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 박람회

그것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년 고대하는 여름 의식이다. 미국의 주 박람회는 관람차, 튀김, 기발한 대회, 그리고 오래된 가족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연례 야외 축제이다. 이런 풀뿌리 축제에는 고상한 분위기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좋아하는 방식입니다. 1993년 시러큐스에서 첫 선을 보인 첫 번째 박람회는 지역 사업을 선보이고, 혁신을 조명하며, 대회를 개최하고, 전시를 개최하고, 약간의 지역 관광을 창출하기 위해 열렸다. 오늘날, 수백만 명의 참석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이 호화로운 행사에 모여든다. 여기 미국 최고의 주 박람회에서 볼 수 있는 멋지고 특이한 것들이 있다.

모나스타 주 박람회는 2015년 8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린다. 올해에는 데프 레퍼드, 키스 어반, 캐리 언더우드를 포함한 인상적인 유명 연예인들의 명단이 올 것이다. 농업 대회와 함께 중간 난장판, 일일 퍼레이드, 대중가요와 일반 박람회장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재능 있는 예술가들이 미네소타의 낙농공주와 그녀의 궁정의 흉상을 90파운드 짜리 현지에서 휘저은 버터 덩어리로 만들어 내는 것을 보세요. 미네소타는 아무 이유 없이 자랑스러운 “미국의 버터 수도”로 알려져 있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올해 8월 13일부터 23일까지 디모인에 있을 예정이라면, 로우어 주립 박람회를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트럭과 트랙터가 몇 번의 콘서트와 함께 나아가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길지도 모릅니다. 이 중서부 박람회는 이상한 대회로 유명하다. 레이디스 남편 콜링, 모호크/멀릿 콘테스트, 카우 칩 던지기, 러버 치킨 토스 등 45개의 대회가 열린다. 유제품의 스포트라이트는 1911년부터 매년 새롭게 조각된 600파운드짜리 실물 크기의 버터 소입니다. 작년 박람회에서는 70개의 붙임성 있는 별미를 선보였으니, 정문에서 식단을 확인하고 마음껏 즐기세요. 손가락이 교차한 튀김 버터가 올해도 메뉴에 오를 예정이다.

그들은 텍사스에서 큰 것을 좋아해서 매년 열리는 빅 텍스 박람회는 미국의 모든 주 박람회 중 가장 크다. 여러분은 212피트 높이의 텍사스 스타 관람차를 타고 한 바퀴 돌아야 합니다. 음악, 가축, 축구, 자동차 쇼, 타조 경주, 칠리 요리회는 매일의 일정에서 끝없는 활동과 오락의 일부일 뿐이다. 음식은 축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프라이 도그(프렌치 후라이 번으로 새겨진 핫도그)는 말할 것도 없고, 지난 몇 년 동안 튀긴 맥주, 튀긴 스리라차 공, 튀긴 복숭아, 크림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빅텍스는 2015년 9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댈러스 페어파크에서 열린다.

애리조나주는 봉황에서 열리는 연례 주 박람회에서 농업에 약간의 예술을 더했다. 따뜻한 날씨 때문에, 이것은 2020년 10월 16일부터 11월 8일까지의 계절에 늦게 일어난다 바카라사이트. 콘서트 라인업은 아직 진행 중이지만, 여러분은 이 클래식 카니발/전시회에서 중간 놀이기구, 불쾌할 정도로 맛있는 음식, 자동차 경주, 그리고 끝없는 이벤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아메리칸 덕 레이스나 썬더버드 모델 철도 클럽 트랙을 놓치지 마십시오.

심지어 연합의 최북단 주에서도 매년 주 박람회가 열려 앵커리지에서 북쪽으로 약 1시간 정도, 마타누스카-수시트나 계곡의 산으로 둘러싸여 열린다. 2019년 8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겨울이 돌아오기 전 마지막 여름 만세입니다. 올해 콘서트 라인업에는 팻 베네타, 도트리,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박람회의 하이라이트는 경마 대회, 요리 대회, 화려한 꽃밭, 거대한 과일과 야채가 진열된 초보자용 전시를 포함한다. 여러분은 얼마나 큰 생산물이 자랄 수 있는지 믿지 못할 것입니다. 를 가지고 와서 여기서 캠핑할 계획이야.

이것은 모든 것을 시작한 미국의 첫 번째 주 박람회가었습니다. 우리는 뉴욕을 생각할 때 빅 애플을 떠올리는 경향이 있지만, 주에도 시골의 전통이 있습니다. 노동절을 맞아 여름을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인 뉴욕 주 박람회에 참석함으로써 그러한 뿌리를 내리십시오. 시러큐스 대회는 2015년 8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린다. 와인 & 치즈 세미나, 공예 미술 대회, 요리 전시와 같은 문화적인 활동들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몇몇 젖꼭지를 손에 넣고 송아지 출산을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닉 조나스, 스눕 독, 멜리사 에트리지, 솔트엔페파 등이 다양한 음악 연주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박람회는 2015년 10월 15일부터 25일까지 롤리에서 열린다. 고풍스러운 농기구, 전통 담배 헛간, 말 쇼, 가축 대회, 그리고 오래된 공예품을 갈고 닦는 장인들과 교류할 수 있는 예년의 마을을 확인해 보세요. 피칸, 고구마, 그리고 모래와 관련된 다양한 요리 대회들 중 빼놓을 수 없는 그레이트 아메리칸 스팸 챔피언십이 있다. 웃지 마세요, 그들은 꽤 맛있는 통조림 고기 창작물을 생각해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