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과의 전쟁

마약과의 전쟁은 미국에서 그들의 제품을 퍼뜨리고 있던 마약 밀수 조직을 체계적으로 해체하기로 되어 있었다. 해외에서의 군사작전과 국내에서의 무관용 정책이 있는 상황에서, 불법 마약 산업은 굴복하도록 압박을 받았어야 했다. 그러나 말 그대로 예방과 징벌적 조치에 수조 달러가 투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약과의 전쟁의 효과를 가늠하는 모든 생각할 수 있는 척도가 실패작이라고 판결했다.

이 수치를 보면, 하버드 대학의 한 경제학자는, 독극물 밀매를 억제하기 위한 경찰과 군사 작전에 대한 자금 지원을 위해 납세자들이 얻는 유일한 보장은 범죄율과 사망률 증가라고 말한다. 그는 현재의 정책은 미국 국민들에게 막대한 비용이 들지만 마약 사용을 줄이는 데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말한다.

법무부는 마약 남용이 형사사법제도, 의료제도, 고용시장, 심지어 ‘환경파괴’에 미치는 경제적 결과를 고려해 추가 추정치를 제시한다. 마약 중독으로 인해 미국은 매년 2,150억 달러의 손해를 본다.

마약과의 전쟁으로 인한 지출은 수천억 달러에 달하지만, 그마저도 불법 마약 산업이 매년 벌어들이는 3,200억 달러에 비하면 미미하다. 이 수치는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거래를 설명하며, 그것은 위조품 2500억 달러와 인신매매 316억 달러와 같은 수익성이 좋은 다른 범죄 기업들보다 훨씬 앞선다.

맥케이는 또한 모든 마약의 합법화와 규제를 요구하는 경찰관, 판사, 변호사, 교도관, 그리고 사법/형사사법제도에 있는 13,000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금지법 집행위원회”의 회원이다. 그러한 집단의 힘은 존재는 고사하고 약과의 전쟁에 대한 추가 얼마나 멀리 흔들렸는지를 보여준다. 약물의 포화(그리고 그로 인한 경제적, 인적 비용)에 대처하기 위해 좀 더 진보적이고 현실적인 접근을 요구하면서 법을 지키고 이를 어기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이 직업인 사람들의 로비의 아이디어는 10년 전엔 상상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범죄와 투옥률을 단속하기 위한 개선된 조치들을 논의하기 위해 버락 오바마 대통령을 만나기 전에 휴스턴,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그리고 뉴욕의 경찰서장들은 수십 년간의 결함이 있는 프로그램들이 어떻게 돈, 교육, 직업 기술 없이 사람들을 희생양으로 삼았는지 때문에 마약과의 전쟁을 “엄청난 실패”라고 불렀다 온라인카지노. 그리고 효과적인 법적 대리권을 확보할 수 있는 자원이 없다. 그러한 사람들은 종종 소수 민족 공동체에서 왔으며, 이는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 체계적이고 제도화된 인종차별에 대한 인식에 기여했고, 이는 결국 미국의 도시들을 더 위험하게 만들었다.

미국 심리학회는 세계 인구의 5퍼센트와 25%의 죄수들이 살고 있는 나라인 “감금 국가”에 대해 쓰고 있는데, 이들 대부분은 가난하고, 교육을 받지 못했으며, 최소한의 직업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소수계 후손들이며, 이는 법 집행 기관의 불균형한 목표의 결과라고 쓰고 있다. 조지 메이슨 대학의 심리학 교수는 APA에 “벌칙 모델”은 미국 전역의 경제,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에 단지 몇 가지 혜택과 많은 해로운 영향을 제공하는 “매우 비싸다”고 말한다.

마약중독을 범죄와 처벌이 아닌 공중보건 문제로 다루자는 생각이 설득력을 얻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새로운 발상이다. 그것은 마약 사용자들의 도덕적으로 부패한 문제아(다수와는 다른 민족 출신이 더 많았다)라는 관점이 몇 세대에 걸쳐 존재했기 때문에, 그것은 리처드 닉슨의 마약과의 전쟁 선언에 영향을 미쳤고, 대중과 정부가 중독된 사람들을 어떻게 바라보는지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이러한 추세는 마약에 관한 범죄와 처벌에 대한 인식의 문화적 변화를 시사한다. 퓨 리서치 프로젝트는 강력 범죄의 비율 감소와 대공황의 경제적 효과로 인해 대중들이 경미하고 낮은 수준의 비폭력적인 마약 범죄의 기소를 보는 것에 덜 민감하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는 연방 정부가 “마약 전쟁”을 일으키게 했다.

마약과의 전쟁으로 인한 광범위한 피해를 지지하지 않으면서 마약과의 싸움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에 대한 갈등은 길 켈리코프스키 전 국가 마약통제정책국장이 잘못된 구시대적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퇴진을 촉구하면서 입증됐다. 반면에, 마약 전염병을 (형사재판소 문제보다는) 공중 보건 문제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방법은 국내에서의 마약 사용을 줄이고, 카르텔과 마약 조직들의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으로부터 해외에서의 마약 사용을 박탈하는 데 더 성공할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