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기구를 영원히 꺼릴 수도 있는 테마파크 재난

놀이공원에 가는 것보다 더 즐겁고 경박한 일이 어디 있겠는가? 모든 것이 잘 될 때, 우리는 티켓 가격에 충분히 가치가 있는 몇 초간의 스릴, 오한, 그리고 아드레날린 급증을 경험한다. 하지만 몇몇 사람들에게는 비극적인 일이지만, 공원에서의 하루는 그렇게 재미있지 않았다. 이러한 유원지에서는 승차 오작동, 인위적인 실수, 방화 행위, 바보 같은 후원자들로 인해 끔찍한 죽음과 심각한 부상을 많이 당했습니다. 느슨한 나사 하나가 생사를 좌우할 수 있다. 공평하게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고 중간쯤의 스릴을 즐긴다. 하지만, 불상사가 발생하면, 그 결과는 파괴적일 수 있고 기쁨의 비명은 곧 공포의 비명으로 바뀔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이 놀이기구를 영원히 꺼버릴지도 모르는 전 세계에서 일어난 10개의 테마파크 재난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영국 스태퍼드셔에 있는 알톤 타워스 테마 파크는 그들의 소중한 롤러코스터인 스마일러에서 끔찍한 충돌을 경험했습니다. 이 꼬불꼬불한 놀이기구는 시속 53마일의 속도로 14번의 역전을 기록했고, 공원에서 주요 볼거리 중 하나였다. 그러나 2015년 6월 2일, 빈 객차와 충돌하여 16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이로 인해 다리 부상, 폐부전, 다리 절단 등의 중상을 입었다. 공포에 더해, 희생자들은 구조대원들이 그들을 구출할 수 있을 때까지 4시간 동안 공중에서 거꾸로 매달려 있었다. 놀랍게도, 이것은 스마일러에 대한 첫 번째 사건이 아니었다. 개장 두 달 만에 볼트가 떨어져 선로에 틈이 생겨 48명의 단골손님들을 구조해야 했다. 4개월 후, 일부 바퀴가 떨어져 승객들을 덮쳤다. 사실, 이 놀이기구가 2년 전에 문을 연 이후로 7건의 사건이 발생했는데, 이것은 유명한 공원치고는 꽤 끔찍한 기록이다.


귀신이 나오는 성곽 놀이기구에 들어가면 공포를 느끼게 될 것이다. 하지만, 1994년 5월, 8명의 어린 방문객들이 뉴저지의 6개의 깃발 대모험 테마파크에서 문자 그대로 겁에 질려 죽었다. 여러분은 위험한 고속, 중력을 거스르는 스릴 있는 놀이기구와는 반대로 걷기 좋은 명소에서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성 안의 가연성 물질들로 인해 빠르게 확산되는 불길이 일어났다. 그 당시 유령의 홀 안에는 29명의 손님들이 있었지만, 한 그룹은 안전하게 나올 수 없었다 온라인카지노. 그것들은 질식에 의해 극복되었고 노동자들이 처음에 그들이 불에 탄 마네킹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검게 탔다. 조사 결과, 유령의 성은 12개의 주 화재 법규를 위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스 플래그스는 연기 탐지기와 스프링클러 등 안전조치가 미흡했다는 이유로 기소됐으나 성이 ‘임시 구조물’이고 방화가 의심된다는 이유로 하차했다.

2010년 6월 29일, 중국 특수 장비 검사 연구소로부터 등급 안전 등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선전 에코 어드벤처 밸리 유원지의 우주 여행 놀이기구는 40명 이상의 탑승자를 태운 채 지상으로 추락하여 6명이 사망했다. 홍콩 근처의 이 인기 있는 관광지는 로켓 발사 느낌을 주는 다차 원심분리기 비행 시뮬레이터였다. 스릴을 찾는 사람들이 360도 회전하고 위아래로 휙휙 움직이는 동안 우주 이미지들이 넓은 스크린 돔에 투영되었다. 어찌된 일인지 나사가 풀리면서 자동차 한 대가 챔버를 튕겨나가면서 치명적인 전기 화재를 일으켰다.

아이고! 2000년 6월 9일은 오하이오 메이슨 테마파크에서 안좋은 날이었어. 먼저, 한 남자가 옥토버페스트 맥주 정원 근처의 연못에 떨어졌고 그를 구하기 위해 두 사람이 뛰어들었다. 비극적으로, 세 명 모두 감전되었고 구조대원이 될 두 명은 사망했다. 불과 한 시간 후 바로 같은 날, 32세의 여성이 비행 지휘관 탑승으로 추락해 사망했다. 세계에서 가장 높고, 가장 빠르고, 유일한 고리 모양의 나무 롤러코스터인 ‘선즈 오브 비스트’는 2000년에 문을 연 이후 부상과 관련된 6건의 사고를 겪었다. 2006년 한 웁시는 나무 대들보에 균열을 일으키는 “설계 결함”으로 27명을 병원으로 보냈다. 메가코스터는 2018년에 폐쇄되고 해체되었다.

웨스트 에드먼턴 몰의 갤럭시 랜드 실내 놀이공원에 있는 이 트리플 루프 롤러 코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큽니다. 슬프게도, 이곳은 캐나다에서 가장 치명적인 테마파크 재난이 일어난 장소이기도 합니다. 2005년 개통 후 불과 1년 만에 볼트 누락으로 인해 4량짜리 열차가 탈선해 낚싯바늘을 잡고 뒤로 넘어지면서 콘크리트 기둥과 충돌했다. 이 끔찍한 사건은 세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밴드가 연주를 하는 동안 라이더들이 놀이기구에서 튕겨져 나가면서 만원 콘서트 관객들에게 소름끼치는 쇼를 선사했다. 7개월 후, 그 놀이기구는 다시 문을 열었고 그 이후로 무사고였다. 하지만, 이런 느슨한 나사로 인해 여러분의 생명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그 스릴이 정말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수백만의 놀이공원은 분명히 그렇게 생각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