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섬에서의 비길 데 없는 경험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카프리 섬은 최소 며칠의 체류 기간 동안 가장 잘 경험된 놀라운 여행지입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소렌토, 포지타노 또는 나폴리에서 온 분주한 당일 여행에서만 그것을 볼 수 있는데, 그곳은 관광객의 무리들과 시간적 경색 때문에 이 아름다운 섬에 대한 당신의 즐거움을 제한한다. 만약 여러분이 천천히 할 기회가 있다면, 여러분은 미친 군중으로부터 떨어진 이 역사적인 장소의 몇 가지 다른 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5월에서 9월은 국제 여행객들과 현지 이탈리아인들이 바위로 몰려드는 계절의 절정입니다. 하룻밤을 묵으면 페리가 도착하기 전에 그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유리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수중익선이 떠나면, 여러분은 더 감미로운 저녁을 즐길 수 있고 낭만적인 매력이 여러분을 덮치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하루의 여유를 가지고 있다면, 이 지중해의 경이로운 것을 놓치지 마세요, 하지만 여러분이 이 동화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을수록 여러분은 이 섬에 더 많이 빠져들 것입니다.

카프리 섬의 상징적인 엽서 이미지는 극적인 패러글리오니 록스입니다. 이 우뚝 솟은 3개의 대형은 지중해에서 바로 해안으로 돌출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배를 타고 이 지역을 탐험한다면, 여러분은 돌 아치를 통해 바로 항해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아래를 지나갈 때 행운을 위해 키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니면 파라글리오니 산맥이 보이는 라 폰텔리나 다 루이지 해변에 캠프를 차리세요. 가장 먼 바위는 바다의 놀라운 코발트 빛깔을 반영하는 위장을 한 유명한 푸른 도마뱀의 집입니다. 섬에 머무는 것의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이 바위들을 어루만지며 일출이나 일몰 조명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프리의 중심부는 작은 중앙 광장으로 항상 패셔너블하고 항상 붐비는 피아제타이다. 공식적으로 움베르토 1 광장으로 알려진, 시계탑이 내려다보이는 계단식 카페 중 하나에 자리를 잡을 수 있다면, 잘 차려입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보면서 오후를 보낼 수 있다. 이 광장은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을 위한 자석이기 때문에 당신은 심지어 유명인 한두 명을 염탐할 수도 있다. 커피나 칵테일을 위한 저렴한 장소는 아니지만, 기억에 남는 사치이다. 그 후, 코르소 비토리오 에마누엘레와 카메렐을 거닐며 카프레세 소매치료를 받으십시오. 푸니큘라 열차는 여러분을 항구에서 피아제타까지 약 3분 만에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피아제타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아우구스투스 황제의 별장의 고대 경내에 지어진 이 목가적인 정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일련의 테라스에서는 파라글리오니, 마리나 피콜라, 비아 크루프의 광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전형적인 카프레세 파노라마를 연출할 수 있다. 꽃들이 늘어선 오솔길과 절벽 옆 전망대를 거니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일치기 여행자의 인파에 대비해서 방문 시간을 맞출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카프리 섬에서 꼭 봐야 할 광경이 있다면, 그것은 그롯타 아주라로 알려진, 도깨비를 때리는 푸른 동굴이다. 천연 동굴은 표면 아래에 아래에서 햇빛을 방출하는 두 번째 동굴 입구를 가지고 있다. 이 마법의 효과는 여러분이 믿어야 할 강렬한 푸른 빛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여러분이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그곳에 있을 수 있다면 말이죠. 노 젓는 보트 가이드가 여러분을 동굴 안으로 데리고 가서 약 5분 동안 경외심을 느끼게 합니다. 주의할 점: 블루 그로토의 작은 입구는 높이가 1미터도 안 되며, 파도가 자주 치는 동안에는 폐쇄된다. 만약 여러분이 카프리를 방문하는 데 하루만 할당한다면, 여러분은 이 하이라이트를 경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바카라커뮤니티.


카프리 섬을 방문하려면 반드시 이 달콤한 레몬을 보고, 냄새를 맡고, 맛봐야 합니다. 이 밝은 노란색 구들은 어디에나 있고, 그 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페미닐로, 비안체티, 베르델리 레몬 등 다양한 종류의 레몬이 일년 내내 다른 시기에 자라기 때문에 공기 중에 감귤류 향수가 항상 있다. 당연히 카프리에는 레몬 젤라또와 리모첼로 리큐어 등 레모니를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많다.

카프리의 또 다른 거주지인 아나카프리는 몬테솔로로의 기슭에 있는 섬의 고지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더 관광적인 카프리에 대한 즐거운 대척점이 되고 만약 당신이 두 가지를 경험할 시간이 있다면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더 좋은 것은, 이곳에서 며칠 동안 머무르시면 좀 더 여유로운 속도로 섬의 다른 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찌감치 도착해 하루 여행자들이 도착하기 전에 나폴리 만과 베수비오 산의 장관을 감상하기 위해 산꼭대기로 가는 휠체어 리프트를 타세요. 하얗게 칠해진 마을 길을 거닐며 장인 가게와 아늑한 카페를 찾아 섬 생활을 맛보세요.

카프리 섬에 있는 이 포장된 스위치백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솔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02년에 독일의 군수품 남작인 프리드리히 크룹에 의해 의뢰되었다. 우아한 머리핀 턴은 100m 절벽 면으로 잘려나가고 산자코모의 차터하우스와 아우구스투스의 정원을 마리나 피콜라와 연결한다. 떨어지는 바위에 관한 문제는 때때로 Via Krupp를 폐쇄시키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횡단할 기회가 있다면, 혹은 적어도 유리한 지점들 중 하나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예술 작품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