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에서 24시간

런던에서 24시간은 그리 많지 않아 보일지 모르지만, 우리가 당신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당신의 하루 전체 여행 일정을 계획했다. 여기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도시 중 한 곳에서 방문할 수 있는 모든 장소와 핫스팟들이 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영국식 아침식사를 즐기지 않고는 하루를 시작할 수 없다. 윌리엄 왕세손과의 결혼식 전날 밤 케이트 미들턴을 초청한 것으로 알려진 이 아름다운 고어링 호텔은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5성급 시설이다. 그들의 메뉴는 또한 콘티넨탈 치즈, 버포드 브라운 에그, 희귀 품종 링컨셔 돼지고기 소시지를 곁들인 가벼운 음식도 포함한다.

아침 식사 후에, 여러분은 관광 여행을 함으로써 서울의 주요 명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도시의 상징적인, 밝은 빨간색 2층 버스는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깡충깡충 뛰고 깡충깡충 뛸 수 있게 해줍니다. 굴 카드를 미리 구입하기만 하면 편안하고 경치 좋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런던에는 매우 많은 상징적인 명소들이 있고, 웨스트민스터 사원이 그 중 하나입니다. 그 수도원은 700년 이상 동안 그 도시에서 우뚝 솟은 건물이었다. 매일 예배하는 동안 현지인들과 함께 예배하거나, 문 뒤에서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건축물을 감상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계탑 안에 있는 거대한 종인 빅벤을 살짝 볼 시간입니다. 이 랜드마크는 1859년에 처음 문을 열었고, 수백만의 관광객들이 그것의 아름다움에 경탄하기 위해 런던을 방문합니다. 도시의 대부분의 역사적인 랜드마크들처럼, 빅벤도 신고딕 건축을 사용하여 지어졌다.

이쯤 되면, 여러분은 아마 사람들이 지켜보는 것을 할 준비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럼 서더크에 있는 버로우 마켓으로 가보세요. 이곳은 지역 농산물과 신선한 과일, 맛있는 음료를 퍼오는 쇼핑객들로 북적거린다.

여러분이 시장에 있는 동안, 모든 맛있는 음식들의 냄새는 분명히 여러분의 위를 울리게 할 것입니다. 음식을 먹기에 가장 좋은 장소와 함께 갈 수 있는 1파인트를 찾으려면 을 확인하십시오 실시간카지노. 이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조달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최고의 영국식 위장요리를 제공합니다.

로열 패밀리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에 접근하십시오. 버킹엄 궁전. 이 역사적인 기념비는 군주를 위한 기념식과 모든 특별한 행사가 열리는 곳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충분히 오래 머무른다면, 여러분은 또한 전설적인 근위병 교대식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하이드 파크로 여행을 떠나 오후의 차를 마시러 갈 시간이다. 켄징턴 궁전 입구에 있는 네 개의 공원 중 가장 크고, 확실히 가장 아름다운 공원 중 하나입니다. 서펜타인 강에 있는 동안 휴식을 취하고 자연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켄징턴 궁전의 또 다른 무성한 야외 지역은 켄징턴 정원입니다. 정원은 놀라운 분수, 인공 호수, 그리고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 다이애나비를 기리는 다양한 사당도 있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런던아이를 타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443피트 높이의 관람차는 여러분에게 도시 전체를 가까이에서 개인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로맨틱한 저녁으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심지어 추가적인 샴페인 경험을 주문하고 어트랙션의 꼭대기에서 건배를 할 수도 있다.

런던아이를 타고 가신 덕분에 런던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고, 이제 배를 타고 도시를 여행할 차례입니다! 템즈강을 40분 동안 유람하면 국회의사당, 세인트 폴 대성당, 타워 브릿지를 포함한 런던의 가장 놀라운 명소들을 볼 수 있는 다른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식욕을 돋우셨고, 아쿠아샤드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다행히 템즈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경치 좋은 유람선 여행을 마치고 나면 너무 멀리 여행해야 한다.

그 식당은 유럽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31층에 있으며, 그 요리는 삼겹살, 황새치, 그리고 그노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녁식사 후에, 튜브를 타고 레스터 스퀘어를 산책할 시간입니다. 이곳은 펍 크롤을 가거나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많은 식당들 중 한 곳에 들르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하룻밤을 옷감으로 보낸 후, 비틀거리며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코벤트 가든은 극장가에 있는 몬머스 거리에 있는 4성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사치와 풍요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여러분은 졸면서 세상에서 가장 놀라운 도시 중 하나에서 방금 보낸 멋진 24시간을 생각할 때 달콤한 꿈을 꿀 것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