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놀라게 할 사우디 아라비아 법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은 수년간 시민적, 국제적 차원에서 공정한 논쟁을 벌여왔다. 그들의 헌법은 이슬람 종교 문서인 코란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이것 때문에 서구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많은 규칙들이 있다.

전 세계 국가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고, 여러분이 보는 모든 곳에 바다와 흰색의 a가 있기 때문에, 2월 14일은 KSA에서 매우 다른 경험이 됩니다. 그것은 이슬람 전통이 아니며 사람들이 결혼하지 않고 데이트를 하거나 접촉을 하도록 유도하는 행사로 여겨진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과 기업들은 발렌타인데이를 강조하는 것이 금지된다. 미덕증진 및 악덕방지위원회(종교경찰)는 붉은색, 하트 모양의 물건, 붉은 장미까지 판매하는 상점이 없는지 예의주시하고 있다. 젊은이들 또한 예외가 아니며, 여학생들은 그들의 몸에 약간의 붉은 빛이 있다면 옷을 갈아입기 위해 집으로 보내진다. 인근 두바이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성대하게 기념하지만, 사우디 아라비아는 서구 문화의 “퇴폐적인” 상징의 일부분을 원하지 않는다.

최신 리한나 노래를 듣기 위해 수업 사이에 귀마개를 터뜨리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학교에서는 음악이 허용되지 않으며, 더 나아가 음악을 가르치는 학교도 없다. 음악을 도덕적 파멸로 가는 통로로 보는 종교적 전통주의자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상점이나 쇼핑몰조차도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틀지 않는다. 한국의 음악 산업이 번창하고 있고, 그 매체가 불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렇다. 그러나 모든 위대한 “금지된 음악 이야기”에서처럼, 전통주의자들의 눈을 빤히 들여다보는 시각에서 가려진 지하 음악 공동체가 있고, 그 아래는 확실히 모든 발이 느슨하다.

여성으로서, 운전은 이 두 가지 시나리오에서 일어납니다: 사적인 공간 안에서 또는 사막에서 운전할 때입니다. 여성이 필요 이상으로 자주 집을 비우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로 여겨지며, 이것은 여성의 운전이 허락되는 것에 반대하는 강력한 주장이었다. 운전 중에 그녀의 얼굴을 드러내야 할 필요성, 그리고 가족 구성원 이외의 남성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인용된 다른 이유들이다. 만약 그들의 가족 중 한 남자가 그들이 가야 할 곳으로 그들을 데려갈 수 없다면, 대신 개인 운전사가 고용된다.

사우디 법으로 반복되는 주제는 시민들이 순결을 유지하는 것이다. 영화 속 드라이브인이나 영화관에서 모든 장난이 일어나는 장면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아이맥스가 조만간 그 곳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술 마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화관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사우디 사람들이 맥주 몇 잔과 함께 <분노의 질주>의 최신편을 보고 싶다면, 바레인에서 그렇게 해야 한다 실시간카지노. 영화 애호가들에게는 슬프게도, 이것은 주로 이 섬나라와 가까운 곳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된다.

체육관에 가는 게 싫다고요?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요?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 사우디 여성들은 여학교나 대학에서도 스포츠팀과 체육수업이 금지돼 있어 그럴 수 없다. 종교경찰은 운영되던 대부분의 사설 여성 체육관을 폐쇄했지만, 몇몇 은밀한 체육관은 스파나 여성 클럽으로 법적 미봉책으로 운영되고 있다.

식당이나 쇼핑몰에 가서 성별에 따라 격리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이상하다. KSA 식당에는 가족과 싱글을 위한 두 개의 분리된 섹션이 존재한다. 패스트 푸드 줄에 서 있는 것 조차도 명확한 분리를 통해 이루어지지만, 어떤 곳에서는 여성과 남성이 서로를 보지만, 다른 줄을 사용한다. 쇼핑몰도 마찬가지인데, 대부분의 쇼핑몰은 여성 단체나 남성 동반자가 있는 여성들 중 한 명만 “가족”을 허용하기 때문이다. 이 규칙들은 사우디인이 아닌 개인에게는 다르다.

사우디 아라비아 왕국의 한 여성이 45세가 되었을 때, 특별한 일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그녀는 혼자 여행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이 연령 이하의 여성은 남성 보호자의 신체 또는 전자 서명된 허락을 받고 여행하거나 아버지 또는 남편과 함께 여행해야 한다. 그 배경은? 그들이 에펠탑 같은 것을 보게 되기 때문에 그들이 부도덕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서구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모든 종교가 포용적이라고 느끼게 만들었지만, KSA에서는 그렇지 않았고, 전통주의자들은 이것을 지붕 위에서 외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비무슬림이라면, 대중 앞에서 예배를 드리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예배하는 동안, 비무슬림 예배의 집을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비무슬림 예배의 집도 없으니까요. 한 가지 더, 이슬람의 외투를 걸려고 생각하는 시민들은 사형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위험을 무릅쓰고 그렇게 한다.

만약 그 나라에서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 신성모독으로 여겨진다면,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나 그것의 부산물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 상상해보라. 할랄 식품만이 한국에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법은 베이컨 슬립의 기회를 허용하지 않는다. 비록 당신이 비무슬림의 외국인일지라도, 이 규칙이 당신에게도 적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나을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