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된 유럽 도시들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전형적인 유럽 그랜드 투어는 런던,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와 같은 하이라이트를 강타한다. 이 모든 곳은 누구나 일생에 한 번쯤은 보아야 할 경치와 역사적 의미를 지닌 가치가 있는 여행지이다. 하지만, 이 대륙에는 관광객의 눈에 약간 띄지 않는 많은 다른 도시들이 있다. 그들은 주요 꼭 봐야 할 도시들에 대한 홍보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고 군중들이 좋아하는 것 이상의 유럽에 대한 통찰력을 여러분에게 줄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간과해서는 안 되는 과소평가된 12개의 유럽 도시들이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이 도시 중 몇 곳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코펜하겐은 모든 영광을 차지하지만, 덴마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또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틀란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오르후스는 자전거로 쉽게 갈 수 있는 숨막히는 해변, 숲, 피요르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역사적으로 오래되었지만 인구 면에서 덴마크에서 가장 젊은 도시입니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문화, 야간 생활, 쇼핑, 갤러리, 축제가 가득한 힙한 대학가입니다. 올드타운의 야외 박물관은 화려한 오두막과 스칸디나비아의 마을 분위기로 진기한 것의 정의입니다.

프라하는 동유럽의 보석이지만, 여러분이 알아봐야 할 다른 체코 도시들도 있습니다. 모라비안 주의 주도이며, 모라비안 주의 주도이다. 소련의 영향은 건축적으로 명백하지만, 이 1000년 된 마을에는 고딕 양식의 교회, 성, 그리고 오래된 마을 회관도 있다. 양배추 시장 아래 중세의 지하 미로가 최근 탐험을 위해 복원되었다. 브르노에는 또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목록에 있는 모범적인 바우하우스 빌라인 투겐다트 빌라가 있다. 이 대학가는 뮤지컬과 연극의 전통이 강하고, 즐길 수 있는 많은 문화와 음식을 가지고 있다. 주변의 포도밭과 카르스트 동굴 시스템을 놓치지 마세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는 스페인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이들이 그라나다를 쓰러뜨려서는 안 된다. 이 작은 남부 도시는 로마 유산과 독특한 무어인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카지노커뮤니티. 13세기의 인상적인 알함브라 궁전은 한때 술탄들의 고향이었고, 옛 아랍 지역의 자갈 돌 미로는 주목할 만하다. 사크로몬테 동굴에서 볼 수 있는 강력한 집시와 플라멩코 전통도 여기에 있습니다. 물론, 그라나다에는 많은 가톨릭 교회, 수도원, 성당들이 있어서 안달루시아에서 가장 다양한 도시들 중 하나입니다. 시에라 네바다 산맥을 끼고 해안에서 불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스페인 보석 안과 주변에는 끝없는 레크리에이션 옵션이 있습니다. 제공할 것이 너무 많으니, 그라나다가 과소평가된 유럽 도시들 중 하나가 될 이유가 전혀 없다.

물론 스톡홀름은 세련된 평판을 가지고 있지만, 스웨덴식 위시리스트에서 그리티 예테보리를 깎아내리지 마세요. 서해안에 위치한 이 도시는 전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수도보다 훨씬 느긋합니다. 예테보리는 유명한 미식가 천국이다. 이곳은 유명한 요리사 마르쿠스 사무엘손이 자란 곳이며, 카페, 레스토랑, 바, 비스트로의 배치가 인상적이다. 놀랄 것도 없이, 이 해안 도시에서는 해산물이 맛을 지배한다. 번화한 대학 도시로서, 이곳에는 예술, 문화, 스포츠가 번성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영화제와 메탈타운 음악제는 또한 고텐버그를 꼭 봐야 할 지도에 올려놓았다.

슬로베니아는 사람들의 유럽 휴가 계획을 항상 삭감하지는 않지만, 작은 수도인 류블랴나는 방문을 보증한다. 그곳은 차 없는 보행자 친화적인 역사 센터가 있는, 대륙에서 가장 녹색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 강은 우아한 다리로 가로놓여 있고 절충적인 카페들이 줄지어 있다. 도시는 로마, 바로크, 고딕, 르네상스, 예술 데코 등 다양한 양식의 건축물을 자랑한다. 류블랴나 성은 강력한 요새처럼 마을을 지켜본다. 이 도시는 매년 10,000개 이상의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예술과 음악계의 첨예한 대체를 이루고 있다. 최첨단 현대식 나이트클럽, 갤러리, 아티스트 스튜디오를 둘러보기 위해 메텔코바 인근으로 가십시오.

아테네는 모든 사람들이 목표로 삼는 고전적이고 국제적인 수도이지만, 그리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중심지도 제공할 것이 많다. 테살로니키는 동쪽과 서쪽을 잇는 교차로로 여러 모스크, 정교회, 유대교 회당, 고풍스러운 목욕탕, 놀라운 박물관, 고대 기념물 등이 전시되어 있다. 로마, 비잔틴, 오스만 제국의 잔재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15개의 유적을 자랑하는 역사적으로 부유한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다. 로만 로툰다와 화이트 타워를 놓칠 수 없다. 유럽에서 가장 긴 도시 수변과 올림푸스 산의 멋진 전망을 가진 현대 지중해 대도시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테살로니키는 그리스의 미식 수도로 여겨지기도 한다. 터키, 유대인, 프랑스의 영향이 혼합되어 있어 전통적인 그리스 요리에 신선한 차원을 더해줍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