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중부 루아르 계곡의 성들

파리에서 남서쪽으로 2시간 거리에 비옥한 농경지와 멋진 와이너리, 동화 같은 성으로 유명한 루아르 계곡이 있다. 이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역에는 매년 3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42개의 웅장한 성이 있다. 이 다양한 중세 요새와 놀이 궁전은 빛의 도시를 넘어서는 프랑스의 가장 큰 관광 명소 중 하나이다. 각각의 것들은 건축적으로 화려하고 역사적으로 중요한 것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 지역으로 여행하면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짐을 싸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약간의 피로를 느낄 것이다.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장엄함은 그 정도밖에 없어요! 하지만 어떤 것을 보고 어떤 것을 건너뛸지 어떻게 좁힐 수 있을까요? 여기 루아르 계곡의 12개 성들의 목록이 있다. 하루에 두세 번이면 충분하다는 것을 명심하고 목록을 클릭하여 최종 명단을 선택하십시오.

체논소는 루아르 계곡의 성들 중 가장 많이 방문되고 사진이 찍힌 성들 중 하나이다. 이 스턴터는 실제로 셰르 강을 가로지르며, 아치형 커팅으로 배를 저을 수 있습니다. 여성이 디자인과 운명을 지배했기 때문에 “여성의 성지”로 불리기도 한다. 1500년대에, 앙리 2세는 그의 정부인 다이앤 드 푸아티에에게 체논소를 주었는데, 그녀는 그의 아내인 캐서린 드 메디치스와 잘 어울리지 않았다. 그가 죽자, 캐서린은 그것을 되찾았고, 당신은 여전히 성 장식에서 이 두 라이벌 여성의 경쟁적인 스타일을 볼 수 있다.

샤토는 전설에 따르면 이것이 실제로 찰스 페로의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하기 때문에 동화 묘사에 특히 가치가 있다. 그 문학적 유산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우쎄의 다락방은 요정 친구들이 그녀를 지켜보고 있는 완전한 공주 모티브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당신이 아이가 있다면 반드시 봐야 할 것입니다. 골동품 장난감과 가구들은 16세기의 매력을 주는 데 도움이 되고 그것의 그림 같은 포탑은 루아르 계곡 성들 중 가장 아름다운 성들 중 하나가 된다. 성곽 포도원에서 생산되는 맛있는 거품을 시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술리쉬르루아르 성()은 루아르 강에 요새로 지어진 4세기 중세 성이다. 이 강은 본질적으로 해자의 역할을 하는데, 4개의 포탑이 솟아있는 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내부는 풍부한 태피스트리와 막시밀리앵 드 베투네와 같은 옛 거주자들을 묘사한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다. 볼테르는 1700년대 초에 이 성당으로 피신했다고 전해진다. 설리쉬르루아르는 매년 중세 축제와 클래식 음악 행사를 주최한다.

샤토 드 셰베르니 성은 루아르 계곡의 또 다른 보석이다. 이 대저택은 600년 이상 한 집안에서 살아왔다 바카라커뮤니티. 지속적으로 거주하며 자주 보수하여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대별 가구, 태피스트리, 미술품 등을 폭넓게 소장하고 있어 샤토에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랜드 살롱과 돌계단은 주변의 정원과 마찬가지로 인상적이다. 틴틴의 팬이라면 누구나, 이 만화책을 만든 사람은 셰베르니를 자신의 허구적인 샤토 드 물랭사르트의 모델로 사용했다.

메인 강의 전략적 요충지에 위치한 샤토 앙제르는 로마 시대부터 요새의 중심지였다. 그것은 그 나라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 성들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것은 바위 능선에서 바로 솟아오른 것처럼 보인다. 그 거대한 성벽은 창문이 없고, 화살이 몇 개 뚫린 것 외에는, 그 성읍에 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안에서 여러분은 백년 전쟁 내내 14세기 프랑스의 이야기를 엮은 놀라운 종말론 태피스트리를 발견할 것이다.

암브로아즈에는 인상적인 성이 있지만, 언덕을 조금만 올라가면 작은 성이 있어 이 지역에 더 흥미로운 정류장이 된다. 이곳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프랑수아 1세의 집 손님으로 살았던 곳이다. 그 천재가 그의 가장 뛰어난 발명품들 중 일부를 개발한 곳이 바로 여기였고, 슬프게도 그가 숨을 거둔 곳이다. 오늘날, 클로스는 다빈치의 기발한 환영과 노 젓는 배, 헬리콥터, 기관총을 포함한 시대를 앞서가는 청사진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박물관과 공원의 본거지입니다.

쇼몽 성당은 프랑스에서 가장 긴 강둑에 있는 또 다른 정교하고 역사적인 건축물이다. 블루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쇼몽쉬르루아르라는 작은 마을을 지배하고 있다. 1465년 옛 요새 위에 건설되었으며, 방어적인 성곽의 요소들이 많이 남아 있지만, 이후에 복원된 성곽은 장식적인 르네상스 양식을 더했다. 차우몽은 공원 같은 환경의 21헥타르의 조경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곳은 한때 이곳에서 호화로운 파티를 여는 것을 좋아했던 과부 캐서린 드 메디치의 집이었다. 유명한 점성가 노스트라다무스는 분명히 자주 방문했던 손님이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