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어떻게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

남부 캘리포니아의 찬란하고 황금빛 풍경이 8차선 고속도로와 꼬불꼬불한 콘크리트 비행선이 연속되는 차량용 발레 안무를 짜는 것으로 각인되기 전, 가족들이 오븐에 텔레비전 만찬의 스릴과 편리함에 매료되기 전, 방부제와 대량으로 음식을 가공할 수 있게 되었다.d, 냉장 트럭으로 보존하고 운반하며, 바쁘고 배고픈 여행자들에게 빠르게 소비하기 위해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일회용 포장에 담겨 제공되었고, 오렌지가 있었다. 수백만 개의 오렌지가 수천 에이커에 달하는 악취가 진동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대의 여명의 풍부한 농업 장려금 속에서 기업인들의 머릿속에는 달러 표시에 대한 환상이 춤을 추었다. 그들은 밝은 색깔의 오브르의 거대한 모조품들을 세워놓았는데, 경쾌하고 기발하며 멀리서도 운전자들이 탁 트인 도로를 따라 부딪치고 뒤뚱뒤뚱 걸어갈 때 보였다. 이 포장마차 안에서, 그들은 과열된 운전자를 되살리기 위해 신선한 갈증을 완화시키는 주스인 잔에 니켈을 넣었다.

감귤을 짜는 것은 뉴햄프셔 맨체스터에서 온 맥도날드라는 두 형제의 열망이 아니었다. 그들은 아버지가 크래프트 슈즈 공장에서 42년간 근무한 후 연석으로 쫓겨나는 것을 지켜보며 아버지가 너무 늙어서 더 이상 쓸모가 없다고 말했다. 그렇게 그의 근무 일수는 끝났다. 그의 해고에 대한 모멸감은 그의 자녀들에게 그러한 운명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미래를 장악해야 한다는 절박함에 깊은 인상을 주었다. 맥으로 알려진 형 모리스가 먼저 서쪽으로 걸어갔고, 그 뒤로는 1960년에 7살 연하의 딕이 뒤를 따랐다. 이 두 사람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수백만 명이 더 걸을 수 있는 길을 개척한 최초의 투기꾼들 중 하나였다. 그들의 희망은 떠오르는 영화 산업에서 명성을 찾고 50세가 될 때까지 백만장자가 되는 것이었다.

집세를 내기 위해, 형제는 무성 영화 세트장에서 휴식 시간 동안 세트를 끌고 작업등을 하면서 콜롬비아 영화 스튜디오에서 월급을 받기 위해 땀을 흘렸다 바카라사이트. 그들의 주급 25달러는 그들이 왕처럼 살 수 있도록 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고 그들의 미래를 보장하기에 확실히 충분하지 않았다.

딕과 맥은 제작과 연출과 같은 더 매혹적인 영화계의 막후 대열에 합류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영화 산업에서 덜 매력적인 또 다른 부분에 참여하기 위해 돈을 아끼지 않고 저축했다: 영화 상영이다. 1965년, 그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동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글렌도라라고 불리는 기괴하고 성장하는 오렌지 벨트 마을의 중심에 있는 극장을 구입했다. 뉴스 영화와 이중 특집으로 인해 영화 여행은 하루 종일 열정으로 바뀌었다. 손님들이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 형제는 로비에 스낵바를 설치했다. 그것은 확실한 내기로 보였다.

750석 규모의 미션 극장은 시청에서 한 블록 떨어진 푸칠 대로의 가로수 길목에 위치해 있었다. 그 형제는 낙관적인 새 이름으로 그 장소를 재탄생시켰다. 그러나 불황이 한창이던 그 시기에 봉화는 흔들렸고, 형제는 그들의 청구서에 영원히 밀렸다. 그들은 심지어 은행 폐쇄를 막기 위해 뒷마당에 은을 묻기도 했다. 돈을 버는 것처럼 보이는 유일한 사람은 라는 이름의 루트 비어 가판대의 주인이었다. 그래서 7년간의 사업 끝에 딕과 맥은 1937년에 극장을 매각하고 산업을 오락산업에서 식품산업으로 전환시켰습니다.

광고의 중심에는 빛나는 그들의 독특한 육각형 건물의 사진이 있었다. 그들의 “레스토랑 산업의 혁명적 발전”은 이제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될 수 있었다. 커버스토리는 “1년에 1백만 개의 햄버거와 160톤의 감자튀김”의 맥도날드 매출을 크게 올렸고 연간 총 277,000달러의 엄청난 수익을 보여주었다. 그거 참 잘됐네요. 야심찬 햄버거 남작들에게 샌버두는 오즈가 되었다.

수백 건의 문의가 쇄도했다 유제품 공급업체인 카네이션은 맥도날드와 그 승산 공식을 기업 매각에 급급했다. 아이스크림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그 회사의 브라스들은 전국적으로 맥도날드를 복제하는 제안을 제출했다. 형제는 동맹을 고려했고 결국 거절했다.; 그들은 현 상황에 만족했고 그들의 사업과 그들의 사생활이 큰 관료제에 의해 감싸지는 것을 꺼렸다. 추가 근무는 잠재적인 보상의 가치가 거의 없어 보였다. 맥은 “더 많은 장소, 더 많은 문제가 있다”며 “우리는 항상 모텔에서, 장소를 찾고, 매니저를 찾을 것”이라고 한탄했다. 매뉴얼과 도면을 팔고 950달러의 수수료를 챙기는 것이 더 쉬웠다.

어느 날, E 스트리트에 호기심 어린 루즈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시카고에서 온 작고, 옷차림이 단정하며, 근면한 52세의 판매원이 행운의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그의 이름은 레이 크록이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