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카리브해

카리브해는 태양, 바다, 모래를 제공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단지 아름다운 해변 말고도 탐험할 것이 훨씬 더 많다. 카리브해 지역은 또한 극적인 수중 풍경, 다채로운 해양 동식물 그리고 희귀한 해양 생물들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스쿠버 다이빙 장소들 중 일부를 제공한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난파선, 손대지 않은 암초, 해저 화산, 수중 동굴, 그리고 풍부한 활기찬 해양 생물이 특징인 11개의 카리브해 섬들을 찾아보세요.

아루바 섬, 쿠라카오 섬과 함께 네덜란드령 안틸레스 제도를 형성한다. 보네르는 섬 중 가장 작은 섬일 뿐만 아니라 세 섬 중 가장 “손대지 않은” 섬이기도 합니다. 보네르는 이 섬의 환경을 고려한 다이빙 산업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좋은 스쿠버 다이빙 장소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화산 폭발은 수천 년 전에 보네르를 형성했고 이 작은 섬나라를 둘러싸고 있는 수백 개의 원시적인 암초를 남겼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가장 큰 구성원으로 덴마크에 영향을 받았다. 크룩스는 카리브해에서 최고의 다이빙 장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인트 크로이즈는 스쿠버 팬들에게 해변 다이빙, 암초 다이빙, 난파 다이빙, 나이트 다이빙, 월 다이빙을 포함한 많은 다이빙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쿠버 다이버들은 세인트루이스에서 조금 떨어진 벅 아일랜드에 있는 국립공원의 수중 탐방로를 발견하는 것을 즐긴다. 크룩스의 본토. 케인 베이, 솔트 리버, 데이비스 베이의 산호 협곡을 놓치지 마세요. 여기에서 여러분은 지구상에서 다섯 번째로 깊은 수역인 3,600미터 깊이의 푸에르토리코 해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는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최고의 카리브해 섬들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특히, 전세계의 잠수부들이 솔트 섬 앞바다에서 150년 된 론 난파선을 탐험하기 위해 버진 고다로 몰려든다. 1997년에 침몰한 왕실 우편선인 론 호는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다이빙 장소 중 하나이다. 다이버들은 또한 이 개들을 탐험할 수 있는데, 이것은 버진 고르다 앞바다에 있는 작은 섬들인데, 이 섬들은 프링링 암초를 제공한다. 터널과 굴뚝을 통해, 아치 아래, 동굴에서 다이빙을 하면 궁극의 수중 와우 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군도는 미국의 비합법적인 영토로, 주요 섬과 해안에서 떨어져 있는 많은 작은 섬들을 포함한다. 푸에르토리코는 3면이 대륙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모든 층의 다이버들이 탐험할 수 있는 풍부한 산호초, 동굴, 방파제, 참호를 제공한다 온라인카지노. 다이버들은 꼭 봐야 할 암초인 캔디랜드를 추천하는데, 이 암초는 거대한 바다 부채, 상추산호, 해면동물들로 구성된 만화경을 제공한다. 카요 로비토에서 간호사 상어와 바라쿠다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케이맨 섬 중에서 그랜드 케이맨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가장 많이 방문합니다. 잠수부들은 수면 아래 6000피트 이상 깊이 가라앉고 점박이 독수리 광선과 바다거북과 같은 생물들과 함께 아름다운 벽 다이빙을 제공하는 북장성을 탐험하는 것을 즐긴다. 그랜드 케이맨은 또한 거대한 산호초에 접근하기 쉬운 해안 다이빙을 제공한다. 수면 아래 55피트 물 속에 가라앉아 있는 목적의 침몰선 키티웨이크를 확인해 보세요.

더 큰 카이코스 제도와 더 작은 터크스 제도로 구성된 영국 해외 영토가 루카얀 군도를 구성한다. 여기서 당신은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에 가장 좋은 카리브해 섬들을 발견할 것이다. 이 지역은 지름 65마일, 길이 200마일의 가장 광범위한 산호초 시스템 중 하나를 자랑한다. 다이버들은 자연 그대로의 암초, 풍부한 열대어, 그리고 다른 해양 생물이 있는 프로비덴셜스 프린세스 알렉산드라 국립공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1월부터 3월까지 보트와 다이버들이 종종 고래를 발견하는 바닷길을 따라 스쿠버를 한다. 특이한 수중 난파선과 수 마일의 암초들을 이곳에서 탐험할 수 있다.

그레나다의 다이빙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난파선과 고원, 모래톱, 핀나클, 경사 선반, 산호초 덮개 협곡과 “바닥이 없는” 벽 위의 극적인 낙하물을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해저 지형들로 유명하다. 스쿠버 애호가들은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난파선인 600피트 유람선 블랑카 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다이버들은 또한 다양한 열대어, 손대지 않은 암초, 종유석으로 장식된 동굴을 특징으로 하는 미개발의 드론드 섬을 방문할 수 있다. 카리브해에서 가장 활발한 수중 화산인 “킥 엠 제니”에서 수중 타악기를 즐기십시오.

카리브해의 “자연의 섬”으로 알려진 도미니카는 다른 육상 활동들 중에서도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고래 관람을 위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도미니카는 다이버들에게 화산 분출구, 무너지는 해벽, 활기찬 암초, 부드러운 산호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운이 좋다면, 바다거북과 향유고래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도미니카 다이빙은 배트피쉬, 전깃줄, 바다뱀, 해마, 개구리, 성게를 포함한 희귀한 해양 생물들을 특징으로 한다. 수중 화산은 도미니카의 극적인 지형을 형성한다. “샴페인” 다이빙 장소를 발견하고 지열 환기구로 만들어진 따뜻한 물거품이 가득한 자연 자쿠지를 수영해 보십시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