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흉터에서만 자라는 신비로운 버섯

매년, 수백만의 용감한 사냥꾼들이 북아메리카의 숲들을 돌아다닌다. 그들은 절단할 때 구부러진 날을 휘두르고, 무방비 상태의 먹이를 운반할 때 그물 주머니를 휘두른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사냥을 해왔고, 어떤 사람들은 이제 막 중독에 빠졌습니다.

사냥꾼들의 표적은 도망가지도, 피를 흘리지도, 심지어 숨지도 않는다. 그들의 먹이는 버섯입니다. 그리고, 어떤 장소와 경우에, 그들은 소방관을 목표로 합니다. 번모렐이라고도 알려진 이 곰팡이는 최근에 불에 탄 숲의 아센 달 풍경에서 배타적이고 많이 자란다.

“때로는 화상을 입었을 때도 있지만, 수백 마리가 있을 뿐입니다.”라고 오리건 주 유진의 캐스케이드 균학회에서 버섯을 사냥하는 조 스피백은 말합니다. “자동차 후드만한 지역에서 적어도 백여 마리의 소방관을 볼 수 있습니다.”

모렐은 일반적으로 화상 흉터에서 튀어나오지 않을 때 “자연스러운” 것으로 불리며, 벌집 모양의 무늬로 장식된 좁고 긴 모자를 착용한다. 다양한 서식지에서 발견되며, 식료품점에서 포타벨라나 크림니보다 더 귀하게 여겨집니다.

그것들은 독성이 있는 날것이지만 요리할 때 은은한 감칠맛을 낸다. 균류학자이자 버섯 재배자인 그레이엄 스타인럭에 따르면, 그들의 질감은 계란과 비슷하다고 묘사될 수 있습니다. 어떤 요리사들은 버터와 함께 그들을 볶고, 그들의 속이 빈 모양은 그들을 속을 채우고 튀기기 위한 최고의 후보자로 만든다. 당신은 그것들을 말려서 보존할 수도 있고, 수프와 소스에 첨가할 수 있는 간단한 가루를 위해 푸드 프로세서에 그것들을 맥박시킬 수도 있다. 상업적인 시장에서, 모렐은 매년 봄 야생에서 몇 주 동안만 열매를 맺기 때문에 파운드당 20달러 이상이 들 수 있다.

스타인럭이 말하는 파이어몰은 천연물보다 더 까다롭다. 위치에 따라, 그들은 정해진 화상이나 산불 후에 봄에만 싹을 틔운다. 모렐은 기발하고 연구가 덜 된 수명 주기를 가지고 있어서, 대규모로 모렐을 경작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열심인 내 친구들에게는 종종 먹이를 찾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지난해 미국 서부 산불로 약 620만 에이커가 불에 탄 이후, 식량담당자들은 2022년이 다산적인 산불의 계절이 될 것으로 예측했다.

지난 6월 사진작가 셀레스트 노체와 함께 스타인럭을 따라 워싱턴주에 있는 슈나이더 스프링스 화상 흉터로 들어갔다. 지난 8월, 번개로 시작된 불길이 레이니어 산 동쪽 오카노간-웨나치 국유림에서 10만 에이커 이상을 소각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오전 8시 조금 전, 화상 경계에서 남동쪽으로 약 12마일 떨어진 내치스 레인저 역에서 스타인럭을 만났습니다. 한 사람당 하루에 5갤런의 몰을 모을 수 있다고 명시한 무료 휴양버섯 사냥 허가를 받은 후, 우리는 불에 탄 지역의 가장자리에 있는 마을인 나일강으로 캐러밴을 이동한다. 우리는 주요 산림청 도로를 따라 내려가서, 자갈 갓길에 차를 세우고, 수집용 가방을 들고, 그리고 완만한 비탈길을 오르기 시작합니다.

빨간 상판의 침엽수, 열로 산산조각 난 바위를 지나지만, 지난해에는 새로운 성장 소나무가 싹을 틔웠다. 빠른 관찰자에게, 모렐은 숲 바닥의 썩어가는 물질인 붉은 바늘 더프 아래에 삐져나온 찌그러진 모양의 솔방울이다.

지형과 화재로부터 트레킹은 도전적이다. 스피백은 나에게 “화재 후에, 모든 것이 타버린 후에 발가락을 잡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고 경고했다. 미끈미끈 젖은 재는 흙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나무 뿌리가 없는 더프 아래 아이스링크처럼 보인다. 만약 여러분이 발을 디디고 있는 곳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불에 탄 그루터기 구멍과 뿌리 통로는 심각한 추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버섯은 토양에서 발견되는 균사체 조직인 균사체의 열매일 뿐이다. 모던 포아저 블로그의 트렌트 블리자드는 균사체가 나무, 특히 살아있는 뿌리와 공생 관계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표고버섯과 단추버섯과 같은 상업적으로 양식된 버섯은 죽은 유기물을 먹고 산다.

스타인럭이 버섯 네트워크로부터 정보를 얻었으니 30분 정도 차를 타고 화상의 다른 곳으로 가야지 다른 버섯 사냥꾼들은 모렐로 가득 찬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방을 들고 언덕으로 향합니다.

이 구간은 불에 그을린 나무가 많아져 더욱 고르게 타오르고 있어 불이 더 뜨겁게 타올랐음을 알 수 있다. 웅장한 전나무가 풍부하고, 모렐은 이 지역의 전나무들 사이에서 흔히 발견된다. 경사가 더 가파르다는 것은 불길이 쉽게 뜨겁고 빠르게 오르막길을 달릴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모렐들이 훨씬 덜 자주 오는 것처럼 보인다. 우리는 마른 뚜껑과 부풀어 오른 줄기를 가진 작은 버섯을 발견하는데, 이것은 그것들이 새싹만큼 신선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냥꾼 한 명 이상이 사냥을 포기하는 것처럼 보일 때 대박을 터뜨린다고 하더군요. 아니면, 식량의 세계에서는 꿀단지라고 부르죠.

버섯 줄기를 자르기 위해 웅크리고 있을 때, 몇 피트 안에 여섯 개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버섯칼의 칼날을 닫는 순간, 몇 걸음 더 떨어져 있는 것이 보인다. 우리는 모든 크기의 모렐로 가방을 채웁니다. 우리 몸은 웅크리고 하이킹하느라 피곤한데, 버섯을 그만 찾았으면 좋겠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