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들

이 지역의 많은 나라들처럼 헝가리는 게르만족의 영향을 많이 받은 요리를 자랑한다. 요리는 고기, 빵, 제철 채소를 기본으로 하는 경향이 있으며, 몇 가지 이상의 맛있는 디저트가 들어간다. 저탄수화물 열풍이 불기 전에 전통 요리가 발전했다고 합시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것은 대부분의 외국인들에게 굴라쉬로 알려진 고기 스튜일 것이다. 부다페스트와 그 너머로 여행을 떠나십니까? 비록 그 이름들을 발음할 수는 없지만, 헝가리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유혹적인 음식들을 보세요!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지 않은 패스트 푸드 중 하나인 랑고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맛있습니다, 특히 늦은 밤 외출 후에 말이죠. 베이스는 기름에 튀긴 반죽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다양한 토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사워 크림과 치즈입니다. 다른 선택지로는 으깬 감자, 요구르트, 버섯, 양배추 또는 심지어 잼도 있습니다. 당신의 동맥은 막힐지 모르지만, 당신의 혀와 배는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굴라시 는 9세기부터 헝가리의 주요 음식으로 여겨져 온 전통적인 쇠고기 스튜이다. 그것은 많은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그 지역의 다른 나라들도 그들만의 국가적인 변형을 가지고 있다. 헝가리 굴라쉬는 콩, 사우어크라우트, 훈제 고기, 감자, 사워크림을 포함할 수 있다. 대부분은 꽤 수프가 많고, 종종 치페케 계란 국수와 함께 제공된다.

외국인들이 가끔 굴리아스와 혼동하기도 하지만, 푀르콜트는 고기, 파프리카, 다양한 야채로 구성된 다른 종류의 고기 스튜이다. 여러분은 쇠고기와 돼지고기가 가장 흔한, 거의 모든 종류의 고기와 함께 푀르콜트를 발견할 것입니다. 컨트리 펍과 다른 전통적인 장소에서, 당신은 때때로 사슴고기나 다른 게임용 고기와 함께 그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굴리아스, 파프리카, 사워 크림이 들어간 스튜와 함께 헝가리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이다.

이 헝가리 특산품은 초콜릿 버터 크림과 스펀지로 된 복잡한 5겹 케이크입니다. 그것은 찬란한 카라멜 껍질로 덮여 있고 옆면을 따라 견과류로 장식되어 있다. 1885년에 개발된 이 우아한 토르테는 유럽의 많은 고급 레스토랑과 제과점에서 인기가 있지만, 헝가리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달콤한 음식 중 하나이다.

또한 체코와 슬로바키아에서도 인기 있는 란토트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튀긴 치즈이다. 빵 부스러기에 찌들어 전형적으로 에담, 모짜렐라 또는 지역 치즈로 구성된 이 건강하지 않지만 거부할 수 없는 음식은 보통 길거리 간식으로 제공된다 실시간카지노. 그 가보르 자매는 어떻게 그렇게 날씬하게 유지했을까?

곰보크는 튀긴 만두의 일종으로, 중앙유럽과 동유럽에서 발견되는 만두와 비슷하다. 그것들은 자두가 채워진 감자 반죽으로 만들어지고, 둥글게 말아서 끓인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빵가루를 뿌리고 충분히 튀겨진다. 마지막 번식을 위해, 이 아기들은 사워 크림에 싸여지고 계피 설탕을 뿌립니다. 고소한 품종도 존재하지만, 디저트 곰보크는 신성하다 – 칼로리는 신경 쓰지 마라.

콜바스는 소시지로 번역되며 헝가리 변형은 파프리카의 함량 때문에 독특한 맛을 낸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천천히 요리된 나무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로, 일반적으로 빵과 함께 제공되거나 스튜에 사용된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은 차바이콜바시즈인데, 이것은 보통 더 매운 옵션이다. 헝가리 사람들은 소시지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헝가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목록에 콜바스를 추가하세요.

헝가리와 이웃한 루마니아의 헝가리 지역에서 인기 있는 쿠르츠스카라크는 보통 길거리에서, 특히 축제 기간 동안 제공되는 달콤한 간식이다. 그것은 설탕에 굴려지고 숯불에 구워지기 전에 원뿔 모양으로 돌린 달콤한 효모 반죽으로 만들어진다. 그 설탕은 정말로 설탕이 든 퇴폐를 위해 바삭바삭하고 캐러멜화된 크러스트를 형성하는 것을 돕습니다.

할라슬레는 헝가리와 발칸 반도 전역에서 볼 수 있는 어부 수프로 번역된다. 이 수프는 민물고기, 대표적으로 잉어, 그리고 풍부한 파프리카를 포함하는 매운 수프이다. 헝가리 요리 중에서 가장 매운 음식 중 하나이다. 관광객들과 현지인들 모두에게 똑같이 사랑 받는, 네 종류의 강물고기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흔한 변형이 있다.

팔락신타는 크레페와 비슷하며 주로 달걀, 우유, 밀가루로 만들어진다. 헝가리에서, 그것들은 달콤하고 고소한 종류로 나옵니다. 디저트는 전통적으로 설탕에 뿌리기 전에 자두, 딸기, 살구 잼 또는 달콤한 코티지 치즈에 굴린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호두, 건포도, 오렌지 껍질 등이 있습니다. 팔락신타는 야채, 버섯 또는 고기로 완성된 메인 코스로도 제공될 수 있다. 헝가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로 이것들 중 일부를 맛보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