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 존재하는 가장 이상한 규칙

모든 나라는 문화적 기발함과 법적 기발함을 가지고 있고, 스위스도 다르지 않다. 동물 변호사에서부터 아무도 확신하지 못하는 수세기 된 조각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스위스 사람들은 맛있는 초콜릿 이상을 소매에 지니고 있다. 이 규칙들 중 일부는 스위스 시계처럼 뻐꾸기 같다. 그래서 자연으로 유명한 이 부유한 나라의 무엇이 특이할 수 있을까?

일요일 날 닭이 울기 전에 잔디 깎는 기계가 꽉 찬 이웃들 알지? 스위스에서는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요일에 잔디를 깎는 것은 모욕으로 여겨집니다. 소음에 대한 불만과 함께, 밤 10시 이후에 차 문을 쾅 닫는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날카로운 표정 이상의 것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은 또한 차를 세차하거나 옷을 널어 말리는 적절한 날이 아니며, 두 관행 모두 스위스 기준에 의해 매우 불쾌하고 사려 깊지 않다고 여겨진다.

취리히에 있는 크고 노란 자판기 보이시죠? 그들은 헤로인 중독자들에게 깨끗한 정부 보조 주사기를 나눠준다. 사물의 더 친환경적인 면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성장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선물을 하고, 냄새를 맡고, 담배를 피우고, 먹고,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자주 마리화나를 가지고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지만 절대로 팔지 마세요. 스위스에서 해쉬와 마리화나를 판매하는 것은 불법이지만, 그것을 사용하고 재배하는 것은 합법이다. 이로 인해 매년 약 60만 명의 시민이 사용하는 약 100톤의 해시와 마리화나를 생산하는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마리화나 사용률 중 하나이다. 맛있는 초콜릿과 치즈가 있어서 배가 고파 죽겠어요.

스위스의 동물권리법은 매우 엄격하며, 특히 사회적 종에 관해서는 더욱 그렇다. 애완동물로 기니피그를 한 마리만 기르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스위스에서 이런 사교적인 설치류 중 하나를 기르려면 두 마리만 기니피그를 기르셔야 합니다. 스위스 법은 소유주들이 한 명만 소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약 여러분이 털북숭이 친구를 위한 파트너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면, 그것 또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카지노커뮤니티. 여러분의 기니피그의 동료가 죽어서 새로운 기니피그를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해 보세요. 프리스카 쿤에게 전화를 걸어보세요. 프리스카 쿤의 “기니피그 렌트” 서비스는 슬픔에 잠긴 기니피그와 이상적인 짝을 이뤄줍니다. 여러분은 취리히에서 멀지 않은 마을인 하드리콘에서 이 동물 애호가와 그녀의 많은 애완동물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스위스에서는 금붕어를 변기에 흘려보내는 것도 불법입니다. 그러니 비늘이 많은 친구를 처분해야 한다면 조심하십시오.

스위스 베른에서 ‘차일드 이터’가 발견되는데, 왜 500년 된 남자가 아기 한 봉지를 먹고 있는 동상이 애초에 세워졌는지는 아무도 확신하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리스의 타이탄 크로노스를 묘사한 것이고 그가 대자녀들이 더 나이가 들었을 때 왕좌를 차지하지 못하도록 삼켜버린 이야기라고 믿는다. 다른 이들은 베른의 창시자인 베르크톨트 공작의 형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그의 남동생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시간을 질투하여 미쳐 마을의 아이들을 모두 먹어치웠다. 또 다른 것은 미래의 사건들에 대한 불길한 빛을 던지는데, 특히 동상이 쓰고 있는 모자가 그 기간 동안 유대인들에게 강요되었던 뾰족한 유덴헛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그 마을의 유대인 사회에 경고하기 위해 지어졌다는 믿음이다. 존재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킨들리프레서의 1546년 건설은 그것을 그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분수 중 하나로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홀로코스트가 실제로 일어났다고 믿지 않는다면, 스위스에 있는 동안 그 사실을 혼자만 아는 것이 최선이다. 비록 홀로코스트 자체를 부정하는 것 자체가 기술적으로 불법은 아니지만, 반인륜적 범죄에 대한 부정은 불법이며, 이것은 대량학살을 포함한다. 그런 식으로 말하면 스위스 감옥에 갇힐 수 있고, 홀로코스트를 부정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반유대적 성격의 음모론으로 여겨지며, 다른 많은 나라에서도 불법이다.

스위스는 세계 대전 동안 중립국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그것이 그들이 전투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스위스의 총기 소유율은 선진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구 800만 명 중 400만 대 이상)이며, 그 주된 이유는 그 나라의 군인들이 항상 전쟁 시 동원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스위스 남성들은 20세가 되면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군사 훈련을 받게 된다. 이후, 그들은 서른 살이 될 때까지 (장교의 경우 서른네 살이 될 때까지) 국가의 예비군 “민병대”의 일부로 간주되고, 그들이 발급받은 총기를 보관해야 한다. 그러나 높은 총기 사용률에도 불구하고 총기 관련 사망자는 미국 사망자의 7분의 1이다.

그것은 단순한 고정관념이 아니다. 초콜릿은 정말 스위스의 가장 큰 수출품이다. 매년 베른에서 약 7백만 개의 삼각형 모양의 토블레론이 생산된다. 게다가, 그들은 실제로 먹을 수 있는 금색 초콜릿을 만들었습니다!

스위스는 재활용률이 높으며, 이는 칭찬할 만하다. 하지만 일요일에는 진부한 병과 캔을 공공 쓰레기통에 버리지 마세요. 취리히의 한 여성은 이 범죄를 저지르다 붙잡혔고 벌금을 부과받거나 감옥에서 이틀 밤을 보내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제안을 받았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