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도시

매년 약 5천만 명의 관광객들이 이탈리아의 경이로운 음식, 예술, 역사, 패션, 풍경을 맛보기 위해 이탈리아를 방문한다. 한 번의 여행으로 모든 것을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어디를 보고 어느 곳을 건너뛸지 결정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산간 마을, 해변 마을, 호숫가 공동체, 목가적인 섬과 시골 지역이 수없이 많지만, 이 목록은 더 많은 도시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방문 기간 내내 작은 도시 활동을 하고 싶을 것이다.

아름다운 도시 베로나는 셰익스피어의 연관성이 없어도 우아함과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바드’는 ‘베로나의 두 신사’를 소재로 했고,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맨틱한 배경이기도 했다. 관광객들이 몰리는 ‘줄리엣의 발코니’가 있는 동안, 이 연극은 허구의 작품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라. 더 진정한 명소는 기원후 30년에 지어진 고대 로마 원형극장인 베로나 아레나이다. 여러분이 오페라 팬이 아니더라도, 열정적인 관중들을 보기 위해서라도, 이 오래된 음향적으로 놀라운 장소에서 공연을 보아야 합니다. 베로나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건물들이 많아서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벽으로 둘러싸인 역사 중심가의 샛길에서 가게, 카페, 집들을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영혼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토리노(토리노)는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행 일정에서 항상 성공을 거두지는 못하지만, 실제로 방문하는 사람들은 매우 말 그대로 한턱을 낼 것이다. 토리노(Turin)는 개별적으로 포장된 초콜릿 봉본의 발상지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초콜릿 생산의 주요 중심지이다. 이곳은 이탈리아의 첫 번째 수도로 새롭게 통합되었지만, 지금은 대부분 성스러운 장막, 피아트 공장, 2006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알려져 있다. 가로수가 늘어선 대로, 지평선에 눈 덮인 알프스, 유행하는 부티크, 바로크 궁전, 아르누보 저택, 그리고 혁신적인 요리 풍경이 있는 이 과소평가된 피에몬테의 보물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북부 토스카나에 있을 때 사탑의 상징적인 사진을 필사적으로 찾으며 피사를 선택합니다 바카라커뮤니티. 하지만, 아푸아 알프스 기슭에 있는 이 아름다운 르네상스 도시를 간과하지 마세요. 그것은 피사, 피렌체 그리고 다른 토스카나 도시들을 탐험하기 위한 훌륭한 기지가 될 수 있지만, 그것만의 매력이 있다.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듯이 수많은 교회, 성당, 피아자, 시계탑들이 이 자갈로 된 도시에 역사적인 혈통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루카는 성벽이 손상되지 않은 드문 폐쇄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더 이상 군사적 봉쇄가 아닌, 오늘날 성벽의 꼭대기는 사람들이 도보나 자전거로 마을을 횡단하는 보행자 산책로이다. 위에서 바라본 도시와 주변 시골의 경치는 장관이며 젤라또를 손에 들고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

이탈리아의 어떤 아름다운 도시 목록도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이 보석을 빼놓을 수 없다. 수 많은 운하, 409개의 다리, 그리고 수많은 건축적 경이로움으로, 얕은 석호에 자리 잡은 이 다섬 도시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다행히 여기는 차가 없어서 도보나 배를 타고 다닙니다. 곤돌라를 타는 것을 너무 자랑스러워 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들은 적어도 일생에 한 번은 그것을 해야 합니다. 의제 없이 뒷골목이나 골목길을 정처 없이 헤매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은 끝없는 장인, 장인, 시장, 카페, 교회, 궁전, 갤러리, 극장 등을 만나게 될 것이다. 베네치아의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그것의 인기이다. 하루 동안 여행하는 순항선들과 다른 관광객들의 무리가 그것의 유명한 광장, 교회, 시계탑, 식당, 그리고 박물관에 매일 몰려들기 때문이다. 비시즌에 그곳에 가거나 밤에 산책하면서 잊혀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고딕 건축물과 예술적인 걸작들로 가득 찬 중세 도시 시에나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세 개의 언덕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토스카나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도시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은 중앙의 조개 모양의 광장을 도는 오래된 경마 대회인 여름의 팔리오 축제와 함께 방문하기 위해 노력한다. 일 캄포는 붉은색 팔라초 푸블리코와 토레 델 마니아 타워가 지배하고 있다. 500개의 계단을 올라 마을과 주변 키안티 시골의 목가적인 경치로 보상받으세요.

토스카나는 모든 영광을 누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움브리아 역시 그 영광을 누린다. 페루자의 수도는 자갈로 된 골목길, 건물, 역사적인 교회, 그리고 초대받는 피아자의 보석이다. 이 에트루리아 도시는 과거에도 스며들었지만, 학생들로 가득한 대학 도시로서의 역할 때문에 현대적인 에너지 또한 가지고 있다. 이 근처에서는 항상 콘서트나 축제, 예술적인 일들이 벌어집니다. 주변의 언덕과 계곡의 경치는 행복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