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아 섬, 뉴질랜드

사모아 섬들은 수 마일의 깨끗한 해변, 수정처럼 푸른 바다, 그리고 눈부신 암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나라를 여행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이미 기본적인 것들을 챙기고 비행기와 호텔을 예약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러분은 극락세계로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사모아는 보수적인 국가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미리 조사를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지역 주민들을 불쾌하게 하고 여러분을 위험에 빠뜨릴 위험을 무릅쓸 것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갈 때가 되면 사모아 사람들이 모두 바닥에 앉아 토론에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서 있는 동안 먹거나 마시는 것도 무례하다고 여겨집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역 사회 중 한 곳에서 연장자를 우연히 만난다면, 여러분은 그들보다 더 낮은 수준으로 자신을 끌어올리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리를 꼬고 앉아 존경의 표시로 다리 위에 돗자리를 깔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기도회는 자주 있을 수 있고, 기도 중에 누군가의 집에 도착한 것을 발견하면 호출이 끝날 때까지 밖에서 기다리세요. 만약 여러분이 기도가 있을 때 그들의 집 안에 있다면, 여러분도 예배에 참여해야 할 것입니다.

사모아 문화에서는 카바 의식에 참여하는 것이 관습이다. 이 마취제는 후추 식물의 뿌리로 만들어지고, 액체 컵은 모든 사람들이 한 모금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돌려집니다 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여러분이 절대로 이 음료를 들이켜고 싶지 않은 것은 이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반응 시간과 운동 조정의 감소와 같은 아주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모아 문화 마을은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흡수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들이 재미있는 역사 수업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전시물들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코코넛 짜는 법을 배우고, 재미있는 춤 공연을 보고, 흙 오븐에서 요리된 전통 음식을 대접받을 것입니다.

영어는 섬 전역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여러분이 도착하기 전에 사모아어를 조금 배우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현지인들에게 확실히 깊은 인상을 줄 몇 가지 핵심 문구는 탈로파(안녕하세요), 파페타이(감사합니다), 그리고 툴루(실례합니다)입니다 온라인카지노. 이제 밖으로 나가서 수다를 떨기 시작하자. 이파니아! (천만에)

암컷은 오두막집이고, 그들은 여러 해변의 섬들에 흩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야간 요금을 내고 그것을 빌릴 수 있고 여러분의 발밑에서 부서지는 파도에 눈을 뜰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제 구조물은 심플함에서 고급스러움까지 다양하지만, 진정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나무와 말린 코코넛 섬유로 만들어진 오래된 학교 버전에 머무르고 싶을 것이다.

우리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사모아는 심지어 옷에 관해서도 보수적인 나라이다. 겸손은 언제나 요구된다. 그러니 해변에서 햇볕을 쬐고 나면, 용암 용암으로 덮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롱과 비슷하고 기본적으로 몸을 가려서 현지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용암은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범죄가 도처에 널려 있지만, 사모아는 폭력 사건의 희생자가 되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 나라의 가장 큰 도시인 아피아에서, 일반적인 소동은 마약, 고용주의 절도, 그리고 강도, 그리고 폭행과 관련이 있지만, 이러한 사건들은 더 작은 규모로 일어난다. 여느 휴가와 마찬가지로 주변 환경을 잘 알고, 단체로 여행하고, 낯선 어두운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피하세요.

사모아의 배경에는 가장 아름다운 폭포의 본거지인 멋진 열대 숲이 풍부합니다. 우폴루 섬에서는 가이드 하이킹을 통해 로토파가 마을 기슭에 있는 소포가 폭포까지 갈 수 있습니다. 폭포의 바닥에서, 여러분은 또한 우무 시연과 코코넛 껍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모아에 있을 때, 대중 교통 시스템을 이용하여 현지인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모아의 버스는 불편한 나무 좌석에 이르기까지 그 자체로 경험이다.

물론, 여러분은 모든 날에 존중해야 하지만, 일요일은 그 섬들의 상황이 정말 느려지는 때입니다. 식당을 포함한 대부분의 명소는 문을 닫았고, 여러분은 목소리를 낮추고 마을을 조용히 여행할 것으로 기대될 것입니다.

해변에서 한가로이 햇볕을 쬐며 청록색 물을 바라보고 있는데 갑자기 사모아인이 다가와 15탈라를 달라고 합니다. 무슨 일을 하세요? 자, 여러분이 현금을 나눠주고,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사모아에서는 해변의 대부분이 가족과 마을 소유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방문객들에게 수영하고, 해변에서 사진을 찍거나, 심지어 모래사장을 돌아다니는 것에 대해 적은 요금을 부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리조트에 머무르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 요금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지만, 개인 소유의 해변의 경우, 5에서 20탈라까지 어디든지 쓸 준비를 하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