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문화에 충격을 받은 미국인들

미국인들은 유럽을 방문할 때 놀란다. 당신이 외국을 여행할 때마다, 고향과 고향 사이에는 분명하고 미묘한 차이점이 있기 마련이다. 그것이 그 모험의 핵심이다.

맥주와 다른 술들은 맥도날드에서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박물관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매우 놀랐다. 나는 술과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는 척하는 지식인 집단에 익숙하다. 마치 제가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을 위해 만들어진 땅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보통 크기의 몸. 아주 적은 수의 잭킹 보디빌더들, 아주 적은 수의 병적으로 비만인 사람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날씬하고 건강한 체형을 가지고 있다.

고등학교 때 독일을 방문한 텍사스 소년으로서, 가장 큰 충격은 상의를 입지 않은 여성이 그려진 거리의 끝에 있는 광고판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 너무 많이 보아서 20년이 지난 지금도 외우고 있다.

프랑스 사람들은 대체로 착해요. 파리 사람들은 나쁜 놈이고 나라 전체에 그런 평판을 주죠.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미국인이기 때문에 당신을 선발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에게 나쁜 놈들이다.

흡연… 여기저기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 식당, 길모퉁이, 카페… 내가 비엔나에 도착했을 때 공항에는 10 x 5미터 크기의 유리 상자가 있었는데 그곳에서 7명의 오스트리아 체인이 짐을 기다리는 동안 담배를 피웠다.

나는 우리가 미국에서 얼마나 많은 사은품을 받는지 깨달았다. 무료 리필, 패스트푸드점, 무료 화장실 등에서 원하는 만큼의 케첩을 제공합니다. 유럽에서는 모든 것을 지불해야 한다. 난 익숙해 졌어요.

스페인: 좋아요, 이제 오후에요. 심부름 좀 할 시간이에요. 온 나라가 문을 닫는 걸 깨닫는데 꼬박 일주일이 걸렸어

역사와 나이에 대한 감각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수백 년, 수천 년 된 건물, 백 세대 동안 걸어온 길 등입니다 바카라커뮤니티.

모든 네덜란드인들은 5개 국어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에 대해 정말 겸손하게 행동하고 그들의 영어가 형편없다고 말한다.

유럽에서 탄산음료는 비싸요 저는 맥주를 잘 마시지 않기 때문에 친구들이 미국에서 술을 마시러 갈 때 식당에서 콜라 같은 것을 주문하는 데 익숙합니다. 하지만 휴, 유럽의 식당에서 콜라를 주문하지 마세요. 돈이 많이 들거야.

내가 로마를 방문했을 때, 사람들은 횡단보도로 걸어 들어가고 차들은 그들을 위해 멈췄다. 저는 뉴욕에서 왔어요. 난 그들 중 최고들과 무단횡단할 수 있어. 하지만 난 횡단보도 신호가 필요해! 로마에서 거리를 횡단하는 것은 제 휴가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마치 겁에 질린 더블 더치 게임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 운전자들은… 그들은 나약함을 느낍니다.

암스테르담에서, 제 친구들과 저는 시내를 돌아다니는 동안 술을 마시기 위해 맥도날드에 들렀습니다. 나는 미친 레드록에 미친 힙합 스타일의 옷을 입은 백인 아이가 그의 쟁반을 움켜쥐고, 매우 붐비는 방으로 돌아서서 테이블을 뒤적거리다가 빈 테이블을 보지 않는 것을 보았다. 이때 정장 차림의 한 남성이 식탁 위에 놓인 쟁반을 조금 뒤로 젖히며 함께 앉으라고 손짓했다. 이런 일은 미국에서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독일의 한 마을 안에서는 어디든 쉽게 걸을 수 있다는 사실이 필요했습니다.

모든 것이 얼마나 느려졌는가. 카페에 가면 보통 테이크 아웃 커피가 없다. 당신은 바에 앉거나 서서 커피를 천천히 마셔야 한다. 저녁 먹으러 나가고, 식사는 몇 시간이고 여기보다 훨씬 늦게 시작해요. 우리는 수업에 가는 길에 항상 빠르게 움직이는 미국인으로서 눈에 띄곤 했다.

두 차례의 세계대전의 잔재가 도처에 널려 있다 히틀러가 기습적으로 파괴한 후 재건하기 위해 벽돌과 모르타르를 사용하던 건물들 중 많은 건물들을 가로질러 선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독일과 체코를 방문했던 많은 마을들은 여전히 국경 주변이나 주요 도로를 따라 대전차 고슴도치가 튀어나와 있었다. 현지인들은 이 모든 것을 파내는 것이 더 고통스럽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매일 전쟁 비용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남겨두었다고 말했다. 나한텐 매력적이야.

나는 노르망디 근처의 한 식당에서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위해 케첩 병을 달라고 한 것에 대해 조롱을 받았다. 내 뒤에 있는 부스에 있던 네 명의 프랑스 남자는 계속해서 프랑스식 웃음소리를 내며 음식에 케첩을 짤랑짤랑 거렸다. 그들은 심지어 내 테이블에서 병을 빼앗고 그것에 대해 농담을 하면서 그들 사이에 병을 돌리기 시작했다.

파리를 방문한 지 며칠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문화 쇼크라고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공중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했을 때 놀랐어요. 제 말은, 저는 화장실에 들어가서 대변을 봐야 할 때 대변을 볼 수 있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미국 쇼핑몰의 공중 화장실은 그다지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똥을 싸기 위해 2달러를 낭비할 필요가 없어서 기뻐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