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색: 왜 어떤 바다는 파란색이고 다른 바다는 초록색일까요?

바다의 전형적인 색이 결코 파란색이 아니라 보라색이나 분홍색과 같은 다른 색이라면 그 효과는 같을까요? 그것은 아름다울 것이다. 아마도 마법과 유니콘을 연상시키겠지만 푸른 바다 풍경이 더 차분하다. 리차드 슈스터의 과학적 연구는 단지 파란색 근처에 있는 것만으로도 “압도할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이 고요와 평화의 감정과 연관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다를 응시하는 것은 편안하고 명상적인 상태를 초래할 수 있고 심지어 바다의 그것과 일치하도록 뇌파의 주파수를 바꿀 수 있어, 당신을 자연과 접촉하게 할 수 있다.

왜 바다가 파란색인지 혹은 왜 가끔 그것이 다른 색인지, 특히 녹색인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왜 바다는 때때로 짙은 파란색, 때로는 연한 파란색, 때로는 녹색으로 보이는가?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왜 물이 전형적으로 파란색으로 보이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여기 바다 색깔에 숨겨진 과학이 있습니다.​

다만 일몰과 일출이 되면 햇빛이 대기로 들어오는 각도가 크게 달라져 낮은 대기에 도달하기도 전에 녹색과 파란색 빛의 파장이 대부분 흩어지기 때문에 이 경우 하늘에 있는 빨간색과 주황색이 더 많이 보인다.

만약 여러분이 하늘에서 푸른 빛이 반사되기 때문에 바다가 파랗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책을 잘 읽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것의 기여를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다. 하지만 주로, 그것은 더 긴 파장 (빨간색) 빛의 흡수입니다. 물속에서는, 빨간색은 흡수력이 강하고 파란색은 흡수력이 약합니다. 따라서 붉은 빛은 바다에서 빠르게 흡수되어 푸른 빛을 반사하게 된다. 빛이 바다에 닿을 때, 물 속에 존재하는 분자들은 빛으로부터 일부 광자를 흡수한다.

더 깊은 물의 경우, 모든 빛의 파장이 액체를 완전히 투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광자를 방해하는 물 분자가 너무 많다. 이것은 왜 더 얕은 물이 더 깊은 물보다 더 밝은 파란색을 띠는지 설명해줍니다. 흡수가 적다는 것은 반사율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바다의 색과 하늘의 색을 연관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 독립적으로 존재합니다 실시간카지노. 두 경우 모두 더 긴 파장(빨간색)의 흡수가 파란색을 만든다. 물의 경우, 붉은 빛의 흡수는 액체가 순수할 때만 작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다에 존재하는 조류, 진흙, 또는 다른 불순물로부터 흩어진 빛이 물의 푸른 색조를 압도할 것이다.

엽록소는 해양에서 필수적인 광흡수 물질이며, 식물성 플랑크톤은 광합성을 통해 탄소를 방출하는데 사용한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엽록소는 녹색 색소이고, 이것은 식물성 플랑크톤이 빛 스펙트럼의 파란색과 빨간색 부분을 흡수하고 녹색 빛을 반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엽록소는 햇빛으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는데, 이것은 대부분의 해양식물과 육지식물이 녹색인 이유이다.

이산화탄소와 빛 외에도, 인과 질소 같은 영양소는 식물성 플랑크톤에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식물 분포를 바탕으로 바다에서 영양소 수치가 높은 곳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염물질이 식물의 성장을 막고 바다를 오염시키는 곳을 나타냅니다.

식물성 플랑크톤은 여기서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해양어업계는 어장용 식물성 플랑크톤이 풍부한 지역도 공략하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알았겠어요? 그들은 바다의 색을 봅니다. 따라서, 해양 색은 해양 생물학, 화학, 그리고 물리학을 연구하기 위한 귀중한 연구 도구이다.

그래서, 식물성 플랑크톤의 양이 많은 지역에서는, 바다가 녹색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은 그곳에 존재하는 식물성 플랑크톤의 밀도와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는 “물 속에 더 많은 식물성 플랑크톤이 있을수록, 그것은 더 푸르다… 식물성 플랑크톤이 적을수록 더 파랗습니다.” 그것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상당히 단순화했다.

푸른 바다가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인 반면 녹색이나 갈색 바다는 그렇지 않다는 생각을 그만두세요. 진정한 의미에서, 바다의 색깔은 전적으로 그리고 확실히 그것의 안전과 청결을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뭐가 뭔지 알아? 떠다니며 해양생물을 죽이는 엄청난 양의 쓰레기들 말고는 아무것도 없다. 당신은 인간이 쓰레기장으로 취급한 푸른 바다보다는 갈색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이 낫다.

그래서, 다음에 여러분이 더 어둡거나 푸른 바다를 마주하게 되면, 그것이 반드시 징그럽거나 더러우거나 즐길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플라스틱과 쓰레기로 채워지거나 세계의 위험한 바다로 여겨지지 않는 한, 그들은 안전하고 깨끗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