탑은 기능적인 목적이 없는 순수한 전시품이었다. 프랑스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을 세울 수 있는 노하우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

계정을 만들고(로그인으로 10자리 휴대 전화 번호를 사용) 높이와 방법에 따라 티켓을 선택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립니다. 티켓 옵션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맨 꼭대기까지 올라가거나(이 옵션을 추천합니다; “정상까지 접근할 수 있는 입장권 들어올리기” 선택), 2층까지만 타거나(엘리베이터를 통해서만 꼭대기에 도달할 수 있음) 계단을 오르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약은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날짜를 확인하세요. 신용 카드로 결제한 후에는 항공권을 인쇄하거나(인쇄 사양을 주의하여) 항공권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으로 텍스트로 전송해야 합니다. 입장 시 스캔할 바코드를 인쇄물 또는 전화기에 표시해야 하므로 티켓 확인만으로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타이밍을 고려하세요. 모든 세계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위해, 경치를 보기 위해 일몰 가까이 도착하고, 어두워질 때 불빛을 보기 위해 머무르도록 계획하세요. 정각에 타워를 5분 동안 비추는 수천 개의 반짝이는 불빛이 탑을 비추고 있습니다 의 강 바로 건너편 또는 타워 바로 아래에 있는 풀밭 공원에서 아래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낮에는 아무리 인상적일지라도, 그 탑은 어둠이 도시를 완전히 감싸고, 그 탑은 화려한 빛 쇼로 찬란하게 빛나는 황혼에 보기엔 놀라운 것이다.

그리고 그곳에 잠시 머물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름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고, 정상에 도착하고, 내려오는 길에 전망과 전시물을 감상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3~4시간 정도 예산으로 잡습니다. (예약된 티켓으로, 적은 인파로, 그리고 최소한의 관광으로, 정상과 뒤로 가는 데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시간은 약 90분입니다.) 입장 시간이 예약되어 있다면 30분 정도 일찍 도착하세요.

길거리 도둑들은 타워 아래를 응시하는 놀란 방문객들을 약탈하고, 붐비는 엘리베이터를 탄 관광객들은 약탈적인 소매치기들에게 통 속의 물고기와 같다 온라인카지노. 현금과 카드를 옷 밑에 넣어두는 돈 벨트나 다른 수단을 착용하고, 휴대폰을 어디에 보관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타워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200피트, 400피트, 900피트의 전망대가 있으며, 모두 엘리베이터와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다. 하지만 꼭대기로 바로 가는 엘리베이터는 한 대도 없다. 그곳에 가려면 먼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세요. (일부 엘리베이터는 1층에서 멈추지만 내리지 마세요. 내려가는 길에 1층을 보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두 번째 층에 오르면, 즉시 다음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 맨 위로 줄을 서십시오. (가장 짧은 선을 찾으십시오. 여러 개의 엘리베이터와 피더 대기 행렬이 있습니다.

구스타브 에펠이 탑 꼭대기 층에 작은 은신처 아파트를 지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에펠은 조용한 성찰과 때때로 방문객들을 위해 플러시 공간을 사용했고, 그것을 임대해 달라는 모든 제안을 거부했다.

어쨌든, 시간이 있으면 꼭대기에 올라가세요. 일정이 빠듯하면 건너뜁니다. 하지만 나는 2층에 머무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저에게는 파리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높지만 눈에 띄는 랜드마크를 골라낼 수 있을 만큼 낮은 이 중간 지점에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단계를 건너뛰지 마세요: 가게와 전시품을 둘러보고, 현기증을 유발하는 유리 바닥으로 모험을 해서 18층 건물 꼭대기에 서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해 보세요.

그 탑은 엘리베이터 라인 – 위아래로 악명이 높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줄은 참을게요, 하지만 계단을 내려가는 게 더 좋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에서 2층으로 내려가셔야 하는데, 거기서 내려오는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 층 사이를 걷는 데는 약 5분이 걸립니다. 엘리베이터 라인보다 훨씬 빠르고 지구로 돌아오는 훨씬 더 기억에 남는 방법입니다.​

일단 지상으로 돌아오면, 여러분은 그 탑의 낭만과 공학을 훨씬 더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센 강을 건너 트로카데로 광장으로 가서 파리의 상징이 보이는 멋진 경치를 찾아보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