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으로부터의 주말 여행

보스턴은 그 자체로 인기 있는 관광지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은 또한 가까운 목적지를 방문하기 위한 훌륭한 출발점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2, 3일 동안 도시를 벗어나 뉴잉글랜드의 명승지를 탐방하고 싶다면, 근처에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기 있는 케이프 코드 외에도, 보스턴에서 쉽게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확인해 보세요.

활동적인 예술 공동체와 함께, 발터킷의 도시는 뉴잉글랜드 전역과 더 먼 들판에서 방문객들을 끌어들인다. 매사추세츠 국경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보스턴에서 주말을 보내기에 편리하다. 스포츠 마니아들은 매코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포터킷 레드삭스의 경기를 관람하거나 슬레이터 메모리얼 공원을 통해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입하고 싶어할 것이다. 이 이전의 제분소 마을은 미국 산업 혁명의 발상지였기 때문에 슬레이터 제분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로드 아일랜드 문화 마일리지를 따라 많은 술집, 극장, 갤러리, 사이트들이 있어 즐거운 주말을 쉽게 채울 수 있을 것이다.

보스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말 여행지 중 하나인 마서스 빈야드는 케이프 코드 근처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섬입니다. 그것의 매혹적인 해안은 바람에 휩쓸리는 해변, 등대, 절벽으로 뿌려져 있다. 여름에는 관광이 매우 많기 때문에, 마샤스 빈야드에는 아늑한 호텔과 여관, 그리고 B&B가 많이 있습니다. 더 사적인 여행이나 장기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코티지 렌탈 옵션도 있다. 고급 레스토랑과 피시 앤 칩스 판잣집, 멋진 부티크, 그리고 코티지 공예품 가게들이 있습니다. 사우스 비치, 에드가타운 등대, 게이 헤드 절벽 같은 곳을 놓치지 마세요. 여름에는 낮 여행자들이 마사의 포도밭으로 몰리지만, 이곳에서 며칠 밤을 보낼 수 있다면, 여러분은 관광객들 없이 아침과 저녁 시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수기(10월에서 5월)에 가서 이 섬의 조용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보스턴에서 약 100마일 떨어진 포틀랜드 시는 특히 올드 포트 주변에 경치와 문화적 즐거움이 가득하다 바카라사이트. 울퉁불퉁한 해안은 엽서 가치가 있고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도보나 자전거로 탐험하기 좋은 목가적인 장소이다. 관심사에 따라 빅토리아 맨션, 캘린더 제도, 포틀랜드 미술관, 메인 협궤 철도 회사 및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미식가들은 그 유명한 레스토랑과 소규모 양조장 풍경을 좋아할 것이고, 이렇게 작은 도시치고는 놀라울 정도로 다양할 것이다.

로맨틱한 휴가를 찾든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을 보내든, 빈타운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화이트 마운틴은 좋은 선택이다. 시골풍의 오두막집에서부터 고급 휴양지에 이르기까지 예산에 맞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지역 곳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정호수, 등산로, 예쁜 계단식 도로, 경치 좋은 드라이브, 덮인 다리, 골프 코스가 있는 이 지역에는 많은 볼거리와 할 것이 있다. 캐논 마운틴 에어리얼 트램웨이나 로스트 리버 협곡 & 볼더 동굴을 놓치지 마십시오.

뉴욕은 보스턴에서 불과 200마일 떨어진 빠른 비행기나 기차로 갈 수 있다. 빅 애플은 다른 도시 중심가와 달리 개성과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중심부티크 호텔들 중 한 곳에서 하루나 이틀 밤을 보내는 만족스러운 휴양지이다. 낮에는 센트럴 파크를 거닐거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둘러보거나 5번가를 따라 쇼핑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당신은 그 도시의 존경 받는 식당들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한 후에 브로드웨이 연극을 볼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뉴욕은 영업용 피치가 필요하지 않다. 재미는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그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곳에서 주말을 보내는 동안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스턴에서 남쪽으로 70마일 밖에 떨어지지 않은 해양 도시 뉴포트는 멋진 바다 경치와 역사적인 식민지 시대의 저택으로 유명하며, 그 중 많은 것들을 관광할 수 있다. 세일링, 자전거 타기, 해안에서 노는 것은 인기 있는 뉴포트 오락이다. 바다로 내려가는 유명한 “40계단”을 타고 내려와 파도가 해안으로 부딪치는 것을 꼭 보세요. 절벽 산책을 하는 것은 또한 아키드넥 섬의 해안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름에는 클래식, 포크, 재즈 음악 축제가 자주 열린다.

보스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쾌적한 해변 도시 포츠머스는 면세 쇼핑으로 유명하다. 휴일 전에 주말 소풍을 계획하여 많은 부티크와 장인 가게에서 특별한 선물을 찾으세요. 쇼핑이나 관광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아름다운 프레스콧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기이한 호텔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