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할 수 있는 가장 멋진 경치를 가진 8대의 기차

“목적지가 아닌 여행”이라는 격언이 서사시적인 기차여행에 있어서는 확실히 사실처럼 들린다. 우리는 여기서 일상적인 통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이러한 특별한 철도 여행은 A에서 까지의 교통수단보다는 경험과 경관에 관한 것이다. 장거리 여행에서 고속 스릴 놀이기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멋진 경치가 있는 8개의 멋진 여행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 상징적인 기차 여행을 문학적이고 전설적인 지도에 올려준 아가사 크리스티의 살인 미스터리에 감사드립니다. 공식적으로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트 익스프레스라고 불리는 이 매력적인 철도 탑승은 여행의 황금시대를 떠올리게 한다. 세련된 판넬, 장작을 태우는 난로, 플러시 원단, 그리고 개인 객실의 아르데코 디테일이 당신을 명랑한 20세대로 데려다 줍니다. 식당차가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세심한 관리인들은 당신의 모든 변덕에 영합한다.

런던, 파리, 빈, 베니스, 프라하, 부다페스트, 이스탄불 등 다양한 루트가 있지만 기차 자체가 주요 볼거리이다. 놀랄 것도 없이, 이런 종류의 풍요는 최고 수준의 가격대에서 온다.

예산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이러한 모험적인 열차 승차감과 인상적인 엔지니어링 업적이 있습니다. 리오바마에서 남쪽으로 향하는 에콰도르 중부 안데스 산맥의 높은 곳에는 악마의 코로 알려진 스위치 백 트랙이 있는데, 알라우시에서 시밤베까지 1600미터 오르내린다. 이 지그재그 여행은 안데스 마을들을 통과하고 멋진 산의 경치를 제공합니다. 잉카 신들에게 휴식이 실패하지 않도록 기도해. 최근까지 죽음의 소망을 품은 대담무쌍한 이들이 기차 지붕에 올라 설렘을 더할 수 있었다.

이 전설적인 장거리 오디세이는 기차 여행 애호가들을 위한 최고의 깃털입니다. 그것은 2개의 대륙에 걸쳐 6000마일에 걸쳐 있고 8개의 다른 시간대를 가지고 있다 – 대략 지구의 3분의 1이다 바카라사이트. 베이징에서 세인트루이스까지 직행하는 여행. 페테르스부르크는 약 10일이 걸리지만, 실크로드나 러시아 북극, 카자흐스탄, 모스크바 등지에서 하선하고 싶다면 선로망에 자신만의 여행 일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등석, 이등석, 삼등석 티켓은 다양한 예산과 안락함을 충족시킵니다. 팁: 보드카를 가지고 와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도와줄 친구들을 사귀세요.

현대의 간은 그레이트 서던 레일 회사가 1877년에 시작된 고전적인 호주 여객 열차를 최근 재현한 것이다. 사막 친화적인 수입 낙타들의 도움을 받아 북방영토 전역에서 야생으로 떠돌고 있는 원래의 길을 개척한 아프간 노동자들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이 노선은 애들레이드 남부에서 앨리스 스프링스의 레드 센터를 거쳐 북쪽으로 열대 다윈까지 가는 B선을 만든다. 완주로는 1,800마일을 달리고 54시간 정도 걸리지만, 도중에 산간 지역을 탐험하는 게 좋을 거야, 친구.

이 고급 경치 좋은 열차는 앨버타, 브리티시컬럼비아, 워싱턴 주 사이의 험준한 로키 산맥을 통과하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1800년대에 개통된 역사적인 캐나다 퍼시픽 레일 노선을 따른다. 다양한 패키지들이 밴프, 레이크 루이스, 재스퍼, 밴쿠버, 휘슬러, 시애틀을 통해 여러분을 데려다 줍니다. 웅장한 산, 수정 호수, 고대 빙하, 고산 숲의 자연 그대로의 파노라마 경치를 보기 위해 360도 유리 돔 마차를 마음껏 이용하십시오. 흑곰, 회색곰, 엘크, 큰 뿔배기, 그리고 다른 록키산 야생동물을 눈여겨보세요.

오늘날 고속열차가 곳곳에서 출몰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고속열차가 최초의 선구자였다. 1964년 도쿄 올림픽을 위해 개발된 이 고속철도는 몇 년 동안 약 70억 명의 승객을 효율적으로 수송했다. 300 킬로미터의 속도는 일본의 주요 도시들 사이의 교통 시간을 극적으로 단축시킵니다. 예를 들어, 급행 신칸센은 도쿄에서 교토까지 2시간 30분 이내에 울릴 수 있는데, 보통 열차는 9시가 걸린다.

멕시코의 코퍼 캐니언은 그랜드 캐니언보다 네 배 더 크고,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기차를 타는 것이다. 1898년 이 철도의 건설이 시작되었는데, 당시 험준한 지형과 제한된 기술을 고려한 꽤 야심찬 프로젝트였다. 코퍼캐년 철도는 로스모키스와 치와와 사이의 400마일을 따라 36개의 다리와 87개의 터널을 통과한다. 깎아지른 듯한 절벽 벽, 폭포수, 사막의 평원, 선인장이 널린 산의 풍경은 너를 치와와라고 말하게 할 거야!

초호화 마하라자스 익스프레스는 인도 중북부 지역을 지나 라즈강 시대에 접어들면서 당신을 왕족처럼 대합니다. 편안한 마차를 본거지로 삼아 아그라의 세계유산, 자이푸르 궁전, 바라나시의 성지, 타지마할, 란탐보르 국립공원의 호랑이 서식지를 탐험할 수 있다. 월드 투어리즘 어워드는 이 고급 기관차를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고급 열차”로 선정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