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의 시티 브레이크

다양하고 종종 쾌락주의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암스테르담은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야만적이라는 평판에서 벗어나려는 시도로 야심찬 보수 공사를 거친 그 도시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볼거리와 할거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도, 많은 목가적인 자갈길과 수많은 운하들로, 그것은 걷거나 자전거로 탐험하기 쉽습니다.

165개 이상의 운하와 수백 개의 다리가 있는 암스테르담은 매력적이고 독특한 배치를 자랑합니다. 여러분은 그 길을 따라 다양한 갤러리, 상점, 카페에 들르는 동안 도시의 물길을 거닐며 하루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운하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많은 나무와 보트가 있는 프린센그라흐트이다. 여러분은 또한 안네 프랑크 박물관과 웨스터커크 박물관을 여기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암스테르담은 자전거 타기에 완벽한 도시이며, 자전거 도로, 관광, 대여 회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사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은 세계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인 수도이고, 심지어 사람들보다 자전거가 더 많습니다. 중앙의 많은 거리들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과 보행자들에게만 개방되어 있어서, 페달을 밟는 힘이 도시를 볼 수 있는 안전하고 실용적인 방법이 되었다.

비록 억제되지 않는 게으름으로 악명이 높지만, 암스테르담의 홍등 지구는 또한 역사적으로 중요한 지역이고,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이다. 이 지역의 공식 명칭은 드 왈렌이며, 그림 같은 운하와 도로는 말할 것도 없고 14세기 건축물로도 알려져 있다. 이 지역에는 섹스 숍, 대마 카페, 창녀들만이 아닙니다. RLD가 유명해진 방탕의 바다 속에 솟아 있는 것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인 이다.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그곳은 또한 많은 경찰들이 있기 때문에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 중 하나이기도 하다.

암스테르담의 많은 박물관들 중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인 안네 프랑크 박물관은 같은 이름의 옛 집에 위치해 있습니다. 박물관은 제2차 세계 대전 이전과 그 기간 동안 유럽에서 유대인들에 대한 비극적인 역사와 끔찍한 박해의 본질을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있다 카지노사이트. 젊은 일기장과 그녀의 가족이 어디에 숨어 살았는지 보고 젊은이들과 노인들은 감동할 것이다. 긴 줄을 피하고 싶다면 아침 일찍이나 저녁 늦게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암스테르담의 아름다운 운하를 경험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보트 투어를 하는 것보다 거의 없습니다. 결국, 강 보트는 그 도시의 대부분의 역사에서 필수적인 교통 수단이었다. 옵션도 풍부하지만, 약간의 프라이버시를 원한다면 개인 보트를 전세낼 수도 있습니다. 보트 투어 중 일부는 고급스러운 라운지와 레스토랑을 특징으로 하며, 멋진 음식과 와인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동안 현장을 즐기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튤립과 많은 꽃꽂이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현지에서 블루맨 마켓으로 알려진 플라워 마켓만큼 네덜란드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의 본질을 잘 포착하는 것은 없다. 그 시장은 운하 옆에 많은 떠다니는 노점들을 특징으로 하고, 관광객들은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특별하게 포장된 전구들을 살 수 있다. 다른 관련 장소로는 튤립 박물관과 당일치기 여행지인 쿠켄호프 플라워 파크가 있다.

암스테르담의 따뜻한 여름날에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인 본델 공원은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공원입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자주 찾는 이 공원은 카페, 연못, 정원, 오솔길로 가득하다. 여러분이 맥주와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소풍 점심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든, 다채로운 본델 공원은 여러분이 쉽게 즐거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역사적인 라틴 쿼터에 위치한 알버트 쿠이프 시장은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큰 거리 시장 중 하나입니다. 한 세기 이상 매일 열리는, 여러분은 야채, 생선, 과일, 그리고 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안틸레스, 수리남, 인도, 뉴기니 등 네덜란드의 많은 해외 식민지들의 광범위한 상품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사든 안 사든, 이곳을 둘러보는 것은 재미있다.

풍차는 네덜란드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보기 위해 암스테르담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아도 됩니다. 1631년에 지어진 암스테르담 웨스트의 데 오터는 그 도시에 남아있는 유일한 방앗간이다. 시내 중심에서 기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야외 박물관인 잔세 샨스에 8개의 풍차가 모여 있는 매력적인 무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드 구이어는 이 나라에서 가장 높은 나무 풍차입니다. 양조장 옆이라 암스테르담에서 쉬는 시간에 방앗간을 구경한 후 네덜란드 전통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