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발견된 지구 같은 행성 7개

거룩한 모든 것에 감사한다. 지구상의 모든 곳에서 자행되고 있는 셰니건들에게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을 때, 여기에 미래에 대한 작은 희망을 주기 위해 미국의 개인적인 괴짜 무리들이 온다. 지난 주, 미항공우주국은 하나, 두 개가 아니라 생명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들의 완벽한 조합을 숙주 역할을 할 수 있는 일곱 개의 행성을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맞습니다, 나사는 초강력 스피처 우주 망원경 덕분에 몇몇 천체 이웃들을 발견했을지도 모릅니다. 이 흥미로운 새로운 행성에 대해 여전히 발견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지만, 우주국과 몇몇 전문가들은 엄청난 양의 정보를 발표했다. 여기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이 있다.

우리의 고향 행성은 생명체 거주가능 영역에서 육지와 액체 물의 형성을 지지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별로부터 적당한 거리의 공간을 형성했기 때문에 생명체를 지지한다. 지구는 태양으로부터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다; 그것은 딱 알맞다. 나사에 의해 발견된 7개의 지구와 비슷한 행성들 중 3개는 골디락스 존 안에 있고, 나머지 4개는 극도로 가깝다. 일곱 개 중 하나는 지구의 것과 비슷한 암석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짧은 대답은 약 40광년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물리학자가 아니라면, 여러분은 광년이 무엇인지 약간 불분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광년이 멀리 있는 슈퍼 더퍼라고 추측했다면, 여러분은 맞췄습니다. 빛은 우주에서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이고 1년 동안 6조 마일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 행성들은 우리로부터 약 240조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그것은 헤아릴 수 없는 거리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것을 그렇게 기념비적인 것으로 만드는가?

현재, 이 7개의 지구와 유사한 행성의 발견은 과학 미션 국장인 토마스 주르부첸의 부관리자를 찾을 가능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우리가 정말로 가지고 있는 것은 많은 철학자들의 핵심에 있는 질문들 중 하나에 답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입니다.우리가 혼자 있을 때를 생각하며, 기본적으로 그것은 “우리 혼자 밖에 있는가?”이다.

만약 우리가 그곳에 갈 수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 생명체를 발견해야 할까요? 2022년에는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이 각 행성의 화학적 조성을 판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그 망원경이 오존, 산소, 또는 메탄과 같은 가스를 포함하고 있다면, 과학자들은 먼 행성에서 생명체가 살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갖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의 행성들은 오랫동안 과학자들을 매료시킨 트라피스트-1이라고 불리는 별 주위를 돌고 있다. 물병자리 방향에 위치한 트라피스트-1은 매우 차가운 왜성이다. 그것은 우리 태양보다 12배 더 가볍고 단지 1000분의 1의 밝기를 태울 뿐이다 바카라사이트. 트라피스트-1의 작은 크기는 행성들이 항성 주위를 더 가까이 돌 수 있게 하고 생명체 거주가능 영역 내에 더 쉽게 머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과학자들에게 유리하다. 간단히 말해서, 트라피스트-1은, 예를 들어, 대략 금성 크기의 행성을 만들기에 완벽한 크기이다.

모든 우주에는 약 3,500개의 외계 행성이 알려져 있다. 외계 행성, 또는 여분의 태양 행성은 기본적으로 우리 자신의 행성이 아닌 다른 별 주위를 도는 모든 행성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외계 행성들 중 트라피스트-1의 외계 행성(줄여서 트라피스트)이 가장 흥미롭다. 새로 발견된 행성단의 중심에 위치한 트라피스트는 지구와 거의 같은 크기이며, 거의 같은 양의 빛을 받는다.

여러분은 어떻게 스피처 망원경이 우주의 광대한 어둠 속에서 이 일곱 개의 행성들을 각각 찾아낼 수 있었는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둘러보고 잘 되기를 바라는 것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사실, 연구원들은 통과라고 불리는 과정을 이용하는데, 이것은 본질적으로 망원경을 주어진 별을 가리키고 기다리는 것을 포함한다. 행성이 항성의 앞을 지나갈 때, 항성에 의해 방출되는 빛에 미세한 변화를 일으킨다. 방출된 빛의 변화를 연구함으로써, 과학자들은 얼마나 많은 행성들이 트라피스트-1 근처의 집이라고 불리는지를 알아낼 수 있었다.

과학자들이 망원경을 별에 대고 빛의 깜박임을 기다리는 것만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꽤 놀라운 일이다. 이 희박해 보이는 정보를 이용하여, 과학자들은 별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 일단 그들이 그 정도만 결정하면, 그들은 별의 다양한 크기, 질량, 그리고 궤도 경로를 결정하기 위해 빛의 변화를 이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각각의 행성들이 문제의 별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 이해하려면 나보다 훨씬 더 나은 두뇌가 필요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