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유럽에서 꿈꾸는 그리스의 목가적인 섬들

그리스 섬들은 고대 전설에서 그들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호메로스의 일리아드와 오디세이에서 언급되는 많은 해안들과 함께, 매혹적인 그리스 섬들은 역사, 문화, 그리고 신화적인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태양에 흠뻑 젖고 눈부신 코발트빛 물로 둘러싸인 그리스의 이 목가적인 섬들은 매혹적인 여행을 위한 기억에 남는 여행지입니다.

그리스에서 가장 큰 섬이자 고대 미노아 문명의 중심지로서 크레타는 방문하기에 장관이다. 그곳의 해안 휴양지와 문화적으로 풍부한 마을들은 숨막히는 휴일을 만듭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섬의 수도인 헤라클리온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여러분은 고대 크노소스 유적과 같은 도시 근처에 위치한 고고학적 유적들을 탐험하고 싶을 것입니다. 크레타의 해변은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신나는 수상 스포츠로도 유명합니다.

호메로스의 오디세우스의 출생지로서, 이타카는 역사 애호가들과 문학 애호가들에 대한 주장을 가지고 있다. 이타카는 게다키 해변과 필리아트로 해변과 같은 멋진 해변뿐만 아니라 청동기 시대 정착지의 본거지입니다. 해양 박물관과 민속 박물관이 있는 이 섬의 수도 바시는 시간을 보내기에 풍요로운 곳이기도 합니다. 이타카의 해안은 너무 사랑스러워서 해안 카페에서 맛있는 그리스 와인을 한 모금 마시고 멋진 경치를 즐기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타카처럼, 코르푸는 그리스의 이오니아 제도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코르푸는 무수한 볼거리와 할거리로 수천명의 피서객들을 유혹한다. 베네치아의 건축 양식과 함께, 섬의 수도 코르푸 타운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 섬은 아지오스와 글리파다와 같은 짜릿한 밤 생활, 해안 휴양지, 햇빛이 잘 드는 해변을 제공한다. 코르푸의 풍부한 경치와 문화적 명소는 그리스에서 가장 목가적인 섬들 중 하나로,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이오니아 해에 위치한 레프카스 섬은 바다의 어두운 물 위에 자리잡고 있는 높은 절벽으로 유명하다. 그 배경은 특히 엽서 가치가 있고 수많은 드라마틱한 풍경이 있다. 많은 쾌락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스쿠버 다이빙과 윈드서핑과 같은 재미있는 수상 스포츠를 위해 레프카스로 향합니다. 이 섬은 또한 온천 치료와 역사적인 건축물로도 유명하다. 옛 베네치아의 요새와 해안의 수도원을 놓치지 마세요.

산토리니는 쉽게 그리스의 가장 유명한 섬들 중 하나입니다. 키클라데스 섬 그룹의 일부인 산토리니는 바다색 지붕을 가진 흰색으로 칠해진 건축물로 유명하다 카지노커뮤니티. 절벽 꼭대기에 있는 피라의 멋진 경치와 문화 명소를 즐기기 위해 꼭 방문하세요. 섬을 방문할 때, 와인 시음을 즐기거나 매력적인 오이아 마을을 둘러보세요. 그 고고학 박물관은 그 섬의 긴 역사, 화산 폭발 그리고 풍부한 문화적 전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매혹적인 장소입니다. 산토리니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그리스 섬들 중 하나이지만, 여러분이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주머니들이 있습니다.

로도스는 그리스 본토보다 터키 해안에 더 가깝지만, 거리가 멀어 역사적으로 중요한 이 섬을 방문하는 것을 막지는 마세요. 중세 도시 로도스에서 고대 카미로스에 이르기까지 지중해에서 문화적으로 가장 풍부한 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많은 유적지를 자랑한다. 많은 유적, 가게, 카페를 방문한 후, 아름다운 Ixia 해변에서 햇빛을 쬐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14세기 요새의 본거지인 코스 섬은 위대한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그리스의 독특한 섬입니다. 코스 타운의 하얗게 칠해진 건물들은 활기찬 식당, 술집, 나이트클럽의 본거지입니다. 그곳은 신나는 해변, 역사적인 장소, 그리고 멋진 경치 등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능의 즐거운 섬입니다. 코스는 특히 영국 행락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미코노에는 하얗게 칠해진 건축물과 전통 풍차가 가득합니다. 수도 초라는 세계적인 기교와 야간 생활 활동으로 유명하다. 이 섬은 미술관, 식당, 부티크, 카페로 가득 차 있다. 많은 여행자들은 해안 근처에 위치한 다채로운 건물들과 함께 리틀 베니스에 방문하는 것을 즐깁니다. 리아와 파라가 같은 섬의 해변은 또한 국제적인 피서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미코노스는 게이 친화적인 여행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클라데스 산맥의 일부인 낙소스는 포토도티스 수도원과 같은 고대 유적과 역사적인 건축물이 산재해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유적지를 보러 오는 동안, 섬의 해변의 위엄은 간과될 수 없다. 아름다운 알리코스와 플라카 해변을 꼭 둘러보세요. 이 섬은 또한 스포츠 클럽과 수상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비록 관광객들에 의해 잘 발견되었지만, 낙소스는 분명히 그리스의 가장 목가적인 섬들 중 하나로서 자격이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