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는 매운 음식의 천국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멕시코 사람들은 잘라페노, 파블로란, 하바네로, 안초, 세라노 고추의 기호로 세계에서 가장 매운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우리가 방금 나열한 이 고추와 고추는 여러분이 세상에서 가장 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뜨거운 멕시코 음식과 맛있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왜 당신이 콧물과 물기 어린 눈으로 꼼짝 못하게 되는지 설명해준다. 수프부터 케사딜라, 심지어 사탕과 간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는 칠리가 들어있습니다!

멕시코는 매운 음식의 천국이다. 멕시코 가족의 식탁에는 향신료가 들어가지 않은 요리가 없다.

마야 문화 말고도 전 세계에 멕시코 문화에 대해 더 알려진 것이 있다면, 그것은 모든 식사에 매운 음식을 사용하는 것이다.

멕시코에서 매운 피망 소비는 수년 전, 심지어 히스패닉 이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칠레는 옥수수, 콩과 함께 치남파라고 알려진 재배 방법을 통해 이 지역에서 가축화된 최초의 농작물이었다고 한다. 그 결과, 이러한 음식들의 사용은 매우 대중적이 되었고 모든 사회에 의해 사용되기 시작했다.

오늘날, 이 세 가지 재료들은 여전히 멕시코 사회에 의해 가장 많이 소비되는 것들 중 일부입니다. 만약 당신이 마야 강으로 여행을 간다면, 이 세 가지 재료들 중 일부가 없이는 당신에게 먹을 곳을 찾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다.

전통이 그 이유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왜 멕시코에서 핫 칠리의 인기가 높은지 과학적인 설명이 있다.

각각의 고추 안에는 캡사이신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먹을 때 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타는 것과 싸우기 위해, 뇌는 쾌감을 일으키는 물질인 엔도르핀을 방출합니다.

즉, 고추는 입뿐만 아니라 입에도 물릴 때 뇌는 고추와 싸우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여러분을 더 많이 마시도록 초대하는 즐거운 감각을 만들어내게 됩니다 실시간카지노. 이것은 우리에게 웰빙감을 주는 물질인 세로토닌의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이것은 이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매운 음식을 그렇게 많이 먹는 멕시코인들과 다른 모든 용감한 사람들은 칠리를 먹음으로써 잘 만들어지는 느낌에 중독되어 있다.

이러한 중독으로 인해 모든 종류의 음식에 향신료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멕시코에서도 매운맛을 내는 다양한 맥주가 있다. 향신료와 술이 더 잘 어울리나요?

멕시코를 처음 방문할 계획이라면 매운 음식에 익숙해져야 한다. 왜냐하면 고추 없이는 멕시코 음식 중 일부를 먹기 힘들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 세계에서 가장 추운지 알아내기 위해 가장 추운 척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스코빌 척도라고 불리며, 그것은 각각의 고추 품종에서 발견되는 캡사이신의 양을 측정한다.

이 규모 내에서 1,600만 개가 가능한 최대 결과입니다. 비록 하바네즈 칠리가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가장 매운 것 중 하나는 아니다. 캡사이신 함량은 약 30만 개이다.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의 1위 자리에, 그것은 캐롤라이나 리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생산되며 스코빌 기준으로 220만 개, 즉 캡사이신 220만 개를 함유하고 있다.

호기심으로 2020년 새로운 품종인 ‘용의 숨결’은 스코빌 240만대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자처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점수는 아직 입증되지 않았고, 기네스북에서 캐롤라이나 리퍼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등장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