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해외에서 하는 불쾌한 일들

비록 우리가 해외에서 가장 훌륭한 평판을 얻지 못할지라도, 어떤 미국인도 실제로 누군가를 화나게 할 의도를 가지고 해외로 나가지 않는다… 좋아, 어떤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모든 나라에는 그런 낙담자들이 몇 명 있다. 나머지 사람들에게 우리는 단지 우리가 해외로 나가서, 몇몇 사이트들을 보고, 문화의 한 덩어리를 잡고, 국제적인 사건을 일으키지 않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불행하게도, 최근의 사건들은 미국인들을 세계 무대에서 다소 인기가 없게 만들었고, 이것은 여러분이 여행할 때 똑바로 걷는 것과 좁게 걷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까운 미래에 해외로 갈 것이고 “못생긴 미국인”이라는 고정관념을 피하고 싶다면, 여기에 경계를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여러분은 다른 언어를 서투르게 말하는 것에 대해 자각할 수도 있지만, 현지인들이 그들의 모국어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행자에게 얼마나 고마워하는지 놀랄 것이다. “부탁합니다”와 “감사합니다”에 불과하더라도 몇 가지 기본적인 구절만 익혀두시고, 대화할 때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국제 시민들은 미국인들이 으스대고 참을성이 없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다. 많은 다른 나라에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조금 더 느리게 운영되고 그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관광객으로서 자신을 드러내는 확실한 방법이다. 얼마나 오랫동안 줄을 서 있었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이국적인 새로운 장소에 있다는 사실을 즐기세요.

아메리칸 플래그 셔츠와 메츠 모자를 집에 두고 가세요. 당신이 해외여행을 할 때, 조금 더 국제적인 것을 선호하기 위해 전형적인 관광객 복장을 버리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어디를 향하든 감시하에 있기 위해 지역 주민처럼 옷을 입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미국인들의 또 다른 일반적인 관념은 우리가 정말 시끄럽다는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적당한 분량으로 이야기함으로써 그 생각을 억누르세요. 설레고 긴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말하는 사람은 귀머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조용히 말해도 괜찮아요.

당신이 해외 여행을 할 때 꼭 할 일 중 하나는 식사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식사가 끝날 때, 청구서가 오면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약간의 사례금을 보태고 싶은 유혹을 받는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세요, 많은 나라들이 실제로 그들의 웨이터에게 생활 임금을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팁은 평범하지 않고 심지어 모욕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간에 여기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돈을 뿌리지 마세요. 범죄 요소를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가 중이고) 현지 화폐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현지인들에게 알려준다. 그것은 당신이 속하지 않는다는 명백한 징조이다. 그리고 당신이 약간 망각하고 있다는 것을.

세계의 다른 나라들은 미국만큼 신용에 의존하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외국의 많은 가게들은 당신이 차갑고 딱딱한 현금으로 기념품 값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카지노사이트. 플라스틱은 언제든지 예비품으로 가지고 갈 수 있지만, 특히 구멍가게 같은 많은 상점들은 비자 발급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곳으로 향하는 여행자들은 특히 해외로 향하는 여행객이라면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한다. 지역 풍습을 복습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모든 문화는 다른 사회적 거짓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지역 주민을 짜증나게 하기 전에 그들과 친해지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해외에 있을 때는 바디랭귀지를 조심하세요. 일본에서, 입을 벌리고 웃는 것은 무례하다고 여겨질 수 있습니다. 중동, 러시아, 그리스,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아프리카의 일부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것은 새를 쏘는 것과 같습니다. 터키에서는 한 손을 주머니에 넣는 것이 거만하다고 여겨집니다. 어떤 문화에서는 왼손을 사용하는 것이 징그럽다고 여겨집니다. 어떤 바디랭귀지의 움직임이 특정 문화를 자극하는지 유념하세요.

프랑스에 가서 치즈버거를 주문하지 마세요. 독일에 가지 말고 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세요. 그것은 무급이다. 당신이 해외에 있을 때 메뉴에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미국 음식을 주문하는 것은 무례하다. 어서, 새로운 곳에 왔으니 좀 더 모험적으로 식사를 하고 현지 음식을 주문해 보세요.

독일이나 일본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약속에 몇 분이라도 늦는 것은 매우 무례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어떤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서는 시간을 지키는 것이 실제로 좀 어설프게 여겨진다. 그래서, 여러분이 방문하는 나라가 어떤 일정에 따라 움직이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떤 발끝도 밟지 않도록 하는 좋은 생각이에요.

비록 여러분이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국제적인 상황으로 곤두박질치고 있다고 해도, 여러분이 여러분의 나라를 대표한다는 사실을 인식하려고 노력하세요. 밖에 나가서 우리를 나쁘게 만들지 마세요. 공손함은 보편적인 것이고 여러분은 단지 조심하고 감사를 표하는 것이 결코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