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박물관

영국은 역사적이고 문화적으로 꼭 봐야 할 명소들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에도 색다른 것들이 섞여 있다. 미술품과 공예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유명한 박물관들 외에도, 여러분은 또한 개 목걸이, 잔디 깎는 기계, 뻐꾸기 시계와 같은 기묘한 수집품들을 숙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발한 취미 생활자가 어떤 치료를 할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확인해 볼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호기심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 영국에 있는 15개의 특이한 박물관들이 좀 더 세련된 기관들을 방문하는 것과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리즈 성에 위치한 유명한 도그 칼라 박물관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흥미롭다. 그 박물관은 값비싼 보석과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알려진 풍부한 개 목걸이들을 전시합니다. 중세부터 빅토리아 시대까지 5세기 동안 털북숭이 친구들의 장식이 표현되어 있다. 단단한 금색 뼈의 매력이나 보석이 박힌 가죽 끈을 뽐내는, 이러한 시크한 개털의 예들 중 몇 가지는 지나치게 화려한 디자인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여왕의 코기조차도 감명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개는 실내에 들어갈 수 없다.

그렇다, 이 보잘것없는 연필은 시간을 통한 문화적 기여를 기념하기 위해 자신만의 박물관을 가지고 있다. 컴브리아에 위치한 컴벌랜드 연필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연필 컬렉션이 있는 곳입니다. 지구 최초의 연필이자 가장 긴 색연필의 본거지인 이 박물관은 또한 방문객들이 나무로 된 필기 도구와 다양한 연필 디자인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인터랙티브 전시물도 갖추고 있다. 창의적인 아이들이 있다면 들를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이 베이클라이트 박물관은 라디오, 보석, 식기구와 같은 특이한 상품들로 복고풍 플라스틱 애호가들 사이에서 전 세계에 알려져 있다. 서머셋에 위치한 베이클라이트 박물관은 부지 위에 사는 패트릭 쿡의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다. 베이클라이트는 오늘날 매우 수집 가능한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물건들을 만들기 위해 사용된 빈티지 물질이다. 전시된 보석은 특히 훌륭하다. 이 박물관에는 희귀하고 찾기 힘든 바켈라이트 보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머지사이드에 위치한 론모어 박물관은 분명히 영국에서 가장 특이한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잔디를 손질하고 잔디 깎는 기계 장치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기능을 축하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 박물관은 고풍스러운 예초기와 현대식 예초기를 모두 전시하고 있으며, 총 300여 점의 조형물을 소장하고 있다 온라인카지노. 이 컬렉션은 잔디 깎는 역사에 대해 여러분이 알고 싶어했던 모든 것을 쉽게 보여줄 약 200년의 잔디 깎는 도구들을 대표한다.

켄트에 위치한 티포트 아일랜드는 7,000개에 가까운 찻주전자의 다소 매력적인 축제입니다. 그 찻주전자는 크기, 모양, 그리고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위풍당당하고 희귀한 사례와 특이한 기발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 박물관은 한때 카페였지만, 결국 찻주전자 수집품이 그 부지를 점령했다. 만약 여러분이 차를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분명히 이 박물관의 특이한 도자기 진열대에 있는 진열대를 확인해보고 싶을 것입니다. 그 후에,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한 잔의 커피를 즐기고 싶을 것입니다.

팬 박물관은 그리니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온 5,000개 이상의 손 선풍기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소장품 중 몇 개는 1,000년 이상 된 것이다. 부채 만드는 기술에 대해 당신이 감히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 박물관은 17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팬 컬렉션 외에도, 여러분이 방문하는 동안 탐험할 수 있는 오렌지와 일본 정원도 있습니다.

당신은 뻐꾸기 시계를 좋아하나요? 쿠쿨란트 는 독일 체셔주에 위치한 박물관이다. 이곳에는 300여 년의 시계 제조를 대표하는 600여 개의 뻐꾸기 시계가 전시되어 있다. 그 박물관은 1990년에 개관한 이래로 젊은이들과 노인들을 즐겁게 해오고 있다. 여러분은 눈을 끄는 다른 많은 희귀종들과 함께 아직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6가지 예들 중 하나인 뻐꾸기 시계를 볼 것이다.

슈롭셔에 있는 잃어버린 콘텐츠의 땅은 영국 문화와 관련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도구와 음식들을 볼 수 있는 장소이다. 박물관에는 오래된 쇼의 의상, 더 이상 만들어지지 않은 음식과 음료의 패키지, 그리고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그 밖의 촌스러운 것들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런던 해크니 구에 위치한 게프례 박물관은 장식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그 박물관의 방들은 각각 다른 시간의 주머니를 나타내도록 설계되었다. 당신은 1950년대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시대 동안의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시대 골동품들로 가득 찬 이 절충 박물관의 독특한 전시물들은 확실히 정독하기에 즐겁다. 미술과 디자인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박물관을 방문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