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모를 수도 있는 바르셀로나 사실들

바르셀로나는 유럽에서 가장 멋지고 국제적인 도시 중 하나로 명성이 자자하다. 이 지중해 대도시는 역사적인 주머니, 고딕 양식의 매력, 그리고 비길 데 없는 특징을 주는 모더니즘의 경이로움을 자랑합니다. 카탈루냐의 수도는 살거나 방문하기 부러운 곳으로 만드는 창조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의 관심을 자극하고 여러분이 그곳에 가도록 영감을 줄 10가지 바르셀로나 스페인 사실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인구는 170만 명이지만, 매년 750만 명의 관광객들이 추가로 몰려든다. 사실, 바르셀로나의 방문객 수는 지난 20년 동안 세 배가 되었습니다. 일부 지역 주민들은 이 인기가 도시의 본질을 바꾸고 있다고 우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을 단념시키지는 마세요. 그 유서 깊은 도시는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오늘날 바르셀로나는 해안선을 따라 즐길 수 있는 4.5 킬로미터의 모래가 있는 해변 도시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1992년까지 그곳의 해안가가 주로 산업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도시가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되었을 때, 해변은 리모델링된 해변을 따라 호텔, 술집, 레스토랑이 있는 레저 구역으로 발전했다. 이 도시는 현재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거진에 의해 “최고의 해변 도시”로 선정되었다.

바르셀로나는 번화한 도시의 중심이지만, 평화로운 공원도 많이 있습니다. 그 도시는 공원이다. 스페인에서 가장 큰 공원인 몬투이치 공원이 이곳에 위치해 있다.

바르셀로나는 공원뿐만 아니라 보행자 전용 거리도 좋아합니다. 지역 운전자들의 평판이 워낙 안 좋아서 그런지 도시의 상당 부분이 ‘차 금지’로 간주되고 있다. 그 도시에는 260개의 축구장을 덮기에 충분한 안전 보행 구역이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여기 바르셀로나 스페인에 관한 사실 중 하나가 있습니다. 시우타트벨라 지구에 있는 포탈 드 앙헬은 이 나라에서 가장 많이 걷는 거리로 알려져 있다. 약 3500명의 보행자들이 매시간 이 인기 있는 쇼핑 대로를 거닐고 있다고 한다. 그것은 또한 스페인에서 가장 비싼 거리이며, 많은 고급 상점들이 당신을 유혹한다.

여러분은 바르셀로나 항구가 3평방 마일(7.86 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지중해에서 가장 큰 작업항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2000년 된 해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상업항과 유람선 터미널의 기능을 겸하고 있다. 항구 지역은 또한 번화한 오락과 쇼핑 단지인 마레마그넘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페인어와 카탈루냐어가 바르셀로나의 공식 언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둘은 널리 쓰이고 대부분의 거리 표지판은 이 두 가지 모두로 쓰여 있다. 그러나,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카탈루냐어는 스페인어의 지역 방언만이 아니다. 그것은 언어학적으로 구별되는 라틴어의 파생물이며 문화적 정체성과 지역적 자부심의 훌륭한 원천이다. 로망스어는 8세기 또는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프랑코 독재 정권 동안 1939년에서 1975년 사이에 금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근절될 수 없었다. 오늘날 9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카탈루냐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바르셀로나에서는 스페인어와 심지어 영어로도 그럭저럭 지낼 수 있지만, 카탈루냐어로 몇 개의 세계를 시도해 보면 현지인들이 좋아할 것이다.

여러분은 세계 책의 날에 바르셀로나 시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에서 유래했다. 조르주 데이는 사랑과 읽고 쓰는 능력, 그리고 책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3일에 도시가 여는 큰 축제이다. 전통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장미와 책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이 관습에 따라, 그 날은 현재 유네스코에 의해 국제 책의 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예술계의 창조적인 중심지로 오랫동안 유명했습니다. 파블로 피카소, 조안 미로, 살바도르 달리 등 가장 유명한 20세기 스페인 화가들은 모두 카탈루냐의 수도에서 영향력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 세 곳 모두 세계 최고의 입체파 및 초현실주의 예술을 전시하는, 그 도시 또는 그 근처에 꼭 봐야 할 박물관을 가지고 있다. 고딕, 모더니스트, 아르누보 건축의 인상적인 예들은 또한 바르셀로나의 독특한 혈통을 부여한다. 음악적으로 유명해진 것에 관해서는, 선두 테너인 호세 카레라스도 바르셀로나 출신이다.

바르셀로나의 모든 사실 목록에는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와 그의 유명한 라 사그라다 파밀리아 교회에 대한 약간의 소소한 내용들이 포함되어야 한다. 첫 번째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가우디가 이 프로젝트의 원래 건축가가 아니라는 것이다. 프란시스코 데 파울라 델 빌라르는 원래 그것을 디자인하도록 의뢰받았다. 그는 1882년에 그것의 지하실을 짓기 시작했지만 1년 후에 은퇴했다. 그 후, 가우디는 원래의 계획을 인계받아 급진적으로 바꾸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소문은 그 프로젝트가 132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진행 중인 작업이라는 것이다. 현재의 희망은 이 건축의 걸작이 2026년경에 완성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집트의 피라미드보다 건설하는 데 시간이 훨씬 더 오래 걸린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