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코펜하겐의 무료 재미

코펜하겐은 물가가 비싼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사실, 이 도시는 세계에서 8번째로 물가가 비싼 도시입니다. 여행객들에게 호텔, 음식, 음료, 그리고 관광지와 같은 것들은 심지어 비수기에도 여러분을 조금 되돌려 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 때문에 방문하는 것을 만류하지는 마세요. 역사적으로 매력적인 이 도시는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친근한 인구를 가진 것으로도 유명하며,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이 도시를 찬양합니다. 덴마크의 수도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볼거리와 볼거리를 몇 가지 찾았습니다. 여기 코펜하겐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여행 예산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크리스티안니아는 코펜하겐 내 자칭 자치구로 약 1000명의 자유사상가 코뮌이 살고 있다. 스쿼터들은 1970년대에 이전의 군 막사들을 인수했고 그 이후로 (이 지역이 폐쇄된 몇 년을 제외하고) 이곳에서 대안적인 집단 생활을 해왔다. 그것은 그들만의 화폐, 그것의 깃발 그리고 그것의 삶의 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개방적인 대마 거래를 하였지만, 최근의 단속은 그것을 어느 정도 억제했다. 관광객들은 이 다채로운 사회/예술/유기 실험을 통해 산책하는 것을 환영하지만, 이 시원하면서도 거친 빈민가에서는 범죄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주의를 기울이세요.

코펜하겐 식물원은 1600년에 설립되었고 1874년에 현재의 위치로 옮겨졌다. 이곳의 10헥타르에는 덴마크 현지 품종을 포함한 전 세계 13,000종 이상의 식물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참나무 정원, 선인장, 북극 식물 등을 전시한 27개의 역사적인 유리 집 음악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곳은 어떤 계절이든 오후를 찾아다니기에 즐겁고 자유로운 장소이다.

코펜하겐에서 꼭 봐야 할 명소 중 하나는 구경하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무료입니다. 지역 작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동화가 좋아하는 유명한 청동상은 랑겔리니 부두 근처의 바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비록 그녀는 여러 번 모욕을 당하고 목이 잘리고 심지어 부르카에 두 번 싸여졌지만, 그녀는 도시의 상징이고 항상 빛나는 영광으로 회복됩니다 카지노사이트. 여기서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는 없지만, 그녀 앞에서 셀카를 찍지 않고는 코펜하겐에 올 수 없습니다.

니하운의 전형적인 해변 커뮤니티는 코펜하겐에서 많은 무료 재미를 제공한다. 당신이 그 지역의 상점, 갤러리, 레스토랑에서 돈을 쓰는 것을 참을 수 있는 한, 산책하는 것은 당신에게 1크로네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운하를 따라 펼쳐지는 17, 18세기 건물들의 매력에 흠뻑 젖고, “유산 항구”에 있는 목선들을 확인해 보세요. 비싸지 않은 술집과 카페를 우회할 수 있는 저렴한 식사를 하려면, 근처 가게에서 맥주를 사서 동네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부둣가에서 마셔라.

덴마크 국립 박물관에서 석기 시대, 바이킹 시대, 중세, 르네상스 그리고 현대 덴마크 역사에 대한 개요를 얻으세요. 이곳은 18세기 왕자의 궁전에 위치해 있으며, 여전히 왕가의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전시품에는 세계적인 유물, 바이킹 유물, 덴마크 고고학적 보물, 그리고 크리스티아니아의 오리지널 해쉬 노점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과 여행을 한다면, 여기 어린이 박물관도 확인해 보세요. 무엇보다도, 전시물은 무료입니다.

크리스티안스보리 궁전은 1167년 이래 덴마크의 권력이 있던 곳이다. 오늘날에는 덴마크 의회, 총리실, 대법원이 자리 잡고 있다. 덴마크의 군주는 이 궁전에 거주하지 않지만, 왕실의 환영과 의식을 위한 장소입니다. 궁전 내를 관광하는 것은 비용이 들지만, 탑 꼭대기에 오르는 것은 무료입니다. 타아넷 꼭대기에서 코펜하겐의 화려한 지붕과 스토리북 첨탑이 내려다보이는 경치는 놓칠 수 없다. 맑은 날에는 스웨덴을 볼 수 있습니다.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문을 엽니다. 이것을 구시가지에서 꼭 봐야 하지만 유료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명소인 라운드 타워 전망대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코펜하겐의 북쪽 외곽에 있는 콩겐스 링비에서 여러분은 수세기 동안 덴마크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그림 같은 야외 박물관을 발견할 것입니다. 보존된 100여 채의 농가와 건물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18세기 양식을 대표하는 초가지붕의 많은 반목조 가옥들이 포함되어 있다. 민속 무용수, 마차, 박물관 전시, 대장장이 시연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느낌을 준다. 프릴랜드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은 비용이 들지 않겠지만, 당신은 그 경험을 위해 더 부유하게 돌아올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역 예술 현장을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는 종류의 여행객이라면, 덴마크 국립 미술관을 여러분의 목록에 올리세요. 그것의 뛰어난 컬렉션은 그림, 조각, 설치물을 포함한 7세기의 덴마크와 유럽 미술을 보여준다. 공원 같은 세팅과 역사적인 건물은 예술적 휴식을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모든 상설 전시회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코펜하겐에 있는 동안 약간의 예술 문화를 흡수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